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카드 실명등록?심천상인
실명제
쇼핑카드
정책허가증?
국무원 사무청은 중앙은행 등 7부위가 연합하여 제정된 《상업 선불 카드 관리에 관한 의견 》 (이하 의견 》 과 같이 사람들의 시선을 다시 한 번 집중시켜 빠른 발전 중 선불 카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시장
.
이 규정의 출범은 맞을 것이다
상인
어떤 영향, 신정 심천의 현지의 낙지 상황은 어떻습니까? 선불 카드 시장의 관리가 불엄하고 수뢰 등의 문제를 효과적으로 억제할 수 있습니까? 시민들의 비난은 같지 않습니다.
《의견 》은 상업선불 카드구입카드 실명등록 제도를 설립할 것을 요구한다.
기명 상업선불 카드와 일회용 1만 위안 이상 무기명 상업선불 카드를 구매하는 단위나 개인, 머리카드인이 실명등록을 한다.
단위 1회용 카드구매금액은 5000원 이상이나 개인 1회용 카드액이 5만 위안 이상으로 현금을 사용할 수 없다. 무기명 상업선불 카드액은 1000위안을 넘지 않고 기명 상업선불 카드액은 5000위안을 넘지 않는다.
신정 의 영향 은 아직 관찰해야 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나라 선불 카드 시장이 신속하게 발전하여, 그 편의성 역시 시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2010년 중국 선불카드 업계 보고서에 따르면 2010년 말 국내 유통 분야 선불카드 자금이 10925억 위안에 달하며 거래필은 약 17.5억 5천만 펜을 받았지만 많은 뇌물을 받은 온상이 됐다.
앞서 상업선불 카드는 법상'불미견'으로 출범된 명문 규정도 정책상 그 존재에 대한'허가증'을 암시했다.
이에 따라 선불카드 시장에 있는 상업의 이익액이나 하락할 것이다.
25일 이 '의견' 이 출범 한 뒤 주식 시장 에서 적지 않은 파란 을 일으켰고, 많은 상업 소매 판괴 주식 이 대폭 하락했다. 백련 지분, 은좌 지분, 우호그룹 등이 각각 4.52%, 5.73%, 9.00%, 그 효력 이 일점 이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다수의 상가 선불카드 소비액은 소비 총액의 20% 이상을 차지하며 선불카드를 구매하면 상가들에게 ‘면이대출 ’을 하는 것과 달리, 많은 기한이 지나지 않은 비용도 직접 상가 이윤으로 삼을 것이다.
이 일부 고객의 유출은 상인 경영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러나 시장이 약세 구도에서 공황을 구현할 뿐 선불카드의 신정은 과연 상업 소매업체에 어떤 영향을 줄 것인지 더 살펴봐야 한다.
일부 저가로 쇼핑카드를 회수하는 황소 사업도 이런 영향을 받을 것이다.
동문보행가에서 ‘황소 ’가 쇼핑카드를 할인해 올리는 간판은 9퍼센트 할인을 통해 고액의 쇼핑카드를 받고, 상가가 5000원 이상의 쇼핑카드를 받아야 회수할 수 있으며, 천홍, 세보, 무업 등 많은 유명 백화점 쇼핑카드를 회수할 수 있다.
황소 (황소) 는 9% 로 회수된 쇼핑카드를 다른 소비자들에게 되팔거나, 상점 수중에 역류하여 차액을 벌고, 이미 쇼핑카드의 회색 산업 사슬을 형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선불 카드는 제한을 받거나 이 산업 사슬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또는 유효 감독관 선불 카드 난상
"카드를 잃어버렸어요. 어떡하죠?" 이전에 많은 선불카드가 이름을 남기지 않았기 때문에 카드를 잃어버렸는데, 어떻게 잃어버려야 할지, 어떻게 안에 남은 돈을 가지고 온 소비자들의 고민이 많았습니다.
실명제의 실시는 이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사업가가 카드주의 정보가 생겼고, 신정 후 사업가들은 협조정책을 내놓을 전망이 있기 때문이다.
탁 씨는 이 행동이 소비자의 권익을 어느 정도 보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작년에 한 미용관에서 액면가 3000원짜리 선불카드를 구입해서 3번 썼는데 미용관은 부도가 났고 돈도 어디서 찾는지 모르겠다."
