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사업자 세대 길이 좁을수록 Nbsp
12월24일 뉴스 12월20일 -22일 중국? 혜동 제5회 구두 문화 축제 및슈즈주문회는 혜동 은기 국제구두성에서 열리며 유럽, 미국, 동남아시아, 홍콩 등 지역 및 국내 고객을 끌어들이고 있다.
그러나 혜동신 기업이 많지만 제품의 품질도 나쁘지 않지만, 대부분의 신발 기업은 여전히 스티커 가공에 의존해 자체 브랜드를 창출할 수 있는 신발 기업은 많지 않고 유명 브랜드가 적다는 점이다.
임금의 길이 갈수록 좁아지다
혜동 현 황도시진 한 신발 공장 사장은 황 선생이 브랜드몽을 가지고 있으며 어느 날 자신의 브랜드가 세계적으로 유명해지기를 희망한다.그러나 현재 그의 신발 공장은 주로 액세서리 가공을 하며 신발 한 켤레씩 몇 위안의 가공비를 벌고 있다.
또 다른 신발 기업주임 선생은 같은 신발 공장에서 생산한 신발을 붙이고 유명 브랜드의 표식을 붙이면, 가격은 수백 수백 수백 위안, 자기 공장의 상표를 붙이고, 한 켤레씩 100여 위안씩 판다.
국제금융위기는 대부분 신발 기업의 규모가 작고, 브랜드가 약하고, 카드와 가공에 지나치게 의존하는 약점을 충분히 폭로하고, 적지 않은 신발 기업들이 브랜드 의식을 강화하였고, 일부 신발 기업들은 생존에 박두하여 산업업그레이드, 내판, 브랜드 창출의 길을 걸어야 했다.
최근 몇 년 동안 더욱 치열해진 무역보호주의도 신발 기업의 스티커 가공 패턴에 큰 충격을 주었다.유럽연합, 미국 등지에서는 중국화 제품 등을 여러 차례 덤핑 세일, 스페인 등에서 중국 신발을 소각하는 사건이 발생하였으며, 중국화 제품은 국제무역분쟁의 소용돌이에 빠지기 쉽고, 카드의 길이 갈수록 좁아지고 있다.
자창브랜드 는 결코 쉽지 않다
혜동대영진 구두 사업장 사장은 “누구나 브랜드를 창출하고 싶지만 쉽지 않다 ”고 말했다.
국내에서 많은 신발 생산지에서 고찰한 장 선생은 혜동의 신발 생산량이 크고 품질이 좋지만 왜 계속 브랜드를 울리기 힘들지?
진유 혜동 구두업체 사무총장 진유 회장은 브랜드가 하룻밤 사이에 임신할 수 없을 것이라며, 몇 년, 심지어 몇 십 년 동안 많은 자금이 투입될 것이라고 주장했다.이전에 유명 브랜드를 만들어서 34천만 원을 투입해야 하는데 지금은 12억 원을 투입해야 한다.혜동은 적지 않은 신발의 규모가 작아서 이렇게 큰 투입할 힘이 없다.
광동 구두업 업체 사무총장 오항은 관념, 인재, 계획 등 기업의 자체 브랜드를 제약한다.
일부 업계에서는 구두공장 사장이 돈을 부수고 브랜드와 스티커 가공 이익 앞에서 대부분 후자를 선택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브랜드 건설이 완만하기 때문에, 가격생산은 디자인 및 보급비용을 절약할 수 있고 운영 위험을 줄이고 기업이 생산 규모를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page ubreak}
브랜드
혜동은 7개의 신발을 합작해 브랜드를 창출하는 일이 눈길을 끌고 있다.
얼마 전 이미순, 주서남 등 7명의 신발 업체와 마케팅 주주주들이 혜동현 첫 구두업 지분 유한회사 ― 광동향애 구두업 지분 유한회사, 향애 브랜드 출시했다.이미순 회장은 현재 광동과 해남에 연쇄점을 50여 개 개설해 내년 봄에 100개 체인점을 재개할 계획이라고 소개했다.
이 브랜드의 창작 패턴은 호평을 받았다.진유는 이런 포옹 브랜드를 창출하는 방식은 긍정과 보급할 만하다.{page ubreak}
이번 신발문화제에는 원래 스티커만 만든 신발 기업도 자기 브랜드를 보여주기 시작했다.한 신발 업체는 현재 기업이 관념을 바꾸고, 대리 생산을 제외하고는 자신의 상표를 등록하고 자신의 브랜드 제품을 마케팅한다고 말했다.
혜동 현 정부 관계자는 이 현은 제창업의 명품 전략을 장려하고 시급, 성급, 국가급 유명 상표와 명품 상품을 평가하는 기업에 대해 현에서 추가 장려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혜동은 황도시, 쿠룽, 평산, 대령 네 개의 제화대진, 제화업체는 4800여 개, 9개 국가 면검사 제품, 21개 광동성 유명 상표, 7개 광동성 명품, 24개 혜주시 명품, 36개 혜주시 유명 상표가 있다.
자체 브랜드
중국은 세계적인 제품이지만 세계적인 명품이 부족하다는 관점이 있다. 중국 신발 기업은 외국 브랜드 아르바이트를 충족시킬 수 없다.
업계 인사들은 지금 슈즈 기업이 브랜드를 창출하는 좋은 시기라고 말했다.
진유는 현재 사람들이 신발을 사면 점점 스타일을 중시하고 있다. 이런 소비관념의 변천은 신발 브랜드의 형성에 도움이 되므로 신발 기업을 잘 파악해야 한다고 말했다.
업계 인사들은 신발 기업이 품질에 힘을 쏟는 것 외에도 브랜드의 내포를 파악하고 문화브랜드를 조성하고 매체에 정성들여 포장을 계획해야 한다고 건의했다.
- 관련 읽기
- 시각 도철 | 요소: 여름 티셔츠 블랙 제일 날씬해 홀드 스커트
- 스타 디자인 | 올 여름 가장 쿨하고 고급스러운 옅은 색, 당신의 디자인 소재 영감 원천
- 패션 메이크업 | 중식당 안의 왕준케이는 예능감이 강할 뿐만 아니라, 찬양할 만하다.
- 패션 인물 | 사복 양멱, 아이를 낳아도 18세 소녀 Feel
- 패션 인물 | 유역비는 아줌마의 원피스도 소화할 수 있어 일반인들이 상상할 수 없다
- 패션 인물 | 장옥기 는 물시계 양복 을 입고 수정 눈화장 패기 가 넘친다
- 패션 인물 | 황명호의 새 헤어스타일 ‘노천충 ’에 시크하고, 애젖개가 이렇게 A.
- 패션 인물 | 월 남친 상선, 이현 다리는 106, 허케다리는 109, 누구의 사복이 더욱 모범적이다.
- 패션 인물 | 대송문화와 현대문화가 완벽하게 융합되어 유타오 주유민 대작 상선
- 패션 포스터 | 프린트 스커트 섹시하게 해줄게요. 치명적인 유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