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백변 여장 의 기본 요소: 다원 직물

2009/3/4 0:00:00 54

      耀眼的奢华

Alexander Wang 가을 신제품 디자인 이념은 정교하고 럭셔리, 소매의 입체 방형 금속, 호미모의 수술 가죽이 있으며, 광야 이탈리아 토스 칸나 털소매와 악어가죽, 날개 모양의 코트를 매치해 전체적인 스타일을 통일시켰다.

캐롤로스 미엘은 굵은 사피아노 면직으로 유명해 올해 극도의 럭셔리한 데님 리넨 소재를 활용했다.

Lippes 는 이 계절에 밝은 색으로 표현하기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밝은 색은 낙관적인 색깔이기 때문이다.

그의 영감은 일본 사진작가의 작품, 후지산과 일본 무사의 이미지가 햇빛을 주는 느낌을 주고, 그는 다층의 금속 장식을 사용하여 사랑스럽고 낙관적인 여자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提花和印花

디자이너 Laura Poretzky 는 주름 레이스를 채택해 귀족 장식을 조금 했다.

그중 검은색 니트 스커트는 비단 소재의 매끄럽고 매끈한 느낌의 슬리브 소매.

성형쇼는 발랄한 자카드 프린팅 패턴이 나타나 여성에 대한 부드러운 특성을 보완했다.

Carly Cushnie 와 Micheelle Ochs 이번 시즌 디자인은 대리석 운무늬 프린트된 스키니 팬츠를 포함해 앞뒤 반죽을 수 있는 미니스커트도 있다.

하지만 진정 되돌아볼 만한 것은 모두 검은색 옷차림에 ‘오류 ’로 실버 금속 조각이 있는 옷소매를 모두 넣은 것이다.

이번 시즌 디자이너 Cynthia Rowley 는 액세서리 장식, 코팅된 팬츠 등을 포함해 루빌리는 와이드 상의에 많은 리본을 매치해 니트 미니스커트를 매치했다.

프린트 원단의 실크 스커트도 있고, 위에 스티치 장식이 많다.

      优雅的褶皱

1940년대와 80년대에서 영감, 디자이너 조세퍼 알트루츠라가 작은 어깨를 매치한 화이트 모직 주름 드레스를 매치해 숄더 스타일의 골드 실버 실버 실버 실버 실버 실버 실버 비단, 크레프 칵테일 드레스를 매치했다.

모피 이삭 장식들을 매치해 오프닝의 끈끈한 캐시미어 코트를 매치해 이 시리즈의 흡인력을 증강시켰다.

Mark Badgley 와 그녀의 디자인은 James Mischka 가 일련의 뛰어난 블랙 아이템을 선보였다.

T 대 마지막에 스펙트럼의 플래시 마무리, 골드 벨벳 소재 스커트, 반짝이는 실버 소재 자수, 작은 금속 패턴의 드레스, 비대칭 저고리와 가로 주름, 연잎 주름 등 장식의 부동 아래 모든 것이 우아하게 변한다.

Jeffrey Costello 와 Robert Tagliapietra 이 시리즈 어디서나 불대칭적인 주름, 그리고 손에 주름을 쥐고 온전히 인조가죽에 있는 이 원단은 Costello 와 Tagliapietra, 그들의 스폰서가 함께 발명된다.

장중하다

BCBG Max Azria 의 수영장에서 디자이너 부부가 추동 해구주의 기하학적 건축 윤곽형 을 연출했다.

반들반들한 실크와 벨벳의 패딩이 스커트에 붙여 날염과 주름을 줄였다.

Charlotte Ronson 의 이번 시즌 디자인은 다양한 원단의 질감을 통해 시리즈를 장중하게 하지 않는다.

양면의 파란 크레이프 코트, 안쪽에 같은 컬러의 레이스 롱 스커트를 매치해 숄더 슬림한 롱 스커트에 매치된 동질의 벨트.

또한 가죽과 리벳 지퍼 등의 장식이 이번 시즌의 정정한 분위기를 더욱 짙게 했다.

Shaun Kearney 이 시리즈에는 저렴한 광택을 과시하고 저렴한 소재의 선택으로 주름 장식이 많은 치마와 셔츠가 배어 있다.

오버사이즈의 앙고라 스웨터는 공작 깃털 프린트가 있는 실크 블라우스가 코디하기 편하다.

올해 크리스빈즈의 디자인은 네이비, 옐로, 소방홍, 소재는 양모, 면, 금속 질감의 가죽과 가죽을 포함한다.

디자이너는 전통적인 스타일의 디자인에 신기한 느낌의 요소를 더해 동색 반짝이 장식된 야간 드레스를 포함해 구성된 연단 티셔츠, 블록색 밍크 컬러의 밍크 코트, 루즈핏 스트랩 스트랩 코트에 스트랩 스트랩 스커트를 매치했다.

      迷人小蕾丝

Behnaz Sarafpour 는 작은 리본과 레이스, 이번 시즌 추장에서는 표면이 매끈하고 매끈한 의상이 트렌디하게 유행하고, 점점 달라지는 호피 코트와 함께 드레스를 한 조의 포켓에 포켓에 작은 리본을 달고 있는 낙타 코트, 실크 셔츠와 사피아노 팬츠를 매치해 흡연바지를 연출한다.

그라데이션 컬러의 주름이 잡힌 작은 뚜껑 소매, 비엔나 스타일의 주름 날염, 블랙 롱 롱 롱 롱 니트에 민트스커트를 매치했다.

이번 시즌 Betsey Johnson 의 디자인에도 장미 프린트 레이스, 헝겊 스커트 등 원소가 가득했다.

캐럴리나 헤레라는 항상 사랑했던 복잡하고 섬세한 자수를 버린다. 화려하고 질감이 있는 원단으로 대체한다.

예컨대 속옷과 속복으로 사용된 메탈 투명 실크물, 하이웨이드 스커트에 장식된 금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레이스, 숲 녹색 스트라이프 슈즈.

Herrera 는 특별한 소재에 주목해 올 시즌 보석 블루와 그레이 컬러의 입체감 자카드 직포 디자인으로 원단의 숙련된 활용에 유화 같은 예술적 효과를 선사했다.

책임 편집: 허기운

  • 관련 읽기

09년 원단 면화 시세 해석

모자
|
2009/3/4 0:00:00
186

리슨 남성복: 남자 바지가 생산한 기업은 남성복 브랜드로 돌아섰다

모자
|
2009/3/4 0:00:00
146

양회 핫 제안: 방직 업계 진흥 계획

모자
|
2009/3/4 0:00:00
47

면 체크 원단 전망

모자
|
2009/3/3 0:00:00
181

소흥전 청원료 시장 주요 품종 추세

모자
|
2009/3/3 0:00:00
89
다음 문장을 읽다

안휘 부양 화원 중점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