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크리스마스 판매 시즌 유럽과 미국 소매상들이 엄중히 대기하다.

2011/12/26 9:18:00 9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유럽과 미국 국가들에게 이 명절은 우리 중국의 설날처럼 중요하고, 각 소매상은 이 기회를 잡고 상품판촉을 진행하고 매출을 높이고 있다.

이 휴일에 들어서기 전에 그들은 이미 상업전을 벌이기 시작했고, 어떤 사람은 일주일 앞당겨 세일 단계에 들어섰고, 어떤 사람은 활동시간을 연장하고, 그리고 각종 이용을 이용했다

할인

수단이 소비자 쇼핑을 끌어들이다.


미국: 쇼핑몰이 슈퍼 토요일


크리스마스 전 마지막 토요일은 언제죠? 메시 백화점, 시르스

잡화

(Sears) 혹은 J.C.Penney 쇼핑, 달력을 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 업체들은 크리스마스의 판촉

움직이다

일주일 앞당기다.


추수감사절 주말 쇼핑 방학 이후 미국 소매업 판매 실적이 급격히 하락하며 우려를 자아내는 소매상들이 가격 인하, 특수 활동 연장 시간, 영업시간 연장, 영업 일정을 재개했다.


상인이 앞당겨 판촉기에 들어서다


성탄절 전 토요일은 보통 1년에 가장 세일을 하는 쇼핑날이며 올해 12월 24일, 이 날은 소매상 방학 매출에 있어서는 너무 관건이다. 크리스마스 전야까지 미루는 소비자 손에서 살 수 있는 것을 알아야 한다.

하지만 올해는 상황이 달라졌다. 소매업과 이른바 ‘슈퍼 토요일 ’과 연결된 세일 행사는 현재 12월 16일, 전체 크리스마스보다 8일 앞당겨졌다.


만사다카드 (마스터캐드인c) 소속 만사다고문사 부회장 마이클 맥나마라는 "24일까지 기다리면 기회를 놓치겠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줄곧 소비자의 쇼핑 상황을 추적해 왔다.

그러나 모든 상점이 이런 전환을 한 것은 아니지만, 이런 상황은 소매계에서 상당히 큰 혼란을 일으켰다.


34th Street Partnership 회사 총재인 비드먼은 지금 매우 혼란스럽고 소매업이 분열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도심의 맨해튼에 위치해 있으며, 주로 ‘슈퍼 토요일 ’의 소매상들이 마케팅을 한다.


비드먼의 기구는 12월 24일 마케팅을 할 계획이다. 너무 큰 사이즈의 숫자 기호를 포함해 중요한 토요일, 이 지역에서 쇼핑하는 고객들이 휴대하는 쇼핑백 수량을 계산할 계획이다.

34th Street Partnership 회사의 디지털 매체 이사 최시아 루이스는 34th Sreet Partnership 업체 가운데 전국 체인 업체 중 절반이 12월 16일 매출, 메시백화점, 펜니 백화점, A 로폴 등 반은 12월 24일까지 Skechers, 빅토리아의 비밀 (Victoria)'


심지어 각 회사 내부에서도 상황이 다르다.

게프는 지난해 해군 (Old Navy)과 개프점면은 지난 16일 대세일했으며 향초공화국 (Bana Republic)의 브랜드는 24일 세일할 것이라고 밝혔다.

비드먼은 "고객의 소비 예산에 대해 혼란스러운 상태를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메시백화점 마틴 리르덴 부총재는 17일 마침 우리 일정에 맞춰 나타났다고 말했다.

다른 소매상과 마찬가지로 메시 백화점은 24일 영업을 하는데, 그 주요 프로모션은 일주일 앞당겨졌다.


소비자 또는 이별


쇼핑몰 은 토요일 에 매우 놀라 보일 수 있다. 소비자 에게 이익 이 없다. 소비자 는 허위 쇼핑 이벤트: 블랙 금요일, 소파 일요일, 인터넷 광광 월요일, 빨간색 화요일, 이동 일요일, 녹색 월요일, 무료 배송일 (항상 이동 동향 에 주의하는 사람 이 올해 금요일 이다.


하지만 소매상들의 걱정도 실질적으로 성탄절기를 보고 다르다는 점을 보면 경제에 잠재적인 영향이 크다.


매출 기록을 다시 세우는 추수감사절 주말 이후 미국 소매점 내 쇼핑은 2주 만에 하락했다.

국제쇼핑센터에 따르면 추수감사절주 이후 몇 주간 누적 판매가 2.4%로 2000년 이래 최대치를 기록했다.

