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큰 독이 집을 일으킨 전화그룹

2007/8/9 0:00:00 20

지난 6월 29일 ‘전화 지분 ’이 선전 중소기업판에서 출시됨에 따라 서 씨 부자는 2000위안의 차용과 대독에 의존하고 역대 18년 한 가정의 소작방을 국가급 대형 기업그룹으로 만들기 위한 이야기도 전해지고 있다.

민영 기업과 개인의 영웅이 밀접히 불가피하다.

민간 기업은 흔히 한두 사람이 독투하여 난입한 천지, 한편으로는 창업 초기의 민영 기업이 부족한 것은 자금과 기술뿐만 아니라 인재도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한 가정작업장에서 기업계의 거인으로 성장해 상업계의 전설신화로 이어지고 있다.

1333 (13) 만 196년에 항주 (州) 의 재무부 (州) 가 회계를 하는 서관거는 갑자기 치료를 희망하는 용혈성 빈혈증에 연연하여 두 달 동안 빚이 2만여 원을 빚지고 있다.

평범한 농민 가정에 대해 이것은 그야말로 천문학적인 숫자다.

아버지가 서전화된 것은 장사를 하는 것만으로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있다.

그의 결정 과정은 간단한 불가사의하다: 출장 도중 잡담하여 그는 당시의 시크한 액체 비누를 생산하기로 결심했다.

한입 큰 항아리, 한입 큰 물통과 몇 개의 물통 아래 기술자의 지도하에 액체 비누를 생산하기 시작하였다.

액체 비누가 시장에서 빨리 이듬해 매출액이 33만 위안에 달한다는 것을 예상하지 못했다.

서 씨는 빚도 다 떨어졌을 뿐만 아니라 작은 작업장도 한 걸음 한 걸음 자랐다.

더 생각지도 못한 것은 서관거의 병도 점점 좋아지고 있다는 것이다.

서전화 3묘 지대를 만들어 공장 건물을 설치하여 정규화 생산의 길을 가졌다.

그 해에 그는 소흥에 도착한 날염소에 물건을 보내어 반제품 오일을 청소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고 고효정 세제를 연구 제작하기로 결정했고, 날염소에서 가져온 유포 한 조각을 아들의 서관거에게 건네주었다.

1990년부터 1990년까지 서관은 그의 초라한 실험실에서 끊임없이 자료를 뒤엎고 실험을 했다. 고등학교 때 배운 화학 지식에 의하면 “ 9001 ” 특효를 개발했다.

그 후 이런 세척제는 집단의 주먹 제품이 되고 ‘ 전기화 ’ 로 진군 방직조제 및 정세화공 분야의 선봉이 됐다.

선천적 (13) 가 오늘 실적을 이룬 데 있는 실적 원인은 어디에 있는가?

회사 관계자는 지방당위, 정부의 배려, 지지와 격려가 없다면 집단 성장에 적합한 환경이 없기 때문에 기업이 오늘이 불가능하다.

기업이 ‘ 풍랑 ’ 을 만날 때마다 기업이 발전하기 곤란할 때, 전화그룹은 당위, 정부의 유력한 지지를 받았다.

1980년대 말 사회에서는 사영 기업을 발전시키지 말아야 할 논쟁도 있다.

이런 큰 배경 아래에서 서전화한 집안은 확실히 지루한 생각이 들었다.

핵심 시각, 영위당, 정부는 진일보 집단으로 전화해 서진노동모범으로 평가했다.

‘대홍화 한 송이, 큰 상장 하나 ’가 기업을 발전시킬 확신과 용기를 줬다.

서관거는 그해 녕읍 당위, 정부가 이렇게 하지 않았다면 오늘의 전화그룹이 없을 것이라는 얘기다.

일용 화공 분야에서 ‘ 특효 ’ 는 크레디트 비누를 제조 액체 비누를 만들기 위해 일용화공 분야에 진입하고, 특효에서 유전화 ’ 를 통해 정세공산업에 진군했다.

10여 년 간 급속히 안정된 발전을 거쳐, 전화그룹은 이미 정세화학, 일용 화공, 첨단 기술 농업, 물류 및 상업 4 대 핵심 산업, 성급 기업 기술 센터, 국가 인사 부 기업 보스 과학 연구 공작소, 국가 급 첨단 기술 기업 1개, 절강성 첨단 기술 기업 1개, 자본 운영 및 실업 경영 상호 발전의 현대 기업그룹이 되었다.

  • 관련 읽기

양국위 배경 소개

명인 창업경
|
2007/8/9 0:00:00
9

영원히 30의 상해 미디어

명인 창업경
|
2007/8/9 0:00:00
20

명리 “ 도박성의 아버지 ” 의 발가역사

명인 창업경
|
2007/8/9 0:00:00
8

리샹의 백마 왕자 이후림의 발가사

명인 창업경
|
2007/8/9 0:00:00
16

서건국: 농가와 총지배인

명인 창업경
|
2007/8/9 0:00:00
9
다음 문장을 읽다

양라듐: 총리를 꿈꾸던 적이 있다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