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EACHWAY 2011 봄 여름 여장 발표 예술계

2010/10/30 9:21:00 67

예술 EACHWAY

최근 중국 10가량 디자이너 조개는 오리지널 디자인의 여장 브랜드 EACHWAY 가 중국 국제패션주에 상륙해 ‘물고기 한 마리의 놀이 ’를 주제로 2011 봄 여름 개인 작품 전문 발표회를 개최하며, 예훼 문화의 정신토템에 연연하여 추진하고 있다. ‘너의 기질이 원래 읽을 수 있다 ’는 브랜드 이념을 밝히며 유명 중국 당대 예술가인 황치양과 크로스와 협조해 올 봄 여름 패션의 유연한 동태를 부여해 모던과 클래식의 조화를 표현했다.



중국 유명 당대 예술가 황치양은 프랑스 패션에 이어 중국 패션위젯 (EACHWAY)의 발표 무대를 신예의 예술공간으로 만들어 패션과 예술의 충돌을 계속하며 국제패션산업을 이어가는 중국 패션의 창의성을 끊임없이 구현하고 있다.

또한 예술지훼의 탐구와 추구, 중국 문화정신의 전승을 꾸준히 견지하며 선명한 브랜드 예술의 개성과 중국 신동정신을 표현할 수 있는 문화적 함축을 갖추고 있으며, 다른 문류예술과의 글로벌 협력을 통해 온후한 생선 문화에서 서서히 발전하는 중국 패션콘텐츠를 표현하며 동양에서 온 패션예술과 신시대 동양여성의 정신적 추구를 그린다.



무대 위 에는 ‘ 대충 ’ 과 같은 추상적 개념 예술 장치 가 마침 음성 의 환율 을 맞추어 빛을 물씬 풍기며 실경 과 환상적 으로 환상적 으로 환상적 이다.

예술가 작품의 아름다움을 잘 맞추는 육교 네온은 모던한 부드러운 아름다움과 고전적인 꽃들을 둘러싼 두 가지 원소로 전개되고, 예술가의 예술적인 빛에서 디자인의 스타일링을 결합하는 카리스마 스타일링을 연출하며, 작품의 딱딱한 외형적인 안투라지 를 더해 예술의 패션에 우아하고 우아한 풍채를 비춰 동양 클래식 여자들의 아름다운 시절의 낭만과 한일화다.

뛰어난 복장 작품 뒤에는 창작 과정에서 고달프고 고통을 담고 있으며 황치양의 예술작품은 이러한 버둥거림에서 보여준 원윤과 화미의 표현을 남김없이 차분하게 담아내며 고요한 기운 속에 있는 생명의 장력을 드러낸다.

예술과 패션철학에서 끊임없이 탐색과 실천을 겪는 모습이다.

중중수압 아래 물고기의 물결은 놀라지 않고, 유동은 앞으로, 내에서 극부력감의 생명력을 저축할 것이다.

이로써 예지꽃의 패션철학인 기질은 지속적인 수양을 거쳐 형성된 기질은 디자인이 필요하고 기질도 디자인될 수 있다.



황치양은 이번 브리핑을 위해 창작한 예술 작품도 영구적으로 예지미술관에 소장하고 있다.

예지는 중국 신동방신기 정신문화의 현대예술의 추동자와 소장자, 기내 패션박물관과 신예 미술관은 매개로 플랫폼을 전파하며 패션과 예술의 소통을 이루고, 중국의 패션을 세계 패션생활방식의 독특한 신생역으로 만들기 바란다.



또한 황치양의 크로스워크와 예술이 완벽하게 융합된 또 하나의 실천은 물고기 한 마리와 같이 헤엄치는 것이다.



 
  • 관련 읽기

프랑스 회색 기러기 볼트카 크로스 디자인 럭셔리 드레스

조류 분석
|
2010/10/30 8:49:00
46

블랙 에나멜

조류 분석
|
2010/10/29 10:01:00
51

Reebok 연명 산리오 삼리오 갈매기 헬로키티 시리즈 PT -20신발 출시

조류 분석
|
2010/10/29 9:57:00
47

디자이너 브랜드가 잇달아 아동복 시장에 진출하다.

조류 분석
|
2010/10/29 9:23:00
48

보스턴: 브랜드'빠른 패션 '시대

조류 분석
|
2010/10/29 8:52:00
39
다음 문장을 읽다

미국 3분기 GDP 증가 & Nbsp; 달러 환율 금요일 하락

베이징 시간 10월 30일 새벽, 금요일, 투자자는 미국 연방금리 결정 회의 앞 창고 조정, 미국 경제 3분기 성장 속도가 소폭 향상, 10월 소비자 자신감 지수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