피크는 6국 아시안 게임 & Nbsp; 서역 전략 청사진을 제출하였다
베이징 시간 2010년 11월 10일 오후 7시, 제16회
아시안 게임
축구 A 팀의 2라운드 쟁탈을 펼쳤고, 중국 올림픽은 키르기스탄팀을 상대로 시작으로 4분, 키르기스탄의 첫 공세는 프리킥을 획득했고, 한 번에 쇼트 1 -0 선두로 앞서고, 경기 83분까지, 중국 팀은 리액션 기회를 이용해 1차로 1 -1로 리필했다.
4분간 보완할 때, 중국 팀은 절살구를 치고 키르기스탄2 -1을 역전했다.
전 경기는 중국 팬들의 마음을 롤러코스터처럼 여겨진 뒤 마지막 승리를 외쳤다.
레드 유니폼을 입은 키르기스탄은 고조된 투지와 완강한 정신으로 여전히 시청자들의 찬사를 받았다.
키르기스탄은 중국 남자 축구와 잠시 교전 기록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중국 팬들에게 신비한 모습을 보일 수도 있지만, 오늘 그들은 중국 스포츠 브랜드 피크로 등장해 중국 시청자들의 눈앞을 밝힐 정도로 친근함을 더해 눈길을 끈다.
프로농구에 관심이 쏠리는 스포츠 브랜드 피크에게 이런 전략 동작도 업계 내 다른 추측을 불러일으켰다.
피크
고조 출정 아시아 최고급 종합 대회는 어느 정도일까
이번 광저우 아시안 경기에 출정된 피크와 6개국의 스포츠 대표단이 밀접하게 맞서 이라크 대표 팀, 레바논 올림픽 대표단, 타지키스탄 올림픽 대표 팀, 팔레스타인 올림픽 대표단, 이란국가농구협, 키르기스탄 국가축구협회.
아시아경기대회 기간에 피크는 4개국의 올림픽 대표단의 운동장비를 찬조하며 이라크 대표 팀을 위해 전속 유니폼을 특별히 설계했다.
이란국가농구협과 키르기스탄 국가축구협회는 피크 전문대복을 타고 아시아경기를 징발하고 있다.
아시안 게임 개막을 앞두고'잘생긴 출정'의 피크는 사실 아시아 경기를 앞다투는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일 뿐이다.
아시다시피 아시안 의 스포츠 성연 은 모든 스포츠 스포츠 브랜드 들 에게는 거대한 상업 기회 일 것 이다
국내
여전히 국제적 많은 브랜드들이 이미 ‘ 비전 ’ 을 벌였고, 아시아조직위원회 관측, 각 국가대표단, 각 전문 대열 등 경력자원을 선점하고 있다.
그러나 달려가는 경사 마케팅 업체에 대해 업계 내심 인사들은 “스포츠마케팅이 무작정 따라가지 않고 무방향으로 열점 경기를 찬조하지 말고 기업 전략과 맞출 수 있는 것이 관건이다 ”고 전문 조언했다.
20여 년 동안 피크를 설립해 줄곧 전문 농구 장비를 조성하였다.
2005년부터 NBA 를 손잡고 현재 13명의 NBA 스타와 FIBA (국제농구연합회) 와 호흡을 맞추며 공식 협력 파트너가 됐다.
현재 스포츠마케팅은 피크 기업의 전략 발전 과정 중 가장 핵심적인 부분 중 하나로, 브랜드와 전문 농구와 밀접한 정합 이미지가 마음에 든다.
올해 9월 피크는 WTA (국제여자 프로테니스) 계약을 공식적으로 발표했고, 발력은 테니스 분야에 진출할 때, 피크 브랜드의 다원화 전략도 수면 위로 떠올랐고, 피크를 국제전문 스포츠 브랜드로 만들기 위한 전략 목표를 더욱 명확하게 했다.
피크의 모든 스포츠 마케팅 동작의 배후에는 하나의 시스템의 전략 계획이 작동하고 전체 브랜드의 전략을 지탱하는 전략 가운데 점진적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이번 아시안게임이라는 국제종합 대회를 출국한 피크는 육국 대표단의 라인업을 열고, 피크스 허지화는 "아시안 게임의 높은 관심도를 빌려 피크 브랜드 자체의 위치를 결합해 고액의 투입, 부단한 조립, 통일 기획 등 일련의 일련을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의 전문 속성을 강화하고, 피크의 발전을 위한 국제 스포츠 브랜드의 기초를 다졌다"고 말했다.
육국 아시안게임 에 ‘ 서역 전략 ’ 의 청사진 을 제출하다
아시안 게임 기간의 기세가 왕성한 경기 마케팅에 대해 업계 전문가들은 경기 효과적인 운영의 위력: 아시아 지역의 영향력을 빌려 계약을 체결한 운동대표단은 현장 및 텔레비전 화면의 전파를 통해 전 아시아 지명도를 얻고, 같은 경우에는 중국 브랜드 해외 시장의 발전 과정을 추진할 계획이다.
지도상에서 피카를 그린 이번 아시아경기의 협찬은 6개국, 이라크, 레바논, 타지키스탄, 팔레스타인, 이란, 기르기스탄, 이 6개 국가는 모두 중아, 중동 등 서역 지역에서 온 것으로 볼 수 있다.
피크의 해외 마케팅 포석은 아마도'모름없다'지만 최근 피크스포츠 회장 허경남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현기를 찾아낼 수 있다.
허경남 회장은 "중동 지역에서는 이미 많은 피크 전문점들이 있는데, 피크는 현재 중동 ·시아등 해외지역 대리상이 확장되고 있으며, 현지 시장의 수요는 스포츠 브랜드 발전에 매우 유리하고, 피크는 국제 경기 자원의 협력을 이용하여 해외 시장의 개발을 재개할 것이다"고 말했다.
필필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지역에서는 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아시경기에직직직직직직직직직직목표로 명명명명명명명명명뚜렷뚜렷뚜렷뚜렷뚜렷뚜렷뚜렷뚜렷뚜렷뚜렷뚜렷뚜렷뚜렷뚜렷뚜렷뚜렷뚜렷뚜렷뚜렷뚜렷뚜렷뚜렷뚜렷뚜렷뚜렷뚜렷뚜렷뚜렷뚜렷을 확확확확확확확확확확확확확장되고, 필필아시아시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아시아대중은 해외 시장을 확장하고 전면적인 국제화 프로세스를 강화하는 것은 기업의 미래 발전의 추세의 핵심이다.
- 관련 읽기
- 브랜드 건설 | 소녕 대매장 곤경 돌파
- 지방상인 | 노스통 백화점은 글로벌 계열백화점 뒤통수
- 스타 디자인 | 한국 여자 스타 최신가 카탈로그 스타일은 모두 심플하고 유범합니다.
- 찬란한 장식계 | 여름 핫 패키지 습격 패션 오메
- 스타 옷장 | 미란다 코아 롱스커트 쇼거리 포즈 다 예쁘죠.
- 패션 아이템 | 미채복 패션 내습 여름 여행 멋지다 폭발
- 유행 색채 | 화이트 코트 블랙 스커트 스타일링
- 옷 개점 | 옷가게 현장 관리는 어떻게 합니까?
- 경영 공략 | 우수한 좋은 점장이 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새로운 마케팅 | 옷가게의 판촉은 마치'닭갈비 '역할도 관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