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남성의 질적 변화

2007/6/25 10:17:00 6383

한 남자가 사무실 테이블에서 고개를 들어 다시는 그 망설임, 스팔아의 모습은 아니었다.

그것은 과거의 시대에 속한다.

양복 혁신, 행색이 총총한 것은 과거 시대의 표지이다.

신입 직장의 남자들은 더 많은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더 많은 선택이 있기 때문이다.

해와 달이 다른 연월에 그들은 마치 ‘ 변색용 ’ 처럼 수시로 자신의 외관을 바꾸고 있다.

그들의 옷차림에서 방관자는 다시는 그가 어떤 직장에 속하는지 단번에 판단할 수 없다.

직업 특성을 흐리게 하는 개성 직장인 남자는 더 자유롭고 남성적인 매력을 더한다.

‘ 이반도 ’ 는 비타니스타의 창의에서 비롯된 ‘ 유니폼 ’ 은 ‘ 제복 ’ 을 입지 않는 업계 일터에서, 남자들의 옷차림은 제멋대로 멋대로 행동할 수 있다.

더욱이 영감을 구하고 자유로운 직장인들에게 과장된 차림은 물론 필수적이다.

이 같은 직장 남자를 이경률적으로 형용한다.

그들이 일하는 장소에서 이 남자들은 행복한 종마를 말할 수 있다.

여성 앞에서의 표현력이든 친구들 앞에서의 자기자랑은 빛을 발하고 팽창까지 자신있게 한다.

양복을 입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그가 원하신다면.

그러나 양복은 혁신이 아니다.

반면 감각적인 스니커즈로 양복을 매치하는 것은 불가사의하고 의기양양한 모습으로 그를 돌볼 수밖에 없었다.

셔츠 네크라인을 열고 있는 것도 아피 같은 표현이다.

중점적인 옷차림을 깨고 넥타이는 당연히 없어질 수 있다. 그리고 넥타이에 묶여 오랜 시간 목덜미에 묶여 있다. 이때'해방'을 할 수 있다.

여성의 목이 섹시하다는데 셔츠에 받쳐진 남자의 목에'섹시'가 아닐까요?

단연 자신만만 한 자신감 을 바탕 으로 직장 남자들 의 젊음 을 따라 패션 과 동네시아 의 원소 도 연속적 으로 매 년 의 패션 패션 패션 트렌드 트렌드 에 등장 했 다.

그들은 반드시 명품을 선택하거나 브랜드를 명품복으로 삼지 않고 ‘명품 ’으로 입지 않는다. 이들은 ‘우아하다 ’라는 단어에 신경을 쓰지 않기 때문이다. ‘우아 ’라는 단어가 지쳐 당황스러워 ‘단순 ’의 심리에 부합되지 않기 때문이다.

스트라이프 스트라이프 포인트나 티셔츠 하나에 만족해 젊음을 원합니다.

이 역시 올해 광저우의 남성 복장 시장에서 가장 쉽게 볼 수 있는 경관: 대면적 줄무늬 의상이 화물을 가득 채웠다.

물론 카키 팬츠는 옷차림자가 달리는 동물처럼 활력과 유혹력을 갖게 한다.

여전히 남성 복장의 주제.

사무실에서 가장 쉽게 볼 수 있는 것은 스니커즈, 청바지와 티셔츠를 걸쳐 만든 젊은 남자다.

만약 일부 회사가 너무 제멋대로 행동하지 않는다면 남자들이 자신의 선택을 포기하고 약간 ‘직업화 ’라는 의상을 입는 것도 방법이다.

그들은 직업 패션을 갖춘 옷을 ‘개장 ’으로 만들어서 직업 운동장으로 변신한 뒤 신발에 시간을 들여 즉시 ‘씩씩하고 씩씩하다 ’는 모습으로 ‘직장 ’을 초월했다.

‘ 여인 마피아 ’ 가 천성적으로 ‘ 여인 살수 ’ 를 모방하고, 천성적인 남성은 ‘ 풍도 ’ 를 가리지 않고, 어떤 직업 남자도 있고, 어떤 직업 남성은 ‘ 풍도 ’ 로 승리할 수 없다면, 스스로의 발전공간을 얻을 수 없다.

그러므로 겸겸군자 (겸손군자) 는 운에 따라 살아야 한다.

그러나 새 직장 남자들은 수재라는 단일적인 이미지에 얽매이지 않는다.

그의'군자 '이미지는 여전히 양복 혁신이지만'양복'과'혁신'의 선택에서 이전의 남자들이 비교한 것은 아니다.

