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아 브랜드'2010 가을 겨울 시리즈 '제품이 나왔습니다.
년 중 열린 제니아 백년기념은 브랜드의 경축 행사뿐 아니라 브랜드에 대한 추술이 더해져 제니아 패밀리 백년 동안 대원들의 꾸준한 성공을 구사하고 있다.
최근
제니아
브랜드는 2010 가을 겨울 시리즈 제품을 발표했다.
대자연의 도끼 솜씨만이 맑고 푸른 빛을 창조할 수 있으며, 맑은 산골짜기의 얼음 파란색, 원시정글의 먹색, 고산 암층의 석회색, 이 모든 것은 마치 이 계절 브랜드 시리즈의 주타적인 색채를 표현했다.
단색계는 남성의 위엄과 정정하고 세인에게 브랜드의 존귀한 가치를 보여 준다.
이번 시즌 제품에서
양복
완벽한 디자인으로 착용자의 체형을 그려냈고, 바지는 모두 앞 틈을 채택했다.
다른 스타일의 믹스룩은 이 시즌의 캐주얼 스타일을 연출하고, 새로운 믹스재킷, 완화된 무두질
가죽
트렌치코트, 데님 등 다양한 원단으로 만들어진 새로운'다원소 '외투, 브랜드 독창적인'Oasi Cashmere 캐시미어 셔츠'를 콘셉트로 천연 염색 컬러의 캐시미어 셔츠를 완벽하게 드러냈다.
또 하나의 창의적인'더블 원단'은 전통과 창의적인 완벽한 융합으로 브랜드 클래식 패턴을 전승하면서 초경한 니트 원단을 더했다.
이 시리즈는 천연 자물감과 세수공예를 통해 자연스러운 생활 태도를 나타내고, 성의마다 하나밖에 없다.
저조한 럭셔리, 심플한 우아함으로 제니아 고급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이 브랜드의 심플한 재단 기술이 무심코 공무에 시달리는 신사는 일상생활에서도 까칠하지 않은 옷차림을 갖추고 있다. 면직 깃 폴로셔츠 대신 전통 셔츠를 대신해 ‘양털 소매 ’와 실크 넥타이를 매치했다.
한 세기의 쟁쟁은 제니아가 각 분야에서 빛나는 업적을 낳았다.
방직 기술과 자선 분야의 선행자로서 브랜드 창시자 에멜도지그나 씨는 당시 일련의 절호의 창출을 후대 가족을 위해 글로벌 사치 브랜드로 기초를 다졌다.
브랜드 창시자 에메닐도르 제니아 1910년 수찰에 기록된 원단이 당시의 고전을 체결했다.
이를 영감으로, 브랜드는 가족에서 가장 정수적인 원단에서 심혈을 기울이고, 연속이다.
한때, 그 무거운 양모 직물, 지그나 손, 새롭게 가볍고 가볍고 섬세한 아름다움의 진품, 진정한 전아신사들과 함께 백년의 기쁨을 맞이하였고, 럭셔리, 전아하고, 고상하고 고상하고, 백년기념판 시리즈를 선보였다.
최고급 호화한정판 시리즈는 지난 5월 독특한'백년기념판 벨러스 어루미'를 선보였다. 이 양복 원단은 감탄을 자아내는 초세모직 직물 인'희세진품'으로 글로벌 찬사를 받았고, 독창적 인 스위스 지퍼 (Girrd Perregux)와 정성어린 호흡을 맞춘 백년기념판시계와 오메스 (OMAS)가 공동으로 디자인한 백년기념판 만년기념판 만년기념판 만년기념판 철펜, 로즈골과 다이아몬드와 다이아몬드가 만들어진 팔짱이 빛난다.
모든 백년기념판 제품은 전 세계에서 100개씩 한정되어 있으며, 진귀한 번호를 표시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