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정가 전략을 가지고 노는 것은 다른 종류입니다.
공동구매흥행 은 사실 일종 의 정가 이다책략승리는 가격만 통하면 새로운 상업모델을 놀 수 있고, 전 세계에 불이 붙었다.다음으로 말하고자 하는 사례는 관례를 깨뜨렸다정가방법은 좀 다른 것으로 보이지만 다음 핫점이 될 수 있다.
'눈이 오면 무료'라고 선언한 보석가게 사장님을 기억하십니까? 미국 북카주 아쉬벨레시시시의 시민들은 "여러분! Ashevillebille시가 크리스마스 날 3치 두꺼운 눈만 쌓으면 무료!" 소비자는 2010년 11월 26일부터 12월 11일까지 어떤 보석을 사면 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만약 그날 정말 3인치 두꺼운 눈이 쌓이면 사장이 돈을 환불할 것이다.
소비자들은 이런 소식을 듣자마자 재미있다고 생각하는데 적어도 Ashevile시에서 먼저 퍼졌다.어떤 사람들은 원래 보석을 사려고 했는데, 두 집안을 비교하면 바로 이 집을 뽑을 것이다.
보석가게의 사장은 우리에게 한과를 올렸다. 마케팅보다는 가격을 노는 것이 좋다. 좋은 정가 창의는 흔히 반공배로 할 수 있다. 아래 두 가지 이야기를 보면 정가 전략을 별개로 놀 수 있지만, 단매 후 하호히트다!
매일 1% 할인 사이트
가격은 수정을 거쳐 합리적인 착각을 만들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것을 느끼게 한다.하지만 합리적인 가격은 저렴한 가격보다 낮지 못하며 정가의 최고예술이라 소비자들이 ‘싸게 느껴지는 것은 아니다 ’고 느꼈다.다음은 더 높은 예술!
한 온라인 커뮤니티 (CountdownTobuy.com)라는 제목으로 중국어의 이름은'카운트다운 카운트닷컴'이다. 그것은 전자 비즈니스 플랫폼인 것처럼, 마치 어떤 매출법에만 전념하고, 카운트다운 투비닷컴의 매출법은 매일 매일마다 1%를 낮췄다.
이 사이트는 지난 2008년 창립되었고 2010년 말 110만 달러의 자금을 획득하여 주류 네트워크 업계의 눈길을 끌지 못했다.그러나 정가 창의에 대해 얘기하면 이 카운트다운 투블닷컴은 재미있어졌다.더 흥미로운 것은 카운트다운 투블닷컴은 현재 부동산만 하고 있다.예를 들면 ‘다이엠티 카보 산루카스 ’ 골프 리조트의 집은 74.5만 달러로, 첫날 아무도 안 사면 다음날 73.8만 달러, 하루 차이로 7000달러가 줄었다.
일반적으로 고단가의 물품은 이런 날마다 1% 하락의 정가전략에 적합하다.이 집에 관심이 있다면 어떤 상황이 생길지 생각해 보세요. 모든 사람의 마음마다 고민이 많죠? 또 하루가 1% 더 내려가고 싶기도 하고, 지금 안 사면 뺏기기도 하고, 앞을 잃는 좋은 가격을 잃었습니다.결국 이 집은 높은 가격에 처할 가능성이 높다.
주의! 부동산에는 일반 전자 비즈니스와 다른 다른 특색이 있는데, 그것은 모두가 함께 살 필요가 없는 것이고, 모든 집마다 사는 사람이 마지막에 낙찰될 수 있다.그래서 이렇게 정가가 더 일리가 있다. 하루가 지나면 이 상품을 빼앗으려는 사람이 없다면 이 상품의 가격은 여전히 너무 높다는 것이다.자, 다음날에는 조금 더 낮춰야 합니다. 다음 날에는 아무도 안 사요? 가격은 여전히 너무 비싸고 가격을 더 낮출 수 있습니다. 가격은 합리적으로 깎아질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이 방법은 어디에 쓸 수 있습니까?