그의 양복은 노숙하고 신중한 회색, 검은색이 아니라 흰색이나 스트라이프, 심지어 붉은색, 매년에 유행하는 색소는 그의 양복의 ‘좌빈 ’일 수도 있다.

그의 ‘혁신 ’은 더 이상 그런 답답한 회색이 아니라, 화사하고 눈부시게 빛을 발산한다.

‘ 겸겸손한 군자 ’ 는 여가 룩으로 자신의 멋을 살리는 데 익숙하다.

유명 브랜드는 여전히 적지 않다. 그러나 이미 시대에 침입된 낡은 명품들을 이미 그에게 던져 이미 골동품을 진열한 땅굴에 이르렀다.

그가 선택한 것은 ‘노미 ’가 새로운 캐주얼룩을 선보였거나, 아예 지금의 패션 디자이너들이 디자인한 브랜드 캐주얼룩이다.

그는 가볍고 가볍고 바쁜 현실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기를 갈망했기 때문이다.

‘ 천대 ’ 는 천대 (13) 만 (13) 만 (19) 만 해도 천구 (19) 만 해도 천성이다.

전문가들은 사람의 기질을 담즙질, 다혈질, 점액질 등으로 나누며 장단점이 모두 있다.

새로운 직장 남자들은 물론 각 종류의 기질에 속한다.

‘개조 ’의 목적은 단점을 버리고 기질 ‘상호 보완 ’의 옷차림을 통해 ‘숨기기 ’를 통해 바로잡는 효과다.

테크크노 (19) 양 (19) 양 (하) 양 (하) 양 (하) 양 (하) 양 (하) 양 (하) 양 (하) 양 (하) 양 (하) 양 (하) 양 (하) 양 (하) 양 (하) 양 (하) 양 (하) 양 (하) 양 (하) 양 (하) 양 (하) 양 (하) 양 (하) 양 (하) 양 (하) 양 (하) 양 (하) 양 (하) 양 (

‘ 겸겸겸군자형 ’ 을 참고하여 스스로를 ‘무뚝뚝하게 대하고 싶다 ’는 자칫하면 ‘쑥스러움 ’을 느끼고 마음속의 ‘분노 ’를 억제할 수밖에 없다.

패션 캐주얼.

노자 (大子) 양 (大子) 자 (大子) 자 (大子) 를 대표하다. 총명하고 변덕스러워 총검을 휘두르고, 휘파람을 휘두르고, 불황을 교결하는 등 무자비한 장점이 있다.

‘ 단순 초탈형 ’ 을 참고하여 자신의 마음을 ‘ 청춘 ’ 과 ‘ 활력 ’ 의 상태에 처해 ‘ 활력 ’ 을 나타내는 상태에서 ‘ 상위 ’ 의 심태를 나타낸다.

티셔츠 카키 바지

일삼십십일세 점액형 대표자 임충 (大子) 를 대표하여 노련하고 노련하고 지극히 원한을 품고 있다. 오랫동안 좌절하여 좌절되어 양산에 몰렸다.

‘ 이경도 ’ 형 ’ 을 참고하여 자신의 ‘ 노련한 ’ 을 조금 수렴시켜 ‘ 격정 ’ 에 처한 상태는 아니다.

‘ 꽃꽃 ’ 의 복장.

  • 관련 읽기

남성복은 냉혹하게 멀리 가도록 했다

사무 복장
|
2007/6/25 10:16:00
6349

코뿔소 주름 비즈니스 어색 피하기

사무 복장
|
2007/6/25 10:16:00
6373

비즈니스맨

사무 복장
|
2007/6/25 10:15:00
6377

남자가 옷을 입는 기교

사무 복장
|
2007/6/25 10:14:00
6438

흰 셔츠가 흰 셔츠예요.

사무 복장
|
2007/6/25 10:14:00
6368
다음 문장을 읽다

남자 셔츠 네크라인은 몇 가지 있나요?

와이셔츠는 남자의 옷차림에 매우 가벼운 역할을 하고 있으며, 통상 넥타이의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다섯 가지 종류가 있다. 넥타이 프레임, 클립, 표준식, 네모난 네크라인, 라운드 스타일.압수식 은 미국인들에게 사랑을 받는 데 적합하지 않으며, 작업식 이나 비공식 석상에 적합하지 않다.이런 네크라인의 셔츠를 입을 때 넥타이 끈이 너무 넓으면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깃이 구겨지기 쉽다.프레임 클립은 매우 시크하고 장중한 네크라인으로 통상 3피스 양복 세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