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리리 리딩 유상 올림픽 마케팅 이 이중 고사 에 직면하다

2008/8/19 10:14:00 10

유상 이리 올림픽 마케팅

지난 18일 오전 유상은 이번 올림픽에서 110미터 난간에 탈퇴를 안타깝게 안타깝게 안타깝게 하며, 인터넷 재경은 이리 브랜드 총감, 올림픽 전략 책임자 강천에 연락했으나 그가 이미 수월 전에 이직했다고 알고 있다.

이리는'유출 '을 고수했다.

나이키에 임직했던 강천은 올림픽 전략 전문 비축 전재'공강 전재'로, 강천은 2007년 인터넷 무역재경에서 2008년에는 이리의 올림픽 전략'스퍼'라는 지적과 자부심을 드러냈으며, 유상은 이리의 가장 중요한 모델로, 이리 브랜드의 연관과 공통적으로 인정받고 미래의 올림픽 마케팅 전략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자부했다.

말은 아직 귀에 남아 있지만 강천 본인은 올림픽 전야에 이리를 떠났다.

8월 18일 오전 이리의 가장 중요한 대변인으로서 유상도 경기장에서 물러서게 됐다.

18일 오후 인터넷 재경은 이리의 공식 입장을 받았다.

이리는 예전과 같이 유상을 지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상의 탈퇴에 관해 이리 공고는 첫째, 유상의 상처에 관심이 쏠리고, 신속하게 회복되길 바라며 아픔의 그림자를 벗어나 유상에게 축복했다. 둘째, 모두가 보고, 유상은 남들보다 더 고통스러웠다는 것을 알고, 유상은 지금까지 부상을 겪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사실 이미 힘들었던 노력이 있었고, 유상은 쉽지 않았고, 셋째, 유상은 금메달을 따는 것이 아니라, 우리는 모델로 선택했고, 이리는 여전히 유상에게 응원하며 중국 스포츠를 지지할 것이다.

우리는 베이징이 결승점이 아니라 유상은 반드시 빨리 활주로에 돌아갈 수 있다고 믿는다.

하지만 이리는 앞으로 올림픽 마케팅의 길을 어떻게 계속할 것인가?

유상과 관련, 유상 위주의 광고가 결방되거나 다른 광고로 바꿀 것인가?

브랜드 총감의 화선 이직은 올림픽 마케팅 전략에 영향을 미칠까?

원고 발고를 마칠 때, 이리 관측은 답변을 하지 않았다.

이리의 예경 의식

인터넷 재경은 이로써 선착순 브랜드 관리인 왕군옥, 그는 올림픽과 유상으로, 이리의 최근 마케팅의 두 포인트다. "하지만 도박판인 듯, 유상의 의외 파전은 이로써 할 수 없을 것 같다"고 말했다.

왕군옥은 올림픽 마케팅과 노라이벌 몽우를 빌려 전복시키려 했으며 2007년 이리 그룹 회장이 반강 부임했으며, 그의 재조이계획에서 유상과 올림픽은 매우 중요한 두 개의 왕패였다.

예.

그러나 왕군옥은 운동선수에게 대변을 청하여 장사꾼에게 기회는 위험과 함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4년 동안 많은 사람들과 사업가들이 유상에게'신'으로 자리매김했다고 제안했다. 이번 유상퇴전, 이리는 마케팅 중점을 유상 등 선수들에게서 올림픽 정신으로 옮기는 데 도움이 되지 않았다.

이광두는 사이버재경연선을 접수할 때 이리에게 “이리는 너무 비관할 필요가 없다. 유상은 의외로 퇴전했지만 이리 대열에는 곽정정과 이건련이 있다 ”고 밝혔다.

이광두는 선수의 모델에 대해 예경 의식을 갖고 있지만, 이광두의 스타와 함께 광고를 찍는 전략은 “스타마다 따로 찍어야 할 것 ”이라며 “이 같은 경우는 의외로 다른 스타들이 찍는 광고로 응급할 수 있다.

예.

이광두는 전쟁터, 백화점, 경기장, 스포츠 마케팅이 더욱 이렇다. 모든 가능한 일환을 고려해 충분히, 여러 가지 가능한 상황을 할 수 있는 예안을 해야 각종 갑작스러운 상황에 대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중국 레저화 시장 전망이 넓다

뉴스 정보
|
2008/8/19 10:10:00
4

진강 기초신 국가 표준 예심 통과

뉴스 정보
|
2008/8/19 10:06:00
9

오강: 우리 영원히 너와 함께

뉴스 정보
|
2008/8/19 10:04:00
10

유상아 울지 마. 유상화 여전히 뜨겁다.

뉴스 정보
|
2008/8/19 10:02:00
9

수출 완화 대외 무역 구두 기업 주동 조정 대응 이익 공간

뉴스 정보
|
2008/8/19 9:59:00
6
다음 문장을 읽다

유상은퇴전 브랜드 손실은 10억 원이에요.

최악의 비올림픽 스폰서들은 나이크다. 아디다스의 올림픽 스폰서로서의 홈 우세로서 인내크는 스포츠 스타가 파국을 요구해야 한다.이번에 나이크는 두 개의 왕패가 있는데, 하나는 유상이고 하나는 야오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