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 은 양포 발전 이 임항 공업과 해양 경제 를 장려하고 있다
해남성 4대 인민대 상임위원회 제15차 회의는 1일 양포경제개발구 조례 (개정 초안) 를 통과했으며, 이 개정초안은 양포 발전의 위치와 양포주도 산업발전을 촉진시키는 정책조치를 마련해 임항산업, 해양경제, 현대화 항항항기인시설 건설을 포함했다.
일단은 임항 공업과 선진 제조업이다.고기점, 고수준 발전 임항 공업, 집약 발전 석유 화학 및 기타 중화학, 정세화 화학, 신에너지, 펄프 조지, 조선, 해양 공정 설비 등 산업선진 제조업, 관광장비 제조업, 가공업과 양포 경제개발구 산업에 적응하는 현대서비스업에 힘쓰다.
둘째는 해양 경제를 발전시킨다.양포경제개발구에 남해유 자원탐사개발서비스와 가공기지 및 국석유전략비축 기지를 건설하고 상업석유 비축과 완제품 석유 비축유를 장려하고, 해양생물공사와 해양에너지 이용 등 신흥산업을 대대적으로 발전시킨다.
3은 현대화 항구 기반 시설을 강화하는 것이다.심수항로 준설 공사, 대형 심수 컨테이너 부두, 공공 원유 부두, 화학 위험품 부두, 대형 산적부두 등을 추진한다.
넷은 운송과 물류업을 발전시킨다.양포경제개발구는 구위와 정책의 우위를 이용하여 기존 산업의 기초를 이용하여 원유, 성품 기름, 천연가스, 화공품, 펄프 등 생산 자료 거래와 물류 중심을 만들어야 한다.양포경제개발구에서 국제운송, 창고, 물류, 무역 중전 업무를 발전시키도록 장려하다.국경 무역을 장려하다.
5는 금융 서비스업을 발전시킨다.국내외 금융기관이 양포경제개발구에 경영기구를 설립하고 각종 금융기구의 발전을 지지하고 있다.양포경제개발구 내금융기구 개발을 장려하고 금융시장의 건강발전, 국가금융감독이 요구하는 각종 금융 제품과 업무를 추진하고, 개인은행, 직구, 이안금융, 신탁 임대, 인수 대출 등 업무의 발전을 추진한다.양포 개발구에서 경상 무역 인민폐 결산 시점을 전개하는 것을 지지하다.금융보험 등 현대 서비스업의 개발을 탐색하여 제3산업 발전을 촉진하다.
양포경제개발구는 1992년 3월 국무원 비준으로 설립된 국가급 경제개발구이며 면적은 30제곱킬로미터다.국무원은 지난해 말 해남국제관광도건설의 발전을 추진하는 약간의 의견에 대해 양포건설을 동남아에 향한 운항추추추추, 물류센터와 수출가공기지의 발전을 명확히 제시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