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업계: 상업의 손은 중국 오리지널 브랜드 조성
상해는 중국에서 원하는 브랜드의 필쟁지이다.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국제 브랜드들도 상하이 (上海) 가 중국 시장에서 최초로 상륙하는 장소로 선택했다.
그중의 큰 원인은 그 상업의 성숙과 발달이다.
‘ 루트가 선도자가 된 시대에는 상업이 브랜드의 소조에 대해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상하이 시장의 경쟁이 계속 심해지고 있지만 선택은 전략적 포석이다.
비즈니스 손의 추진 아래 디자인 창의산업은 상해에서 발흥, 특히 상하이에서 상당한 수준의 소비자의 패션 분야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본토의 역량의 부상을 더욱 볼 수 있다.
비록 그들은 아직 강대하지 않지만, 오히려 사람을 끌어들인다.
그들은 하나의 돌파 방향을 대표하는'내일의 별'이다.
그들의 손에 달린 다음 날 동서양 패션 무대의 불꽃을 호위하고 있다.
다음, 우리의 필촉을 따라 이곳의 신예 풍경을 훑어보세요.
장쑤 성
상하이 로컬 의류 브랜드의 성공은 세 가지 조건: 부부 파트너, 남관 판매 여관 설계, 매용진 개점.
앞서 두 번째는 거의 모든 가족 의류 브랜드의 성공적인 경험으로, 세 번째는 매용진 이 백화점이 상하이의 위치와 백화점의 전략적 의미를 설명했다.
현재 매룡진리의 본토는: Zuc Zug 소연, Jefen 지벤, M.TSUBOMI 자 옥수수, E 1가열, DECOSTER 덕시, OCHIRLY 유럽력 등이다.
하지만 뛰어난 디자인과 창의적인 디자인은 차세대 디자이너로 다른 판매 루트를 선택했고, 장악길은 그중 가장 꼽히는 화해동로 평행한 도로와 현재 많은 디자이너 브랜드와 길거리 조류 브랜드가 모였다.
장악로가 이미 뉴욕 같은 소호구와 도쿄의 원숙하고 많은 외국 언론들이 ‘미국 선구포럼보 ’ 등을 다투어 장악로를 보도하고 있다.
사실상 장악로가 이미 하나의 기호로 되어 있으며, 게다가 한 종류의 표준이 되고, 승려가 적고, 임대료 비용이 끊임없이 상승하고, 디자이너들은 각종 잠재적, 비슷한 정조를 갖춘 도로를 찾고 있다. 예를 들면 신악로, 태강로, 건국 서로 등등이다.
대표점과 브랜드
one by one
one by one 장악로에는 두 개의 점포가 있고, 등 세 사람은 왕초고, 추호와 곰.
왕초와 추호는 소주인이며 중국어를 배우는 왕초는 대학 시절까지, 소주 실크공대에 가서 동창들을 찾아가 놀러 갔을 때 의류 설계 전공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졸업 직후, 왕초는 실내 설계를 하던 추호와 함께 소주에서 옷가게를 열었다.
상하이에 놀러 갔을 때, 그녀들은 그 당시 묵묵히 묵묵한 장악로를 바라보며 쑤저우 가게를 닫고 상해로 발전했다.
이후 추호는 영국 세인트 마틴 학원에서 연수하여 돌아왔는데, 원래는 메르스바우에서 일하는 곰도 들어왔다.
현재 one by one 는 황포 구 한 공장 내 에 작업실 을 열 여 개 의 노동자 가 생산 복장 이다.
one by one, 추호와 곰은 각각 자신의 이름으로 진현로와 신악로에 가게를 개설했다.
추호와 one by one 도 패션잡지의 총아가 되었고 추호는 “왜 그런지 1년에 6번 ‘보게이 ’를 웃었다 ”고 농담했다.
Even Penninless
Even Penninless 중국어로 번역하는 것은'아무것도 없다'다.
디자이너 고흔은 미테스크바의 수석 디자이너였고, 2004년 자신의 브랜드를 창립하고, 2006년 1월 첫 가게를 열었고, 현재 장악로에서도 두 가게가 있었다.
ESTUNE
이 2층 반점포의 주인인 알렉스 (Alex) 도 미테스본위에서 왔지만, 그는 여전히 미테스본웨이에서 일하고, 점포 상품을 위한 작업실은 매주 토요일에 한 번씩 갔다.
insh
insh 이홍기러기가 본래 금융을 배우고 졸업 후 의상에 대한 열애 로 라사르 학원에 가서 패션 디자인을 계속 공부하고 졸업 후 일했던 이후 첫 번째 브랜드 insh 를 창립했다.
그는 작업실을 태강로전 자방으로 옮겼고, 전자방 입구에서 첫 번째 집을 개설한 것도 유일하게 insh 자영점이다.
인sh는 ‘인샤 ’의 줄임말이다. 따라서 상하이 원소는 인시 의상의 중점이고 소비자들도 대부분 노외다.
