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인민폐 연속 상승 & Nbsp

2010/10/18 10:03:00 64

광교회 수출업체

10월18일 뉴스에 이강은 매일 이 숫자를 세심하게 지켜보고 한 달 동안 정각했다.

그 는 항주 이다

대외 무역

경제 협력국에서 대외 무역을 주관하는 국장.


인민폐는 달러에 대한 일반 무역에 대한 충격이 더 크다.

항주 일반 무역이 전체 시장을 차지한다.

출구

총액이 거의 80% 에 육박하고, 전국 평균 44% 가 30퍼센트에 가까운 수준으로 압력을 받고 있다.

이강게 비치다.


9월 22일 인민폐가 9개간 거래일이 상승한 뒤 6.6 시대에 접어들었다.


이날은 사무실에 비쳐 앉지 못하고 다른 동료들을 모아 부양으로 향했다.


부양은 항주시 아래의 현급 도시이다.

연초부터 현재까지 이곳의 수출이 빠르게 회복되며, 표현이 좋다.

1 ~8월 부양시 대외무역은 4억 9억 달러로 전년 대비 48.7% 증가한 연간 계획의 83.6%를 달성했다.


이 지방을 선택하는 데는 또 다른 원인이 있다. "부양의 산업은 대표적이다. 전기 제품 수출이 50% 이상으로, 나머지 기본은 전통업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나라 수출의 두 주요 우세이다"고 말했다.

이강게 비치다.


올해 설에 돌아온 후 1년 넘게 인민폐의 평가절상 문제가 수면 위로 떠올랐다.


이강경은 이런 연구가 그때부터 시작됐다.

또 수출 기업을 일찌감치 일찌감치 준비하고 인민폐의 평가절상은 심리적 전망이 있어야 한다.


"지금 보니까 어떤 기업들이 잘하고 있는데, 어떤 기업들이 좀 떨어질 것 같아요."

이강욱은 "지난 번과 같은 허황에 희망을 보내는 사람들이 많다"고 말했다.


요즈음 인민폐의 상승세가 사람들의 가슴을 아프게 하고, 이강은 많은 기업들이 많이 당황하고, 많은 기업들이 반영해 속도가 너무 빨라요.

일부 기업들은 올해 ‘파육 ’을 예상하기도 했다.


이강은 기업에 비친 각종 추측이 있다. 그는 "우리조차도 앉지 못할 만큼 더 말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몇몇 큰 기업들이 반영을 한 번에 올라가는 것보다 몇 가지 더 올라갈 것인지 알려 주세요.

지금은 영수증을 받지 못한다. 다른 사람과 어떻게 이야기를 해야 할지 몰라서 한참 동안 바쁘게 일하다가 돈을 손해 보았다.


우리가 내려가는 것은 연구를 위해 군심을 안정시키기 위해서다.

우리는 기업과 거듭 설명할 것이다. 이것은 바둑이다. 국가가 급격히 승진할 수 없는 것이고, 게다가 몇 개의 점이 제자리인 줄 아는 사람이 없다.

이강게 비치다.


이강은 이번 연구에 밝힌 또 다른 중요한 임무는 기업이 환율 위험을 재회할 수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깨우치고, 의가 면에서 어떤 것을 할 수 있을지, 장기적으로 보면 자주창의에 착안해야 한다.


환율 위험을 피하기 위해 현재 할 수 있는 것은 입금 결제를 가속화하고 금융 공구를 적극 활용해 이 방면의 외관국에서도 호흡을 맞출 수 있다.

계약을 체결할 때 외국 상인과 협상할 때 환율이 얼마나 인상될 때 쌍방이 공동으로 손실을 부담할 수 있다.

"여러 기업들이 몇 달 전에 이렇게 했어요."


의가 공간은 주로 기업 자체의 실력, 제품의 대체성 등이다.

"하지만 이번 기업이 상하위로 손실을 이전하도록 장려하는 것이 한꺼번에 무너지지 않는다"며 "산업집중된 지역에서는 기업이 연합하여 외상과 의가를 합쳐 포옹 효과를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이강경이가 싫증나지 않게 이런 말을 기업에 들려 주었다.