‘혁신제품 ’을 선보일 때 (집마다 다른 곳, 다른 설계, 매간마다 ‘혁신제품 ’을 계산한다. 얼마만큼 합리적인 방법인지 알 수 없다. 가장 간단한 가격부터 시세부터 시험해 볼 수 있고, 사지 않는 사람이 없다.아직 사지 않고 자동으로 내려가 합리적으로 내려가면 당연히 사가되고, 원주인도 베스트 매출까지 받았고, 심지어 최고매가보다 높은 가격까지 올랐다.이런 ‘카운트다운 ’의 디자인은 구매자에게 착각을 느끼게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내일 갑작스럽게 살 준비가 많기 때문에 보통 구매자가 높은 점에서 빨리 가격을 내릴 수 있다.이런 정가 수법은 소비자들에게만 흡인력이 아니라 장사꾼에게는 정말 손해를 보지 않을 것이며 싸지 않고 비싸기만 합니다.
'신제품'을 제외하고는 어디에 쓸 수 있을까?
‘예술품 ’은 또 다른 괜찮은 응용 분야일 것이고, 또 ‘셋방 ’에 쓸 수도 있다.또 어떤 것들이 더 싼 물건까지 운용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하루 1%’로 전대미문의 장사를 만들까? 다들 생각해 보자.
주의! CountdownToBuy.com 혹은 그 어떤 변종은 Groupon 에 이어 다음 히트작이 될 수도 있다.Groupon 에서 볼 수 있다. 이런'똑같은 물건 팔아'의 플랫폼은 언제부터 개업할 수 있다면, 백화점과 큰 할인을 할 수 있다면, 한 몫 더 벌고, 큰 고객 데이터를 파악하고 2파, 3파를 팔 수 있다.두 사람의 구별은 Groupon 은 같은 물건을 많은 사람에게 팔았고, CountdowntownToBuy.com 이 더 재미있다. 그것은 진짜 같은 물건만 팔고, 이런 사이트에 팔기 쉽고, 경영하기 쉽고, 한 채의 집을 팔아버리면 다음 채를 팔 기회가 있다.
Gym -Pact 다음 Groupon?
최근 미국에 따르면 하버드가 갓 졸업한 중국계 젊은 창업자 Yifan Zhang 의 창업 아이디어에 도전해 헬스센터에 도전해 새로운 건신센터의 이득을 창립하기로 결정했고, 중국어는'헬스팩트'로 번역됐다.
Gym -Pact? 헬스하고 싶으면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무료 가입 후에는 헬스 시설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전제 조건은 계약에 규정된 시간대로 헬스를 꾸준히 해야 한다.만약 네가 한 번 오지 않았다면, Gym -Pact 는 벌금에 처한다.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사람들은 돈을 내지 않고 오히려 오지 않은 사람들이다. 헬스비, 이 헬스클럽을 지원하고, 이 헬스클럽을 계속 살아남게 한다! {page, u break}
이런 정가 패턴이 일리가 있나? 있어!
먼저, Gym -Pact 는'스스로를 도와주기'의 깃발을 맞췄다.통상적으로 사람들은 일주일에 세 번씩 헬스를 한다고 말하지만 꾸준히 버티는 사람은 드물다.그래서 Gym -Pact 는 여러분들을 설득해 주세요. 무료 헬스장! 제시간에 오지 않으면 돈을 내야 합니다!
이런 정가 모델은 사실 소비자의 심리를 이용한 것이다.이 창업가가 하버드 경제학 교수에게서 배웠기 때문에 사람들은 어떤 일에 더 동력을 가졌을까. 미래의 꿈 (날씬해지고 건강해지고 건강해지는 동력이지만, 사람들이 눈앞의 이득에 더욱 민감하다.그래서 일시적인 공짜는 소비자를 더욱 끌어당길 수 있다.그리고 Gym -Pact 는 사용자를 이용한 일시적인 충동에 이르기까지 한 고객들이 정말 Gym -Pact 때문에 운동을 꾸준히 하기 시작하여 무료 대우를 즐길 수 있다.
