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 가짜 신발 클레임 곤란 중중한 기자 가 깊이 조사 하다
권위기관은 신발 주체 성분이 비진가죽을 감정한다.
온라인 쇼핑몰: 반품만 하려고 하지 않는 사이트: 가게 주인이 배상을 거절하면 어쩔 수 없다
소비자들은 위권에서 보행이 어렵다는 것을 발견하고, 왕왕 반품은 유일하게 발상할 수 있으며, 배상은 어려움을 겪고 싶어한다.
최근 기자들은 인터넷 쇼핑몰 사기 위권난의 역정을 직접 체험했다.
온라인 상점은 판매 가짜를 인정하지 않고 환불 거부한다
앞서 기자는 어느 유명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에서 구두를 찍었다.
판매가가 화물 페이지에 구두면 재료를 ‘진피두피 ’로 표시한다.
판매가는 “품질 문제가 없다 ”, “품질 문제처럼 본 가게가 끝까지 책임진다고 약속했다 ”고 약속했다.
매가한 고객들도 신발 안팎 전가죽을 약속했다.
신발 가격 148원 택배비 22원.
그 후 기자는 이 신발을 샀다.
신발이 도착했어요.
기자는 신발의 표면이 울퉁불퉁한 것을 발견하고 신발의 이음에서 보면 확실히 가죽 원단이 아니다.
정규 공장의 구두곽 밖에는 신발 소재를 표시할 수 있지만 이 구두는 전혀 표지가 없다.
인터넷 구두의 사진은 신주 잠자리의 간판이지만 받은 화물 브랜드는 군위 캥거루다.
이에 대해 객복은 같은 공장에서 생산한 것이고 품질은 같다.
기자는 이 매가와 의사소통하여 환불을 제의했다.
판매가가 반품 주소를 보내주셨습니다.
새해가 다가오니, 대부분의 택배사들이 청구서를 중단하고, 기자들은 먼저 환불을 요구하고, 1년 후에 반품할 것을 요구했다.
판매가는 물건을 받고 환불하겠다고 고집했다.
당일 기자가 환불을 신청했다.
그러나 그 후 기자가 인터넷에 접속하자 매가가 1월 18일 환불 요구를 거부했고, 2월 8일 대금은 이미 매장 계좌를 매입했다.
이에 따라 기자는 여러 차례 매가와 연락하여 배상을 요구했으나 매가들은 환불에 동의했지만, 전액을 환불하려 하지 않았다.
“네가 입지 않았다면 우편요금은 우리가 10원을 환불한다.”
당초 매가들은 기자의 22원의 운임을 받았으나 10위안을 물리치려 했지만 받아들이기 어려웠다.
‘가짜 껍질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 기자가 제기했을 때, 고객 의복이 즉각 달라졌고, 매가객복은 신발 ‘100% 가죽 ’이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불안하면 신발을 반환하는 것이다.
"전액 환불 해드릴게요."
그러나 기자가 배상을 할 때마다 매가가 좌우로 말하면서 배상을 거부했다.
권위 기구 가 신발 이 진가죽 이 아닌 것 을 검출 했다
이에 따라 기자는 권한을 더 유지하고 싶다면 정규 기관에서 제시한 검사보고를 받아야 한다는 것을 자문했다.
기자는 신발을 광저우시의 품질감독검사연구원에 보내 검사하고 신발의 원단을 검증하고, 검사비 200위안이다.
3월6일 기자는 검진 보고서를 받고 검진 결과 적외스펙트럼 분석을 거쳐 샘플의 주요 성분을'폴리우레탄'이라고 불리며 PU 인조혁이라고 한다.
기자는 인터넷 쇼핑 사이트의 고객에게 연락했다.
이 고객은 상품이 이미 위권 시간을 초과했다고 말했다.
기자가 권력을 지키려면 국가 권위 감시기관의 검사결과가 있어야 한다.
기자는 이미 검측을 진행했으나, 고객은 결국 기자에게 위권통로를 개설했다.
기자는 가짜 보상을 받기를 바란다.
인터넷 커뮤니티 고객은 매가가 한 푼의 손해 보상을 하지 않는다면 배상할 수 없다고 밝혔다.
고객들은 또 기자에게 배상을 해야 한다면 법적 루트를 통해 해결할 것을 건의했다.
매가들은 기자가 위권으로 돈을 벌라고 무고했다
기자는 다시 판매가를 되찾는다고 가짜 구두를 구입해 배상을 요구하고, 매가가 여전히 부인하고, 기자에게 환불을 권했다.