자주혁신에 이르기까지 원수해가 근갈에 가까운 화제다.


이것은 계획도 없이 성숙되지 않은 연구이다.

이강경은 “다만 모두가 한꺼번에 좀 급해졌다.

현재 전국 각지의 비즈니스 부문은 모두 이 일을 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나는 강소와 사천의 많은 성시가 모두 이 상황을 물었다.

저희가 이번 달에...

광교회

회의에서 이 문제에 대해 더 자세하게 파악할 것이다.


인민폐 평가절상은 이번 가을 광교회의 초점이다.


수출 기업의 감당 능력은 도대체 얼마나 됩니까?


봄철 광교회에서 상무부 한 관리가 모든 업계에 포함됐다면 두 가지다.

하지만 실제 상황은 더 낙관적일 수도 있고, 많은 상황은 유연성이 있기 때문이다.


이강경은 이전의 모의결과에 따라 ‘6.5 ’는 받아들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기업이 반영되고, 인민폐의 평가절상은 5시 안에 장기 협력 파트너가 받아들일 수 있고, 다른 수단으로 시집을 갈 수도 있지만, 새로운 고객을 개척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 평가 폭이 너무 크면 5시까지 넘으면, 노객들이 보존할 수도 있다.”

그가 말했다.


이번 연구 중, 이강경도 발견되었고, 작은 수출상들이 지금은 감당할 수 없게 되었다.


그들은 이미 공장을 폐쇄할 것을 고려하고 있어 달리 살길을 모색하였다.

작은 사장님이 지금 알바를 해서 보험을 들기 시작했다."

이강경은 “확실히 큰 기업들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데, 이런 소기업들을 더 언급하지 마라 ”고 말했다.


신발 가공에 종사하는 아동화 제조 공장 사장은 100만 달러의 주문서 한 획, 이윤도 340만 위안 안팎이라고 말했다.

최근 인민폐의 평가절상은 1.5%를 넘어 이윤이 단번에 20만 위안을 증발하고 근로자의 임금을 삭감하는 등 각종 비용을 제외한 뒤 얼마 남지 않았다.


"이러다 배추 파는 게 낫겠다."

그 사장은 이렇게 자조한다.


한 대형 의류 제조 공장이 지난해 판매 총액은 6억 5000만 달러로 1달러를 벌고, 그들의 작년 이윤은 5억 2억 위안이다.


이 의류 공장의 사장은 “인민폐가 6.3으로 올라가면 지난해 매출에 따라 자신이 4억 5000만 위안을 잃게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이런 파죽지세로 미국 중반선거 후에도 계속될까? 머릿속에 물음표를 하나씩 그렸다.


"기업이 급해서 우리도 급해요."

이강욱은 “과연 영향이 얼마나 될지 잘 모르겠지만 다음 주 가을 광교회 상황을 살펴보자. 결국 기업의 25%의 주문은 광교회에서 받은 것이니, 실마리를 알 수 있을 것 같다 ”고 밝혔다.

  • 관련 읽기

스포츠 브랜드 다국적 파트너 사치 브랜드

구두업 동태
|
2010/10/16 15:53:00
68

전자 비즈니스의 현재 & Nbsp; & Nbsp; & Nbsp; 신발 기업은 무엇을 필요로 합니까?

구두업 동태
|
2010/10/16 15:25:00
73

국내화 기업이 야외 운동시장을 강탈하지만

구두업 동태
|
2010/10/16 10:43:00
43

의상 명품: 청두 신발 업이 산업 고단화 의 축소 를 꾀하다

구두업 동태
|
2010/10/16 10:24:00
58

鞋企奥康欧元结算应对“货币战”

구두업 동태
|
2010/10/16 10:04:00
59
다음 문장을 읽다

아교 는 검은 옷 을 덮고, 청순 하고 어여쁘다

청순한 몸차림을 한 아교는 올이 콘서트를 보지 않느냐는 질문에 백스테이지와 위성란에 들어가 인사를 하려고 했지만, 위란이 기도를 하기 위해 마지막에 그만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