또 Gym -Pact 는 고객과 계약을 할 때 비용을 받지 않을 것이지만 고객의 신용카드 번호를 먼저 남겨 두는 것이 좋다.클라이언트는 처음에는 창업가가 돈을 지불해 무료로 이 헬스클럽에 가입할 수 있게 해주지만, 일주일 동안 제대로 움직이지 않고 꾸준히 운동을 하고 있다. Gym -Pact 는 곧 25달러를 징벌한다.중간에 멈췄다면, Gym -Pact 는 바로 75달러를 받는다.
창업가는 자기가 헬스장을 열겠다는 거야? 아니!
원래 그녀는 헬스클럽과 협상을 해야 하는데 특별 할인 가격으로 10개, 스무 개, 심지어 백 개의 헬스클럽 회원카드를 구입한 뒤 Gym -Pact 방식으로 고객에게 벌금 을 받는다.헬스장은 물론 순식간에 몇 배의 장사를 늘릴 수 있으므로 모든 위험이 Gym -P a c t 으로 전가됐다.이에 따라 장이방은 이미 가벼운 헬스센터와 호흡을 맞췄다. 두 칸은'Baly Total Fitness'와'Planet Fitness'다.
Gym -Pact 가 배상합니까?
그럴 수도 있지만, 그녀는 훨씬 두터운 이윤을 벌 수도 있다.
Gym -Pact 는 처음부터 시장의 가격을 흐트러뜨렸다.처음에는 공짜 (혹은 과한 23% 할인)이었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거의 생각하지 않고 직접 계약했다.문제는 Gym -Pact 이후 돈을 공제하기 시작했다는 점이다. 이들은 얼마를 할인할 수 있을까. Gym -Pact 는 일반 헬스장보다 높을지, 낮을지 관심이 높다.
한 달에 헬스만 30달러 정도면, Gym -Pact 는 지키지 않았거나 미리 끝난 고객에게 75달러를 지불할 수 있도록 대담하게 해주고, 이 고객들은 모두 기꺼이 돈을 지불할 것이다.자신들이 너무 자신있기 때문에, 반드시 벌금을 받지 않을 거라고 믿기 때문에, 좋은 무료 헬스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고객도 이해할 수 있다. Gym -Pact 는 좀 높게 팔아야 하기 때문이다. 보험회사처럼, 다른 사람의 배상을 부담하기 위해, 개인의 당연한 부담을 더 내야 한다.Gym -Pact 와 같은 수익 모드, 순식간에 유사한 보험회사 규모를 만들 수 있고, 회주 자금을 많이 가져 나가야 한다, 투자부동산이나 기타!
또 어떤 아이디어가 Gym -Pact 와 유사하다?
마케팅원들에게는 Gym -Pact 도 효능이 있다.일반적인 상인들이 장사를 하는 것은 물론 잠재적인 고객에게 가능한 약간의 유인으로, 할인, 할인, 할인, 할인, 빌딩 할인 등 방식을 이용하여 고객을 끌어들여 한번 시도해 보는 것이다.그러나 이 중국계 창업가의 생각은 특별하다. 무료를 유인으로 여기지만'고객은 반드시 자신이 상황에서 벗어나고 스스로 복지를 포기할 수 있다는 사실을 이용해 돈을 벌게 된다.그 때 고객은 할 말이 없고, 상인도 즐겁게 돈을 벌었다.