사실 인쉬는 이 가게와 다른 현지의 대리 판매 업무의 수입이 마침 회사를 운영할 수 있는 비용이 좋지만 이윤은 OBM (원시 브랜드 수출) 에서 출구, 유럽의 일부 정품 패션숍은 인시 브랜드의 의류 판매를 주문할 수 있다.
한편 이홍안은 자신의 이름으로 맞춤형'리홍영'으로 고급 여장 시리즈를 선보이며, 두 시즌을 거쳐 최근 전자방에서 전문점도 열었다.
진일에서 주성으로 날아가다
디자인담 창의에 대해 디자이너는 모든 근원이지만 디자이너는 백악을 발견해야 한다. 특히 중국 패션산업이 아직 성숙되지 않은 초기 단계다.
삼나무그룹의 정영강은 첫 번째 버러로 볼 수 있으며, 장가다, 왕신원, 무학개 등 중국 베스트 디자이너 모두 그와 삼나무와 연원을 맺었다.
진일비는 두 번째 버러로 볼 수 있다. 왕일양, 왕일양, 장달 등이 선후로 일비패션회사를 능가하고 있다.
정영강의 기업가 출신과 진일비의 예술가 출신으로 디자이너에 대한 영향은 산업적 차원과 예술 분야에 다르게 나타난 것 같다.
미테스본의 주성건은 디자이너로 인해'심상치 않다'는 발달의 발달로 여장 전통에 의지하지 않는 백화점 채널이 아니라 길거리에 전매점을 개설했다.
메르스바운드에서 물들어 온 루트와 시장의 길일지도 모른다.
다음 버락회는 누구죠?
나는 재벌 2세에서 온 것으로 추측한다.
이들은 80년대 유학, 해외, 국제화 시야와 충분한 가동 자금, nothing is imposssible.
아니, 또 누가 있어?
낡은 공장에서 창의단지로 가다
진일비는 그해 일위회사 사무실을 상하이 태강로의 휴업 공장에 선출했으나 후에 많은 예술가들도 사무실을 들여왔다.
그러자 작업실, 복장, 갤러리, 커피숍, 상하이 특색 구식에서 나타났고, 현재 태강로전 자방은 이미 상하이 최초의 생태와 가장 흥미로운 창의단지 중 하나가 되었다.
진일비의 우연한 행동이 나중에 필연적으로 되어 낡은 공장이나 건축을 개조하여 만든 창의단지가 다량으로 나타났고, 그 중 비교적 대표적인 것은 것이다.
막간산로 M50
소주 하남성 반도 지대에 위치한 모칸산로 50호는 부지면적이 35.45묘의 상하이춘명 조방공장이 개조했다.
M50 은 세계 각지의 예술가 및 갤러리, 평면 설계, 건축사 사무소, 영상 제작, 환경 예술 디자인, 예술품 (액세서리) 디자인 등 작업실을 도입했다.
이 가운데 스위스 로렌스 로렌스가 만든 향그나 갤러리와 이탈리아인 로타가 만든 비익 아트센터는 현재 국내 최고의 갤러리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국제예술계에서 높은 명성을 얻고 있다.
팔호교
상하이 자동차 제동기 공장 구공업공장, 새로운 설계 및 모드 개조, 동시에 패션, 창의적인 요소, 보류하는 오래된 공장은 현재 현대 도시 경관의 새로운 경관이 되었다.
예훼 소속의 새 브랜드 후이 사무실은 팔호교에 설치되어 있다.
상가 Loft
작년에 개업한 상가 Loft 는 원래 3총의 속옷을 새로 지은 오래된 공장에서 개설된 이 창의단지 중에서 가장 큰 기세를 보였다.
개업활동할 때 장만옥 등 톱스타들이 참석해 주재업체에 올레야 중국과 Next 중국 구매 사무실 등을 포함했다.
또 상가 Loft 디자이너 브랜드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5층 건물을 창의적으로 소매 구역으로 입주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는 강남 헝겊기 아래 남성복 브랜드 크로퀸스가 있다.
하지만 상가 Loft 는 현재 소매 구역의 인파가 부족해 상가 입주 사업가가 골치 아픈 문제다.
1933구장
원동 제1도살장의 건축 개조로 구성된 원통형의 건축 내부 구조가 특이하고, 특히 대형 패션행사를 개최하기 적합하다.
현재 1933구장은'덴마크 프린터 덴마크 국가 패션 브랜드 추천 이벤트'와'Adidas Original 의 08 봄 여름 신상품 발표 '등이 열렸다.
그러나 최근 창의단지는 상하이에서 과열의 조짐이 있었고, 현재 정원구는 총 80개를 넘어섰고, 단지 설립의 초반에 약속한 증가가치 서비스는 표면에만 머물고 있는데, 현재 정부는 창의단지 구역에 대해 엄하게 심사를 진행하기 시작했다.
한편 창의단지 집세도 꾸준히 상승하면서 평균적으로 4위안 /평방미터, 천, 100평방미터의 작업실 임대료가 1만 위안을 넘어 많은 디자이너들이 뒷걸음치며 떠나야 했다.
'부자'부터'재미'까지.
20세기 80, 90년대 대부분의 사람들이 복장을 하는 목적은 부유를 위한 것이다.
