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덕화: 제 개인 공간은 계속 비밀로 하고 있어요.
매체는 케이크를 마련하고, 유덕화에게 미리 경생을 돕고, 이렇게 큰입, 파라치, 당신은 먹을 수 있습니까?
30년 동안 ‘늙은 황소 ’ 유덕화는 오락권 일선에서 꾸준히 오락품을 생산하고 엔터테인먼트 뉴스를 생산하는 데 싫증이 나지 않는다. 설령 들어가는 것은 풀이 아니라 지폐지만, 최소한 물건은 패널에 대할 수 있어 큰 기대를 모으지 않는다.
무엇보다 그는 천왕으로 자처하지 않고 ‘인민의 예술가 ’가 되고 싶지도 않고, 인터뷰 때마다 ‘금구 ’라고 하지 않는다. 그의 요구는 “개인적인 공간을 좀 더 줘 ”라고 말했다.
대화
유덕화
최대의 변화 학회는 더 이상 다른 사람의 의견을 개의치 않는다
연분.
《 디인걸이 》 의 감독
서크
처녀작 발표는 1980년에 30년이었다.
30년 영화 생애 중 서크와 홍콩 99%의 스타가 호흡을 맞췄지만 유독 유덕화는 없었다.
기자님: 서크와 처음 호흡을 맞췄죠. 서크와 함께 30년, 처음 호흡을 맞췄는데 기특하네요.
유덕화: 왜 안 해요? 걔는 저를 안 찾아요! (크게 웃어요) 사실 제가 몇 번을 찾았는데 편성이 안 맞아서 30년동안 계속 끌었어요.
기자: 이번엔 어떻게 촉진했습니까?
유덕화:저 찾으세요. 약속했어요. 아주 쉬워요.
이것은 매우 중요한 배역이다. 나는 한두 달 동안만 갈고 싶지 않다.
작년에 나는 충분한 시간이 있어서 우리는 비로소 합작하였다.
기자: 나리와 합작하는 것은 당신에게 어떤 변화가 있습니까?
유덕화:제 생각에는 제가 많이 영향을 주는데, 예를 들면 제 스타일링을...
처음에는 모두가 나를 우스갯소리를 할 줄 알았는데 나는 덩초의 백발을 보았고, 할아버지에게 그 머리를 욕하고, 무측천의 눈썹을 보고, 나는 분명히 누군가 욕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할아버지께서 “ 옳지만, 네가 무서워하니? 개의치 마라, 정말 다른 사람의 견해에 개의치 마라.
좋아하지 않는 것은 그 10% 에 불과하지만, 우리는 대부분의 사람을 위한 것이지, 그것은 10% 를 위해서가 아니다.
하물며 그 10퍼센트의 사람 안에는 네가 무엇을 하든지 욕할 사람이 있다.
그는 그의 의견이 있는데, 너도 너의 의견이 있는데, 너는 왜 다른 사람의 의견을 개의했니?
기자: 받았어요.
영화
회사 원고, 당신은 이빙빙빙빙과 격정극을 촬영하고 있을 때, 바지를 18번 벗고 이렇게 홍보를 하니 개의합니까?
유덕화:이게 꽤 출석인데 사실.
그 연극은 우리가 서로를 보호해서 옷을 벗었다.
연극을 찍을 때, 나는 결판을 요구하는데, 결국 이빙빙빙빙빙빙은 여자였지만 청산하고 난 후에는 20여 명이었다.
이것은 큰 연극이라 나는 좀 어색하지만 얼음은 조금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녀는 아주 빨리 벗고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하하, 내가 다 봤다.
기자: 예뻐요?
유덕화: 네. 그럼요. 그럼요. 하지만 저는 항상 비밀로 하겠습니다.
가장 행복합니다. 진정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합니다.
《 디인걸 》 이 개봉한 지 4일 만에 1억 위안의 흥행에 올랐다.
이 영화의 가장 큰 매점은 당나라, 무황, 파안 소재를 제외하고는 남자 주인공 유덕화는 더욱 호소력을 자랑하는 데 있다.
지난해 홍콩 초등학생 설문조사에서 유덕화는 홍콩의 갑부 이가성 순위에 이어'홍콩초등학생 가장 하고 싶은 사람'이 2위를 차지했다.