미국 상무부는 11월 소매를 포함해 분석사 예측치보다 0.2%, 393억 달러에 이르는 것은 지난 5개월 만에 가장 느린 것으로 나타났다.


캐나다제국 상업은행 세계시장의 경제학자 피터 브칸난은 “소매상이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매출은 예상보다 훨씬 낮을 것으로 보인다 ”고 말했다.

고객 소비가 미국 국내총생산의 상당한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것을 고려해 그는 "소비자가 계속 소비를 끌면, 소매상은 진정으로 추수감사절 판매 수준을 합리적으로 회복하고 싶다는 것은 매우 작다"고 말했다.

미국의 연구그룹과 스위스 연합은행그룹의 한 조사에 따르면 거의 40%의 미국인들은 12월 16일 성탄쇼핑을 마친 것으로 나타났다. 남은 쇼핑은 이미 드물다.

그러나 주요 소매업그룹은 미국 전국 소매연맹이 여전히 낙관적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크리스마스 예상은 3.8%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예상했던 예상치 2.8%가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국제쇼핑센터협회 수석 경제학자 마이클 미라는 "우리가 가장 중요한 중심은 블랙 금요일, 이 업계가 더 많이 추진되고,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지만, 그런 대가는 지금 만나는 휴업이다"고 말했다.


영업시간 연장


그래서 머무르는 것은 올해 크리스마스 전 최후 며칠 더 중요하다.

일부 시장은 크리스마스와 타지터를 포함해 자정까지 영업하고 있다.

토이즈


'R 'Us 는 크리스마스에 들어서기 며칠 전 112시간 계속 영업을 하고 있으며, 메시 백화점은 12개 이상의 점면 83시간 연속 영업을 진행한다.


모든 토요일은 매우 중요하다.

맥나마는 "12월의 토요일은 매년 최대 유량으로 이어질 때다"고 말했다.

하지만 크리스마스 전 마지막 토요일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 (올해는 다른 토요일이 더 있어 경쟁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이날 총 영업 수입은 추수감사절 이후 금요일보다 높다.

소매상은 일반적으로 이날 교차 종류의 할인을 제공하며 추수감사절 이후 제한된 특수 상품의 할인이 아니다.


부러져 미치다


예를 들어 J.C.Penney 는 장난감, 여장, 남성복, 짐품 4절, 에센스 3.5절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시르스 백화점은 199달러 가격의 보석 이윤을 포기하고, 대부분의 보석 2.5할인과 스웨터 3.5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혼란에서 월마트는 지난 17일 이번 크리스마스 쇼핑에서 장난감과 자전거 등 상품의 최저가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이 슈퍼마켓은 이날'슈퍼 토요일'이라고 불리지 않았기 때문에 11월에 이미 쓰였다.


토요일 할인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성탄 상품을 팔아 버리는 것이다.

판매를 일주일 앞당겨 판매를 통해 소매상들은 계속 팔리지 않는 재고품을 더 많이 팔고 있기 때문에 현재 시장에서 여전히 수요가 있기 때문이다.

국가 소매 연맹의 대변인 케시 그랜네스는 "할인이 미친 것 같다. 크리스마스가 산타가 점점 끝으로 다가오면서 많은 상품이 팔려 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또한 34th Street Partnership 업체에 대해 이번 토요일은 디지털 기호를 제외한 블로그에 기록하고 안전과 환경 위생 조율을 조정할 예정이다.

비드먼은 그의 팀도 12월 24일 안전과 청결을 제공할 것이지만, 그들은 여전히 미혹적이며, 계산된 쇼핑백 수치는 지난해의 슈퍼 토요일의 수치를 비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비드먼은 "과연 이 날은 슈퍼 토요일이 아니다? 기대된다"고 말했다.


영국: 마지막 매매 를 잘 하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영국 소매상들은 이 중요한 며칠 동안 고객을 가게에 끌어들일 수 있도록 대대적으로 매진하기 시작했다.


소비자들은 최후의 할인 정보를 기다리며 미루고 있으며, 크리스마스의 마지막 순간에 돈을 쓰려고 하기 때문에 많은 소매상들이 속수무책이다.


영국의 유명 의상 브랜드 슈퍼 그룹 슈퍼그룹 주최자 줄리엔 덩크튼은 "모든 활동이 지연됐다. 지난해 크리스마스 쇼핑 시즌보다 더 미뤄졌다"고 말했다.


클론스 회사의 마케팅 매니저 임필펠은 크리스마스 주일에 중요한 인파를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영국의 각 소매상의 무역 최고봉도 예년보다 늦게 왔다.