그래서 어떻게 의상 경주량을 어떻게 가게 가게를 펴 놓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요인인 것 같다.
자신의 브랜드 의상을 입은 사람이 누구인지 디자이너는 신경을 쓰지 않았고, 그 중심은 여전히 폭발적이다.
2005년 이후 온만한 문제가 해결되는 사람들은 인생의 가치를 실현하고 싶다며 새로운 세대 디자이너 창업의 동력이 적지 않다.
그러자 자신들의 디자인이 자신에게 움직이고 싶은 사람을 끌어들일지 고민하기 시작했다.
이에 따라 가맹 원비one 모두 완곡히 거절당하고 있는 이홍기러는 개설된 베이징가맹점은 다른 브랜드의 의상을 몰래 판매할 때 즉각 그와 협력관계를 끝냈다.
우리는 더 많은 디자이너 사이의 협력과 글로벌 협력을 보며 브랜드의 잠재력을 발휘하며 브랜드 매력을 뽐냈다. 그들은 자신의 가게에서 다른 디자이너 를 기탁하는 작품을 택했다. 이들은 의상 분야 이홍기러가 이홍기러가 이레크스 신상 디자인의상을 선보이고, 추호는 노키아의 스마트폰의 상장 디자인 의상 등이다.
그들의 협력은 '1 + 1 > 2' 의 최적화를 가능한 것이다.
자기 설계에서 개방설계까지
현재 젊은이들 중 길거리 트렌드 문화가 성행하고 있는 ‘트렌디맨 ’은 창의산업의 가장 큰 손님들이다. 그들의 전형적인 차림은 티셔츠, 청바지와 신발 한 켤레의 신발이 가장 잘 들어간다. 이 중 티셔츠 시장은 절단하는 데 성공하려면 디자인과 아이디어가 필요하다. 여기에 상하이의 대표적인 점포를 언급할 수 있다.
셔츠 국가의 의리.
이 자체 설계 원창인 프린트 패턴의 티셔츠 점포는 상하이에서 길거리 가게를 개설하고, 프린트 패턴은 각종 화제를 포함해 패턴의 정보와 고객이 공감하고 우량한 제품의 품질은 의류 자체의 가치를 보장해, 신속하게 상해 본지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다.
이 중 가장 많이 팔리는 커플티가 젊은이들의 웨딩샷에 꼽히는 이들이 많다.
THE THING.
THE THING 는 셔츠 국연과 비슷하게 시장에 진출해 장악로에서 가게를 개설해 가게를 제외하고 각종 오리지널 프린트 티셔츠를 직접 판매하고, THING 은 다른 마케팅 방식을 선택했다.
예를 들어 상하이 방송국 엔터테인먼트 채널과 호흡을 맞춘다면 일부 스타들의 명절에는 스타디자이너 티셔츠, 수상자는 스타와 만날 수 있다.
이번 문천지진은 더닝이 즉각 2가지 티셔츠 바자회를 내놓고 적십자회에 기부했다.
또 THE THING 는 새로운 계획을 가동했다. 도안 디자인을 초청하는 이들이 디자인 개념을 제시하고, 그들의 디자이너가 티셔츠 디자인을 완성했다.
eno
이 장악길에서 가장 큰 가게는 노외가 개설되어 길거리 문화를 깊이 아는 이들이 처음부터 ‘333 계획 ’을 시작하였다. 즉 3분의 1의 티셔츠는 No 자신이 가진 디자이너 설계, 3분의 1은 No 특약의 디자이너 설계, 나머지 3분의 1은 애호가 투고 결정했다.
eno 이 창의적 활동 효과 가 뚜렷 해 특약 디자이너 자체 는 자기 테두리 에 입소문 을 퍼뜨리고 사랑
- 관련 읽기
- 종합 데이터 | 광동 쌍 11 공동 처리 우편물 속품 1.51억 점 순위 전국 1위
- 수장 방송 | 중국 문화의 의상을 나타내는 미인 천새는 중국 예복 당대 서장을 열었다
- 전시회 뉴스 | 과학 기술 과 지조 동풍 인용 모직 패션 트렌드 — 부력·무역 항 – 2020-2021 중국(대랑) 모직 패션 트렌드 동태 발표 동태 발표
- 유행화 | Rains 2019 새로운 가을 Layers 계열에 올리지 말고 발매
- 유행화 | AJ9 신발의 새로운 다채로운 반광 배색 시크한 내습, 솔 존재감~
- 유행화 | 범스x JD Sports 전신 연명 시리즈 슈즈는 현재 판매되고 있으며 럭셔리 흑금
- 유행화 | 아슬사 GEL-Nandi 360신발을 새롭게 밝고 노란색 배색이 풀려 기능은 여전하다
- 시각 도철 | 일조 Bape 2019 새로운 애완동물 세트 석방, 애완견 새 장난감~
- 패션 브랜드 | 패셔니스타 브랜드, 이 여장패는 개성 있는 패션쇼~
- 찬란한 장식계 | 알렉산더 맥쿤 2020 초봄 시리즈 LOOKBOOOK 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