실명제를 통해 소비자를 감독할 뿐만 아니라 사업가들에게 효과적인 감독을 원한다.
국가적 쇼핑카드는 실명제를 규정하고 어떤 거래도 증거를 남기고 카드주인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는 지적도 나온다.
뇌물 수수 행위를 발견하면 단서를 제공할 수 있지만 구체적인 효과는 지켜봐야 한다.
효과적인 반부여부는 여전히 관찰해야 한다
‘의견 ’이 요구하는 실명구매 제도에 대해 시민들은 “선불 카드가 많은 일부 구매자는 ‘카드를 사지 않고 소비, 소비 카드를 사지 않는다 ”고 의문을 제기하고 카드를 구입하는 사용자에 대한 실명제를 요구하고 카드에 대한 사용자에 대한 요구는 없다. 이 규정 목적은 실현되지 못한다 ”고 지적했다.
상업선불 카드 액면가는 1000위안 이하로 정해져 실제 효과를 거두기 어렵고 카드구매자는 기존 카드카드를 1장 이상으로 만들어 1000위안 이하의 카드로 변할 수 있다는 지적도 있다.
동문한 백화점 관계자는 "신정은 빈틈이 있다. 실명제를 회피하기 위해 카드를 한 장 열어도 되고, 대체 5장, 이체에 5000원을 넘으면 얼마든지 지급할 수 있다"고 말했다.
{page ubreak}
심천 상인: 잠시 실명 등록이 필요 없다
'의견'의 발표는 며칠 만에 심천 현지에서 카드시장을 선불하는 것은 어떨까? 어제 기자는 글루푸, 월마, 세보, 무업, 천홍 등 각종 슈퍼마켓, 백화점이 실제 상황을 알고 있는 것을 발견해 우리 시의 실명제는 아직 완전히 떨어지지 않았고 정책반응이 필요하다.
그러나 각 대형 슈퍼마켓 관계자 1인당 표상은 관련 규정에 따라 엄격하게 집행된다.
규정: 대면가 선불 카드 실명등록
실명 등록
《의견 》은 1만 위안 이상 무기명 상업선불 카드를 구매하는 단위나 개인, 머리카드인은 실명등록을 해야 한다.
또 명목 쇼핑카드의 액면가는 1000위안을 넘으면 안 된다.
기자는 어제 까르푸, 월마트, 세바오, 무업, 천홍 등 각종 슈퍼마켓, 백화점 매장에 대해 실명 등록카드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지만, 쇼핑카드 실명등록 소식은 아직 받지 않았지만, 아직 전과 같은 규정에 따라 실명 없이 실명 이 필요 없다 ”는 홈쇼핑카상담원은 기자에게 알렸다.
규정: 대액 구매 카드 이체 지불
현황: 다양한 지불 방식 병존
《의견 》은 회사에서 한 번에 카드구입 금액이 5000위안 이상이나 개인 1회용 카드구입 금액이 5만 위안 이상에 달할 것을 요구한다.
기자가 방문한 슈퍼마켓, 백화점은 현금, 카드, 카드, 수표, 이체 등 방식으로 지불할 수 있으며, 대액 구매 카드의 고객들은 기본적으로 비현금 지급으로 많은 현금 구매카드를 휴대하는 사람이 적지 않다.
세보 백화점 관계자는 "아직 실명제를 시작하지 않고 지불방식도 다양하고, 현금, 카드, 수표, 이체도 다 되지만 수표와 이체방식은 계산을 받아야 카드를 만들 수 있고, 시간이 지연된다"고 말했다.
무업, 천홍, 월마트의 경우 모두 다양한 지불 방식으로 병존한다.
카르푸는 규정에 따라 실시하기 시작했고, 제작진은 그저께 통지를 받아 신규 규정에 따라 5000원이 넘는 회사선불 카드를 통해 수표나 이체 방식으로 카드를 구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아직 실명제를 실행하지 못하고 있다.
규정: 액면가는 상한되어 있으며 유효기간을 설치해야 한다
현황: 다수 액면가는 상한되지 않고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
《의견 》은 명목카드를 기록하지 않는 액면가는 1000위안을 넘지 못하고, 기명 쇼핑카드의 상한은 5000위안이다.