소삼림사 (Littlewoods) 소유자 쇼프다이렉트 사장인 마르크 우튼 존스는 작은 숲이 가장 바쁜 일주일이 며칠 전인데 지난해보다 며칠이나 연기됐다고 말했다.

그는 성탄절 판매회가 작년과 평온하거나 다소 초월하기를 바란다.


많은 소매상들이 성탄 쇼핑 최고봉이 오기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데, 그들은 대할인을 하여 고객들이 쇼핑에 들어가도록 간청했다.


포엔드랜드점의 최고경영자 짐마카석 맥카석은 슬기로운 소비자들이 계속 쇼핑을 미루고 있는 것은 마지막 매매매를 장악하고 싶었지만 그는 이 회사의 판매 실적이 지난해보다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그는 계속해서 "사람들은 그들이 늦게 쇼핑을 간다면, 영업 수입을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혜택활동을 할 것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보화영도 국제회계사의 한 조사에 따르면 영국의 주요 소매상은 이미 굴복하기 시작했고, 그들은 가격을 깎고 광고 마케팅 비용을 66%로, 지난해 55%였다.

할인 수준은 2008년 이후 최고치이며, 소매업자의 급증으로 인하 시기에 맞붙기 때문이다.


보화영도 국제회계사 영국 소매와 소비자가 마크 하드손은 “소매상과 소비자들 사이에 전통적인 독수리가 병아리를 잡는 게임이 요즘 매우 뜨겁다 ”고 말했다.


영국 데비앤하ms 백화점은 11월 중순 크리스마스공연 행사에 이어 최근 크리스마스 특대 매매 이벤트를 계속 선보이며 많은 상품들이 반값 세일 을 벌였다.


소매상들은 소비자 쇼핑을 자극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현재 영국에서 랭킹 상위권 상품소매상 아고스는 런던 기차역에 임시점포를 설치하고 있으며, 존 리와이스 백화점이 즉각 아이폰앱을 발표하여 비상 스캔들을 준비했다.


영국의 오래된 가전제품 소매상 딕스 (Dixons)가 크리스마스 전야에 쇼핑을 하러 온 소비자에게 내년에 상환할 수 있는 보증서를 제공하고, 이날 쇼핑은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


전 영국과 유럽 최대의 DIY 와 원예 다양화 소매상 바이안거 (B &Q)가 며칠 전 유사 이래 가장 큰 겨울 할인 판매 활동을 선보였다.

6000만 파운드의 활동은 내년 3월까지 계속돼 예년보다 한 달 연장됐다.

이 소매업자의 최고경영자 마틴 날리포는 역대 최고와 가장 투명한 감가 활동이라고 말했다.


영국 소매상협회 및 데이터 분석가인 스프링보드에 따르면 지난 11월 11일 종영한 주간 객류량이 2.3%, 소매상들은 마지막 크리스마스 쇼핑을 기대하고 있다.


영국 소매상협회는 스티븐 로버슨을 주관하고 "이 하락한 데이터는 크리스마스시즌 매출이 여전히 어렵다고 밝혔다"고 말했다.


Aurora 의 최고경영자 마이클 힐우드는 이 회사의 거래가 매우 어려워 고조에 진출할 때 여객량이 줄었지만 온라인 판매가 두드러졌다.


그러나 힐우드는 올해 동기 대비 판매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큰 눈 때문에 지난해 매출 수치가 좋지 않기 때문이다.

  • 관련 읽기

인도는 유럽 브랜드의 성장 시장이 되었다

세계 시각
|
2011/12/26 9:06:00
10

希腊人在债务阴影下迎圣诞

세계 시각
|
2011/12/24 11:44:00
8

2012越南鞋类出口将面临更多的挑战

세계 시각
|
2011/12/24 11:28:00
17

미국 여러 도시에서 나이크 조르단 운동화를 사들여 소란을 일으켰다.

세계 시각
|
2011/12/24 10:18:00
28

운동복 제조업체가 중미 지역에 의복을 생산하다

세계 시각
|
2011/12/24 9:47:00
13
다음 문장을 읽다

동식물 폐기물 변신 신재료

단백질 합성섬유는 천연 동식물 단백질을 원료로 만든 신재료로, 품질이 잠사, 양털, 원료 자원이 풍부하고, 동물의 찌꺼기, 치즈, 모발, 식물 대두떡 등 모두 원료가 되고, 범위가 넓고, 업계의 큰 주목을 받아 방직 소재로 불리는 중대한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