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창업 자금을 어떻게 마련합니까?

2010/9/21 14:29:00 56

창업 자금을 마련하다.

너무 많아

창업자

전략, 호기심, 자신감이 부족하지 않다.

부족한 건 창업의 시작

자금

.

정말 만사가 갖추어져 동풍만 빚어지다니!


많은 창업자들이 모두 물어보고, 창업의 시동 자금을 어떻게 마련할 것인가? 만약 네가 이택해서라면 이 문제는 가능하다.

건너뛰다

자, 만약 네가 천만만명의 가난한 형제들 중 일원이라면 내 말을 들어라.


돈이 없어서 창업해야 돼.


투자가 Andre Kostolany가 말하는 것처럼


돈이 있는 사람은 투기를 할 수 있고, 돈이 적은 사람은 투기를 해서는 안 된다. 돈이 없는 사람은 투기를 해야 한다.


사실 창업과 투기의 논리는 유사하다.

네가 돈이 있어서 창업하는 것이 아니라 네가 돈이 없어서 창업할 것이다.


그들의 선후관계를 알겠는가?


심천 가난 형제들의 창업 이야기


창업은 정말 자금을 가동해야 하나요?


그런가 보다.

그러나 특례도 있다.

나는 심천의 좋은 친구로, 직접 나에게 예를 한 번 말했다: 그의 옆집 이웃, 급료가 높지 않지만, 그의 중학교 동창들을 받아들였다.

이 작은 키 중학교 동창이 정말 대담하다 (정말 뻔뻔하다), 공짜로 그의 집에 가서 면접을 몇 개 봤자 월급이 낮다고 해서 안 했다.


봉급이 낮다고 생각하는데, 당신은 좀 저축해도 됩니다.

이 녀석은 아직 한푼도 없다.

그는 옛 동창들의 미간을 보고 점점 찡그리는 것을 보니 아마도 좀 쑥스러웠다.

그는 창업하기로 결정했는데, 역시 음식업이다!


무일푼이면 어떡하지? 그는 전단지를 주워 — 심천 광저우 등 도시로 아파트마다 대량의 외식전단이 발산되니, 그는 많은 것을 주워 주웠고, 그 사람이 최저에 찍힌 전화번호를 잘라내고 펜펜슬로 자기 전화번호를 꼬박 써놓았다.

한 무더기를 다 쓴 후 다시 발산해...


이런 전단, 명중률은 확률 문제이며 확률이 높지 않지만 반드시 효과가 있다.

하루에 몇 백 장이 나가면, 몇 번씩 전화를 받고, 그는 쉴 새 없이 패스트푸드를 달려가서 식사를 배달했다.

중간에 벌어서 미리 이야기한 작은 가격.


부지런히 견딜 수 없고, 젊어서 많이 쌓이다.

천천히, 규칙을 좀 찾아서 머리를 좀 알아라, 명중률이 점점 높아지고, 그는 다른 사람의 전단을 더 주울 필요가 없지만, 스스로 돈을 쓸 수 있고, 더 천천히, 그는 스스로 할 필요가 없다. 그는 점원 을 찾아 발산할 수 있으면, 그는 기술을 배울 수 있게 OK ….

다시 천천히, 뜻밖에 작은 배달 회사로 일하다니!


이 녀석의 훗날 이야기, 나는 어느 세대의 식신이 되었는지 모르겠다? 그렇게 과장되지 않았을까? 허허, 다시 발전하고 또 다른 무공에 직면해 있는 그 부지런한 녀석이 시야 높이를 높일 수 있을지, 그의 영성과 조화를 보아야 한다.


이 진실한 이야기는 사실상 창업이라는 것은 얼마의 자금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려 준다. 중요한 것은 자원이다.

무엇이 자원이냐? 사실 너의 근면, 바로 자원이다.

당신의 오성, 영감, 또한 자원, 물론, 광범위한 인맥, 소유한 기술, 축적된 고객, 모두 자원, 어려운 것은 유효한 비교가 아니라 창업 자금의 많은 과부가 아니다.


한 푼도 없이 창업하고 맨주먹으로 집을 짓는 과정은 창업에서 가장 귀중한 글이다.


이 과정을 생략하는 것은 정말 유감이다.


현실에서는 허황된 인터넷 게임에 빠져서 약한 성장 과정을 즐기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처음부터 좋은 장비를 얻게 되면 높은 등급에 이르게 되면 이 게임은 재미가 없지요!


창업자에게는 창업의 여러 가지 시련을 겪고 명상을 고심하고 지혜가 피어나면 무익한 성취감을 더욱 강렬히 느낄 수 있다.


돈이 너무 많아서 창업의'독환'일 수도 있어요.


창업 자금은 5만과 150만, 내가 보기에는 멍멍해지는 첫 창업자에 대해서는 다를 바 없다.


다 망하면 살아남는 시간도 비슷해 ——150이면 살 수 있을 줄 알았지? 헤, 못 살아!


미래에 우리는 현금 흐름의 중요성으로 회담할 것이며, 일반적으로 창업자들은 이런 계산을 잘 알지 못한다.

그래서 5만원은 3개월 동안 불태우고 150만 원 역시 3개월인 것 같다. 자금이 후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아무 것도 잘 쓰지 않느냐? 잘못되면 5만원은 정교한 계산을 통해 오히려 좀 더 오래 버틸 수 있다.


나는 일반적으로 자금을 시작하는 것이 35만 원이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하하, 어차피 첫 창업, 곤두박질치는 비율이 매우 크다고 생각한다.

시동 자금이 조금 적고 심리적 타격도 작고 옥상에서 올라가 수면약병을 열어도 멀다.


창업에 있어서 돈은 중요하고 중요합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돈이 자칫 창업의'독환'이 될 수 있다.


먼저 일을 하고 거스름돈을 찾다


어떤 항목은 반드시 먼저 돈이 있어야 일을 할 수 있다. 어떤 항목은 일을 할 수 있고, 또 어떤 항목은 먼저 일을 할 수 있고, 나중에 거슬러 줄 수 있다.


세 치의 혀에 ‘ 빈손으로 흰 늑대 ’ 를 씌우기도 하고, 또한 기이한 레전드 를 짓고, 행망자가 낚시에 들어가는 기술은 더욱 정밀한 지혜가 필요하다.

  • 관련 읽기

왜 여성의 취업 창업은 어려워요?

창업판
|
2010/9/21 14:24:00
49

노인 속옷 에서 상기 를 찾다

창업판
|
2010/9/21 14:11:00
32

창업은 일곱 개의 준비가 되어, 유비무환이다.

창업판
|
2010/9/20 18:00:00
57

성공자가 견지한 경영 원칙

창업판
|
2010/9/20 17:56:00
50

인터넷 대리 판매

창업판
|
2010/9/20 17:47:00
77
다음 문장을 읽다

KAILAS 는 사천산지 구원대 미국행 의류 지원

유명 야외 브랜드인 카일라스는 이번 사천성 산지구조대의 미국 행렬에 의류와 장비를 지원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