기자는 어제 현재 다수의 쇼핑카드 액면가가 상한되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얼마를 사고 싶으면 얼마예요. 실명등록도 필요 없어요" 태양 백화점 관계자는 "라고 말했다.
무업, 까르푸, 월마트, 세보 등 사업가들도 현재 카드 구매 액면가 상한을 설치하지 않고 100원부터 카드를 구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천홍백화점은 쇼핑카드 액면가 상한으로 2000원이다.
그러나 이는 이전의 내부 규제에 따라 새로 나온'의견'과 관계가 크지 않지만, 기명카드 상한은 5000위안의 요구와 크게 차이가 난다.
《 의견 》 은 또 기명 상업선불 카드가 유효기간을 설치하지 않으면 상업선불 유효기간이 3년보다 적다.
현재 시장에서의 다수 쇼핑카드는 유효기간이 없다. 무업, 천홍, 세보 등 백화점에서는 쇼핑카드가 유효기간 없이 소비완료됐다고 밝혔다.
까르푸, 월마트 두 슈퍼마켓은 각각 1년, 2년 반.
그러나 관계자는 "유효기간을 넘어 재소비 후 자동으로 연기할 예정이니 유효기간도 소비완을 기한으로 한다"고 말했다.
관련 링크
쇼핑카드 정리 과정
● 1991년 국무원 사무청은 ‘각종 동전 상품권 발급 금지 통지 ’를 발표했다. “아직 사용하지 않은 상품권 발급은 일률적으로 정지, 발급 기관에서 즉각 폐기한다 ”고 요구했다.
● 1995년 중화인민공화국 인민공화국 인민은행법 “ 어떤 단위와 개인은 인쇄할 수 없으며, 인민폐를 대신 시장에 유통할 수 있도록 규정했다.
만약 이러한 위법 행위를 발견한다면 20만 위안 이하의 벌금에 처할 것이다.
● 1998년 12월 국무원 규풍 사무실 이하 긴급 통지처는 “인쇄, 판매금지, 구매, 구매 및 각종 동전 쇼핑카드 사용 금지 ”라고 규정했다.
● 2000년 ‘인민폐 관리 조례 ’는 또 “각종 상품권, 대권 등 모두 위법 행위다 ”고 규정했다.
● 2001년 1월 국무원 규풍 유치, 국가계위와 중국 인민은행 3부위가 공식적으로 《각종 동폐권 사용을 엄금하고 카드를 사용한다는 통지 》 를 다시 한 번 금지령을 재신해 쇼핑카드를 발부하는 기관은 2001년 2월 28일 선처해야 한다.
● 2011년 4월 국무원 제4차 염정업무회의에서 정비처에서 선물 수송금 문제를 중점적으로 정비하고 각 종류의 유가증권, 지급 증서, 상업선불카드를 받는 등 금액의 현금 처리에 대해 명확히 제출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패션 아이템 | 겨울철 청바지를 고르는 팁. 이 네 가지 아무거나 입어도 야위었어요.
- 패션 인물 | 刘雯最佳街拍大盘点 跟着表姐学穿衣美到爆表
- 패션 블로그 | 명절 때마다 세 근이 쪄서 이렇게 옷을 입으면 살이 더 날씬해 보여요.
- 스타덤 | 새봄이 눈부시게 아름다웠고 호ld 살면서 온 마당에 아름답게 보고 싶어.
- 패션 아이템 | 2016 봄 여름 유행화 스타일, 데이트는 미폭천인 줄 알았어.
- 광고 대작 | 약희 사령 뉴질랜드 결혼 사진 유시시 결혼 후 더욱 매력적이다
- 패션 포스터 | 春节逼婚季 大衣内搭裙装优雅得体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Ã (# 35 # 34;) 서양 택배 & 35;) 대문자 배달: 길을 찾는 것은 가장 어려운 문제이다
- 산업 집단 | 135 + 자본시장: 의상업이 직면한 기회와 도전을 제시하다
- 옷 개점 | 판촉 안 하는 고객도 가게에 미치는 10대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