현재 Gym -Pact 의 유일한 단점은 정가의'변화성'이 부족하다. 미래에는 각양각색의 변화 패턴이 있어야 한다. 이들이 자신들의 건강에 가장 적합할 때를 설계할 수 있다.이렇게 되면 이 미친 무료 헬스 서비스에 가입하고 싶은 사람이 더 많다.그리고 인간성이 언제나 이렇다면 Gym -Pact 는 언제나 돈을 버는 것이다.사람들은 항상 자신의 결심을 너무 믿기 때문에, Gym -Pact 는 "모두 당신들을 위해서!"
애초에 Groupon 은 새로운 논리를 더듬어 집들이 흥미를 가지게 하고, 고객에게도 흥미가 있다.현재 Gym -Pact 도 논리를 만져낸 것으로 보인다. 현재 사업가들은 거절할 수 없을 것 같다. (Gym -Pact 때문에 직접 돈을 내야 한다)고 해도 손님도 거절할 수 없다.Gym -Pact 는 절대 작은 헬스시장의 혁신 모델이 아닌 새로운 모델을 생각해보세요. 다음 Groupon 은 이미 내뱉을 수도 있습니다.
답안이 밝혀지다
보석점 사장은 왜 이렇게 대담한가? 크리스마스에 정말 눈이 내리고 3인치 두께를 쌓았다면, 그가 파산해야 하는 것이 아닌가? 아니, 이 사장은 너무 똑똑해서 인터넷상에서 재미있는 도구를 사용하여 기상보험이라고 한다.
원래는 위더빌이라는 회사가 있는데, 상인들이 기상보험에 가입할 수 있도록 하는 보험 방식은 원래 하늘과 같이 밥을 먹는 상인들이 사용해야 한다.예를 들면 시애틀에서 우산을 파는 아파가 매달 보름날 이상의 우천을 만나야 이득을 얻을 수 있다. 삼월의 장마철이 되면, 할머니는 WeatherBill'시애틀의 3월 15일 이상 비가 올 수 있다'는 보증서를 사는데, 비가 오지 않으면 15일이 넘지 않는다면, 아파가 그 사업에 손해를 보는 비용을 보낸다.
뜻밖에도 이 방법은 보석점 주인에게 보여 기상 보험에 참가한다.그는 사전에 미리 조사해 두었다. 만약 크리스마스에 눈이 오지 않는다는 보증서를 사려면 얼마를 써야 하고, 이 비용을 보석 가격에 깔아야 한다.12월 11일 세일 행사가 끝나자 이 사장은 빨리 이 성매보석 총액의 일기 보험을 사러 갔다.아마 보석업의 이윤 공간이 너무 커서 그는 결코 손해를 보지 않을 것이다.
- 관련 읽기
- 수장 방송 | 환경보호 T 대에 옮기는 ANDREA CREWS S20:MOMENTUM 발표회를 개최합니다.
- 조류 풍향표 | 'SHOW ME THE ME MEY 'X Adidas 전신 연명 시리즈 사진이 공개됐다!
- 전문가 시평 | 기본 면의 이공은 폴리에스테르 롱사 시세가 편약될 것이다
- 매일 첫머리 | ‘ 패션 업그레이드 ’ 의 새로운 시대에 접어들어 ‘ 홍방 재봉사 ’ 가 발원적으로 다채로운 미래를 열다
- 매일 첫머리 | '2019 장안 CS75 PLUS' 중국 중경국제패션주 개막
- 회사 뉴스 | AI 기술의'풍화선'!샤브지능 검사 로봇이 인tertextile 가을 겨울면 보조 전시회를 선보인다.
- 회사 뉴스 | 거대한 패권을 가지고 다시 확장엔진을 더하라!항일과 영성이가 세계 1차 PTA 공장을 장악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봐!
- 회사 뉴스 | 패딩 43년, 밀라노 패션주 최강 라인업이 모였다 보스턴 수장
- 조류 풍향표 | 막내 누나가 보면 초가을에는 니트 추천!
- 조류 풍향표 | CIFW 2019:경의 비유미 '류웨이 퍼포먼스 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