기자: 당신의 지난 작품은 왕정님의'미래경찰', 풍평이 너무 좋지는 않은데...
유덕화: 보통 편성 기간이 있으면 제가 다 받아요. 그런데 이 동네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고, 어떤 친구들도 있고, 저는 거절할 수 없어요. 그럼 연기해요.
사실 공연할 때, 나는 이 연극이 좋지 않을까, 우리는 최선을 다하고 있다.
기자: 당신은 항상 신선처럼 살아왔고, 영원히 활기가 넘치는데, 그렇게 지치지 않을까요? 진실한 유덕화?
유덕화: 저는 평상시에, 그리고 팬 분들과 함께 있을 때, 정말 저를 알고 있습니다.
매체에 대해 나는 당연히 제멋대로 화를 내거나 어떻게 할 수 없다. 나는 모든 것을 잘 설명해야 한다.
하지만, 팬들과 함께, 화낼 수 있고, 즐겁고, 울 수 있고, 웃을 수도 있고...
사실, 나의 행복은 이곳에서 진정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page ubreak}
기자: 30년째 입행했는데 좀 쉬고 싶나요?
유덕화: 아니요. 저는'늙은 황소'잖아요. 어떻게 떠나요. 제 팬들은 제 가족입니다. 저는 어떻게 그들을 떠나요? 안 돼요. 저를 원하신다면, 저는 항상, 70세에 있을 거예요. 누군가가 연기를 하면, 저는 연기를 할 수 있고, 저는 영원히 빠지지 않을 거예요.
마지막 요구는 개인적인 공간을 주세요.
풍평이 좋다. 흥행 전승에 유덕화는 홍보 중 기분이 좋다.
그의 부인인 줄리천은 임신 3개월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고, 이에 유덕화는 명확히 부인하지 않았고, 이 노후자의 흥분을 더욱 확신했다.
기자: 이번에 디인걸이를 위해 홍보 활동을 하는데 기분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유덕화: 영화가 저에게 큰 자신감을 가져다주고, 그리고 이 팀이랑 같이 있으면 기분이 안 좋을까요? 예전에 홍보를 해서 많이 뛰지 마세요. 지금 영화 홍보를 하기 위해서 많은 도시에 가야 해요.
뭐 물어볼래? 그냥 물어봐! (그는 일종, 헤헤, 너의 목적을 알아봤어!)
기자: 그럼 그냥 물어볼게요. 가정 생활 잘 해요?
유덕화:좋아요!
기자: 없습니다?
유덕화:네.
(그는 다시 애매하게 웃는다)
기자: 디인걸 (dinq)에서 촬영이 시작되었을 때, 나는 발표회에서 당신에게 물었다: 디인걸의 나이, 신분, 성가 없이 결혼성가 정상 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때 네가 찍고 대답을 하고 마이크를 던지고 나가버렸으니 지금 대답할 수 있을까요?
유덕화: 와, 그 질문은 바로 네가 물어봤구나. 그 질문은 괜찮았는데, 난 그때 화가 안 났는데, 화난 게 아니라, 그게 장난이었어. 그게 바로 네 질문에 답하는 방식이야.
개인적인 질문이나 개인적인 문제가 될 수도 있으니 대답 안 합니다. 개인적인 공간을 주세요!
- 관련 읽기
- 전문 시장 | 이우:성숙한 복장 생산형 기업 연합
- 천지를 대리하다 | 이녕 투기화 비가 와서 입수: 품질에 문제가 있습니까?
- 천지를 대리하다 | 너는 아이디어를 바꾸어 나이키 신발 한 켤레를 사고 싶니?
- 시장 동향 | 면화 하루 한 값 & Nbsp & Nbsp; & Nbsp; 방직 업체
- 직원 | 개발상 석탄 사장이 면면볶음: 목화가격은 10년 새 & Nbsp; 추장 가격은 3할 올랐다
- 산업 집단 | 브리지 경편은 다시 떼를 지어 패를 만들다
- 인터넷 마케팅 | 인터넷 상점 창업 9대 주의사항
- 브랜드 건설 | 강소'패션 브랜드 강성 '영광의 꿈
- 주식 학당 | 산주는 어떻게 교환률을 통해 주식을 선택합니까?
- 재경 사전 | 중앙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