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08 항파 여장이 신속하고 큰 범위 확장된 수수께끼를 풀까?

2008/9/24 14:49:00 59

2008 항파 여장이 신속하고 큰 범위 확장된 수수께끼를 풀까?


 

2008 항파 여장이 신속하고 큰 범위 확장된 수수께끼를 풀까?



산뜻한 장미색 로고, 넓은 대기의 가게, 정교하고 세련된 여장 ….

이 항저우 빌딩 등 대형 백화점의 여장 브랜드는 소매 단말기 앞까지 크게 걸어갔다.

수년 동안 항파의 여장을 찾아왔는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왜 이 시간에 여러분에게 다가와 이렇게 신속하고 큰 범위의 확장?


세심한 항저우인들은 올 봄부터 경기장 길, 신화로 등 상업이 번화한 지역 7개 코코온 여장 매장을 열었다.

산뜻한 장미색 로고, 넓은 대기의 가게, 정교하고 세련된 여장 ….

이 항저우 빌딩 등 대형 백화점의 여장 브랜드는 소매 단말기 앞까지 크게 걸어갔다.

수년 동안 항파의 여장을 찾아왔는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왜 이 시간에 여러분에게 다가와 이렇게 신속하고 큰 범위의 확장?

COCOON 브랜드의 소속사 ‘추수이인 ’의 책임자는 간단히 대답했다. 타이밍이 도착했기 때문이다.

이 말은 과거에 두지 않았을지도 모르지만 2008년 연중엔 수많은 기업들이 어찌할 바를 모르는 연대라는 답변이 자연히 인내심을 모았다.

오늘 18 창부 주간지 표지 보도는 항파 여장을 데리고 가 갔던 ‘겨울 ’을 알아보고 그 2008.

우리의 보도는 곤혹에 빠진 창업자에게 계발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렇게 “ 말을 달리다 ” 는 무엇입니까?

갑자기 하룻밤 봄바람이 불어오듯, 수많은 나무가 배꽃이 피었다.

고요하고 고요한 항파의 여장을 다시 우리의 시선에 뛰어들었다.

세세한 추억과 관찰, 당신은 지난해부터 점점 더 많은'항주'라는 글자의 여장 브랜드의 문점이 무림길, 연안로, 체육장로, 봉기, 신화로, 문일로 등 번화로 지역, 점포 이미지가 통합, 밀고 들어오고, 가게 안의 의상이 또 당신에게 깜짝 놀라움을 줄 수 있으며, 그녀들의'부드럽고 부드럽다'라는 특징에는 패션이 더 많아졌다.

"여장업체 사장은 지금 바빠서 세계적 트렌드와 디자인 영감을 찾아야 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업그레이드하고, 심지어 새 가게 선적도 겸사해야 한다"고 말했다.

기업주와 매우 밀접한 항파 여장 상회 사무총장 맹평설.

"제가 요즘 외지에서 출장을 가야 할 것 같아요."

전화 인터뷰에서 COCOON 디자인 감독은 취검에 응하는 어속은 항상 빠른 것 같다.

업계 인사들은 이 디자이너에 대한 평가가 높았고, 그녀의 이끄는 이후 2001년 COCOON 은 항주 지역에서 10개 매장을 발전시켰고, 올해만 7개로 개업했으며, 거의 평균 매달 한 개씩 코코콘이 문을 열어 손님을 맞이했다.

요즘 많은 기업들이 ‘ 곤란 ’ 을 외치는 경제환경에서 이렇게 확장해 신기한 색채를 발산했다.

하지만 업계 관계자들의 놀라움은 여럿 보였다.

"우리에게 가장 어려운 시기는 이미 지나갔고, 새로운 시장의 기회는 이미 왔다!"

지난 1990년대 첫 번째 비범한 항파 여장 브랜드 기업 중 하나로 ‘블루덤덤 ’의 회장 전봉은 “‘돌파 ’의 시기가 다가올 것 ”이라고 말했다.

비슷한 목소리로 기자는 인터뷰에서 끊임없이 들었다.

"내년에 상품과 브랜드의 업그레이드 를 완성한 후 내년이 우리의'뛰어넘다'년입니다" "적당한 매장이 있으면 계속 개점할 것"이라고...

몇몇 집에서 부르는 항파의 여장'키잡이'와 이야기를 할 때, 그들은 확장된 야심을 꺼리지 않는다.

이전의 적막함은 결코 소극적이지는 않지만, 사실은 기업과 브랜드가 내공을 수련하고 있다.

통합 후 항파의 여복은 자신의 충동을 다시 보여준다.

항파 여장 회장 맹평 교수는 ‘ 변혁의 해 ’ 로 항파의 여장을 설명하였다.

그들은 일찍이 백화점에서 버림받았다

항파 여장 이라는 호칭은 여장 브랜드의 기업주들이 사랑한 적이 있다.

1996년 항파 여장 개념이 처음으로 제기됐다.

항저우시 정부는 의류 산업을 진흥하기 위해 항주 여장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발표하여 여장 산업을 정부 행위에 올리고, 거자 지원, 항주 여장 기업을 한층 더 향상시켰다.

당시에 보니 이것은 사람의 마음을 진작시키는 소식이다.

한편 정부의 혜택정책지원을 누릴 수 있고, 한편 중소기업도 통일 브랜드에 의존하고, 포옹이 시장을 강점할 필요가 있다.

항주시 패션 디자이너 협회 회장의 돈봉의 추억.

그러나 이후 몇 년 만에 상황이 달라지기 시작했다.

일부 기업들은 기술, 디자인, 브랜드 상하 기술이 아니라, 계속 포옹, 시장, 뛰기, 항파 여장 이름으로 재고 적립 제품을 판매하고, 오랜 기간 동안 항파 여장을 중저급복의 대명사로 등극하기 어렵다.

학원파 출신의 비취검도 이 역사를 잘 알고 있다. "나중에 다들'항파 여장'이라고 말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항파 여장 의 성장 에 대해 말하기 에는 또 다른 ‘ 난감 ’ 이 있다

  • 관련 읽기

옷깃 트렌드 에서 여장 문화 매력 을 바라보다

뉴스 정보
|
2008/9/24 14:47:00
77

이 가을 겨울 신식 정장 은 남자 들 쇼핑 리스트 중 한 명이다

뉴스 정보
|
2008/9/24 14:44:00
30

2009 뉴욕 패션주: 남성복 운동풍

뉴스 정보
|
2008/9/24 14:37:00
124

2008년 관원 시험 과외: 복장 귀환 엄격한 요구

뉴스 정보
|
2008/9/24 14:32:00
33

새로운 의류 기업 경쟁: 브랜드 전략 시기가 이미 도착했다

뉴스 정보
|
2008/9/24 14:30:00
68
다음 문장을 읽다

온주 아동복 대거 핵심 상권으로 진입 기함 가게

이 달 온주에서는 새 아동복 브랜드 ‘삼시수 ’가 절강에서 40개 점포를 연 것으로, 그중 많은 점포가 지난해 퇴장한 캐주얼 브랜드 ‘교차점 ’의 점포가 잇따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