위권통로에서 판매가는 여전히 태도가 강경했다. “우리의 신발은 정품이고 품질은 아무 문제가 없다. 게다가 우리는 당신과 무슨 배상을 약속한 적이 없다.”
기자는 소법에 따라 배상을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판매가는 "가게에서 약속한 게 있어서 실행"이라며 "우리가 왜 너한테 물어줘야 하나요?" 라며 "뽀뽀, 여기서 돈 벌지 말고 안 좋은 것"이라고 반문했다.
기자가 제공한 증명서에 대한 권위기관검증, 영수증, 송장, 검사 결과 사진, 광고, 채팅 캡처 등을 포함해 온라인 쇼핑몰은 기자가 제공한 증거가 무효라고 주장하고 있다.
그러나 보고서가 효율적으로 검출되더라도 인터넷 고객복은 "배상해서는 안 된다"며 "사이트가 돈을 강제로 지불할 수 없는 권익을 보장할 수 없다는 이유다"고 말했다.
매가들의 무성신 행위에 대해 기자는 먼저 광저우 12315에 신고했다.
이에 대해 광저우 123115는 상가가 베이징에 있는데 소비자는 베이징 123115에 신고하고, 상점 주소가 없으면 인터넷 쇼핑몰 소재지 항주 123115에 고소할 수 있다고 밝혔다.
베이징 12315에 신고할 때 상대는 상가 관련 영수증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만약 영수증이 없다면 그곳에서 구입한 것을 증명할 수 없다.
이후 기자는 항저우에 12315를 전화를 걸었고, 상대방은 사건 처리자가 7일 이내에 기자와 연락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명 변호사가 알람:
인터넷 구매 주의하여 증거를 남기다.
왜 인터넷 판매가 위조적이고 날뛰었습니까? 소비자 인터넷 구매는 흔히 직접 검증하는 것이 부족하고, 단지 보기만 하는 것입니다.
소비자가 얼떨결에 가짜 위조 제품을 샀다면, 불량 사이트는 고액의 이윤을 벌수 있다.
기자가 위권을 조정하는 과정에서 매가가 여러 차례 기자를 반품하게 했다.
일각에서는 신발이 반환되면 위권의 증거가 없어지고 배상의 위권은 계속되지 않기 때문이다.
한편, 기자는 가짜 가짜 위조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 대해 인터넷 가게는 왕왕 반품을 배척하지 않고, 심지어 구매자에게 교환을 제안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소비자들은 가능한 한 빨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대개 상품 대금을 가져올 수 있으면 만족할 수 있으니, 종종 운임을 추궁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이 온라인 상점의 운임 가격은 실제 운임 가격보다 높을 수 있다.
바이어 반품은 이중 운임, 운임 차액은 매가가 가볍게 먹게 된다.
광저우 소비자위원회는 대표와 유명 변호사 주영평에게 기자에게 알리고, 소비자 권익보호법에 근거하여 사업가들이 사기행위가 존재한다면 소비자는 ‘ 배상 1 ’의 보장을 받아야 한다.
‘ 온라인 상점은 배상 약속이 없다는 이유로 배상을 거절할 수 없다.
그는 또 소비자들에게 인터넷 쇼핑을 할 때 반드시 관련 증거를 보존하고, 채팅 기록, 광고사, 택배서, 영수증 등과 같은 유권의 근거로 삼아야 한다고 지적했다.
- 관련 읽기
- 브랜드 분류 | 신발 사업자 피크 시즌 동점 판매 상승
- 패션 포스터 | 2010Chic 중국 의류업 후 황황금시대
- 패션 포스터 | 2010 /11 중국 국제 패션 주 추동 시리즈 여장편
- 패션 포스터 | 스트리트 촬영 아름다움 & Nbsp
- 브랜드 분류 | 신발 기업이 1분기 신발 판매량을 초과 천만 켤레를 설치하다.
- 패션 포스터 | 다시 해적판 을 하지 않고, 자기 복장 에 독특한 개성 을 갖게 하다
- 패션 포스터 | 우아한 복고풍은 이 명원의 가장 사랑입니다.
- 패션 포스터 | 2011년 우리나라 방직품 유행 트렌드 해박
- 패션 포스터 | Gaga 보다 더 요괴 & Nbsp; 유럽아메리칸 트렌드 쇼
- 신발 속달 | 신발 한 켤레에 천 위안을 달고 사장님이 누구인지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