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Stefano Pilati 가 가져온 재미 Yves Saint Laurent 패션쇼

2011/6/4 10:06:00 55

Yves Saint Laurent 패션쇼

수요일 아침, Yves Saint Laurent 브랜드 디자이너 스테파노 패ilati가 우리에게 최신 리조트를 가져왔다.이번 패션쇼에서 패일리는 쾌적한 요트 생활과 양귀비꽃과 결합해 우리에게 새로운 생면의 체험을 가져왔다.

이 시즌 패션쇼의 영감에 대해 이야기할 때 패틸리는 "양귀비꽃에 대해 좋아했는데, 이것들을 의상에 응용할 생각은 없었는데 얼마 전에 파비꽃 책 한 권을 읽고 이탈리아의 교외로 휴가를 갔고, 한 조각의 양귀비꽃을 만나게 되었고, 나는 그것들을 내 언급에 합류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번 패션쇼는 하unch of Venison Galley 에서 열린다. 이 갤러리는 크리스띠's 깃 아래 모든 것을 선택하고, Pilati 이런 곳에서 패션쇼를 선택한 것은 YSL 브랜드의 사유성을 밝히기 위해서다.

Pilati 는 양귀비꽃의 아름다움을 다양한 방식으로 전시하는 양귀비꽃의 아름다움: 옷에 추상적인 날염무늬, 상의에 꽃잎을 장식한다.Pilati 의 조수가 그에게 해양 테마의 보석 디자인을 보여 주고, 해성, 로프 등, 패일리는 이런 생각을 매우 좋아하는데, 그는 이러한 원소에서 양귀비 꽃의 디자인을 더했다.이것은 Pilati 의 최근 새로운 디자인 이념이다: 재미있어서 즐겁게 만드는 디자인이다.그는 1972 -1982년 Rive Gauche 파일을 뒤적였다. 사진 속 모델들은 금단추를 박고 있는 재킷을 입고 선수식 베레모를 착용하고 얕은 구두를 신고 휴가를 꾸몄지만, 사계절 호텔에 참석하는 파티나 Avenue George V 사무실로 출근했다.이런 분장 배후에서 드러나는 재미와 희감은 패밀리를 기발하게 했다. 그는 “이런 재미있는 원소는 지금의 패션계에 부족한 것이다. 우리는 겁이나 의심으로 한 가지 일을 한다면 전혀 재미가 없다 ”고 말했다.나는 상업경쟁에서 특정한 규칙을 취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런 규칙이 있었기 때문에 패션은 원래의 재미를 잃었다.McQueren 디자인이 크게 성공한 이유는 이 업계 규칙의 영향을 받지 않고 자신이 좋아하는 디자인만 하는 것이다.

Pilati 는 YSL 브랜드 디자이너를 맡은 지 11년이 되었고 그는 지금까지 이 브랜드에서 가장 오래 일한 디자이너였다.그는 지난 11년 동안 많은 난제를 겪었다: 2005년 YSL 브랜드를 위한 첫 번째 오함소리와 함께 올 초 Pilati 가 해고될 것으로 전해졌다.Pilati 는 모든 어려움을 잘 대처했다. 그는 "YSL 브랜드의 사명을 잘 알고 있다. 나는 어느 정도 이 사명을 달성하고, 내 어깨에도 큰 스트레스를 받고, 이 스트레스는 외부에서 온 것 같다"고 말했다.나는 나의 디자인이 새인트 레이어트 선생을 능가하는 것이 아니라 최선을 다하는 것이다.브랜드의 독특한 스타일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런 스타일은 디자이너의 변경 때문에 잃어서는 안 된다.내가 이 일을 하는 것은 바로 패션에 대한 사랑으로 인해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 관련 읽기

2011 GUCCI春夏新品

조류 분석
|
2011/6/4 9:50:00
77

Chanel 2012 봄 여름 휴가 시리즈 단편

조류 분석
|
2011/6/3 14:06:00
243

지중해의 블루, 블루, 블루 호리진

조류 분석
|
2011/6/3 13:50:00
260

낭만적인 계절 Cool Cats For Sebago

조류 분석
|
2011/6/3 13:32:00
337

09 봄 여름 날염 풍조 의 옥돌 기 가 새로 패왕꽃 주머니 를 내놓다

조류 분석
|
2011/6/3 13:31:00
147
다음 문장을 읽다

Stefano Pilati 가 가져온 재미 Yves Saint Laurent 패션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