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장우곱은 결코 타격을 받지 않고 보조개남과 연애를 의심한다

2010/11/3 10:52:00 50

장우곱다

왕소비와 대S 의 약혼 사건은 연일 연예계 톱으로 이어졌고 왕소비'전 여자친구 '장우기도 있다.

대중

앞에서는 일을 견지하고 매너를 유지하다.

사실상 장우곱이 헤어진 것을 목격한 것은 전혀 타격을 받지 않았고, 일전에 상해에 출석한 후 신비한 보조 남과 친밀하게 호응해 새로운 연정이 싹텄다.



앞서 장우비는 행사를 마치고 보조를 이끌고 곧장 서남로교계를 향하는 진현로 가게로, 중등 몸매의 평두 남성이 기다리고 있었다. 장우비의 조수가 옆 식당 앞에 올라갔고, 장우요는 이 남자와 근처 가게를 돌아다녔다.

두 사람은 한동안 길거리에서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고, 두 사람의 표정과 도도도한 화제로 볼 때, 오랜 오랜 오랜 오랜 친구인 것 같다. 하하 웃으며 그 남자의 웃는 모습이 눈에 띄는 보조개를 볼 수 있다.


식사를 마치고 장우곱의 보조들은 앞당겨 퇴장을 하고, 두 사람이 갑자기 서로 움직였다.

격화되다

‘보조배 남 ’은 고개를 돌려 보조들을 바라보며 먼 곳을 둘러보았다. 또 경계 끝에 손을 뻗어 장우비 꽃의 등을 몇 차례 가볍게 어루만지며 장우비 (장우비 분)도 주위를 두리번거렸고, 아무도 따라오지 않고 ‘보조개 남 ’의 뒷머리를 내밀어 ‘경배 ’로 찍었다. 장우비는 앞으로 ‘보조남 ’의 손목시계 브랜드를 보고 다정하다.

이어 두 사람은 한 선물 가게에서 선물을 고르고 마지막으로 작은 선물 두 가지를 구매했다.

외출 후 두 사람은 차를 타고 떠났다.

차에 오른 뒤 뒷좌석에 나란히 앉은 두 사람은 ‘담이 크다 ’고, 장우삐는 귀를 막지 못하고 ‘보조개 남 ’의 허벅지에 쓰러졌지만 10여 초 동안 머무르면 장우비는 제자리로 돌아오고, 두 사람은 휴대전화를 꺼내 셀카를 꺼내 셀카를 노는데, 단번에 자신의 말꼬리를 잡고 어깨의 옆구리를 잡고 포즈를 취하며 사진을 찍게 했다.



 

장우곱의 숙박 호텔에 도착한 후 장우곱은 화살보로 호텔에 뛰어들었고, 보조개는 차비를 지불하고, 안아안고 있다.

장우곱다

작은 선물은 꼬리를 따라, 두 사람은 함께 엘리베이터를 탔고, 기자는 밤 12시까지 그 남자가 내려오는 것을 보지 못했다.

  • 관련 읽기

서시만 압축 쇼

패션 인물
|
2010/11/3 10:51:00
48

떠우정동은 축구를 좋아하고, 불쌍한 사람은 사랑하지 않는다.

패션 인물
|
2010/11/3 10:31:00
58

탕웨이는 《 무협 》 에 출연하여 촌고모로 떠돌았다

패션 인물
|
2010/11/3 10:25:00
50

대S 현신 공항 시간에 맞춰 혼자 착공하여 행복하게 말리다

패션 인물
|
2010/11/3 10:19:00
55

유역비 스타킹 수미 다리

패션 인물
|
2010/11/2 11:08:00
627
다음 문장을 읽다

내천조가 빠르게 확장되어 신발 기업의 전환형 업그레이드

최근 연해 지역의 노동력 원가가 점차 높아 피땀 공장 부즈강으로 배척된 부즈강은 공장내 이전의 현상이 나타났고, 사실상 대공업체 이전 노선은 항상 선진 지역으로부터 상대적으로 발전하지 않는 지역으로 옮겨져 있어서, 산업의 이동과 승낙을 가져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