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피닉스 토템 》 의상 스타일은 변화 & Nbsp; 흰얼음은 30근의 중화복을 입고 있다

2011/6/23 13:05:00 182

복장 조형 백빙


{page ubreak}




{page ubreak}




{page ubreak}




{page ubreak}




{page ubreak}




6월23일, 탁현욱이 찍는 궁정 씬

피닉스 토템

'언론 탐험이 열렸고, 배우 백빙, 정정, 상천아 인터뷰를 했다.

현장에 흰 얼음은 분홍색 궁정복을 입고 우아해 보이며, 백빙은 자신의 연기가 4가지 다른 단계를 겪고, 나이와 신분이 다르고, 단계마다 그에 맞는 의상이 있다. 그 중 한 가지 스타일은 비슷하다.

복장

뜻밖에도 30근의 무게가 있다.

장한과 여러 차례 합작하고 있다

장한과 백빙은 친밀한 연기가 있을 때 장한은 자신을 몰래 알려 준다.


장한연


'피닉스 토템'은 장한과 정량, 장묵, 백빙수가 연속돼, 네 배우가 극중 곡절한'다각연'을 연기한다.

극중 백빙이 맡은 뮤풍연은 장한이 연기한 단비홍의 첫사랑, 장묵은 황상은 후궁가리에 푹 빠져 있었지만 어릴 때부터 청매죽마의 뮤풍연에 연연연을 사랑하며 영채나비에 대한 감정도 심상치 않지만, 영채나비는 심상치 않은 명홍 단비홍.

유사유 감독은'피닉토템'의 가장 큰 버팀목이 이 네 명의 애틋한 러브스토리에 있다.


인터뷰에서 백빙은 자신이 촬영하기 전에 긴장을 하고 있다. 장한과 정상은 이미 여러 편의 장면을 촬영한 적이 있었기 때문에 자신과 촬영하는 리듬을 찾지 못했지만, 진정으로 호흡을 맞추면 곧 호흡을 맞췄다.

장한정 정 씨는 극 중 첫 연애 장한을 공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인 것 같다. 정정은 장한과 백빙연의 친밀한 코드를 담았을 때, 장한은 자신이 연기하는 세부 사항을 알려 매우 귀엽다고 고백했다.


최초로 7채의 수정궁 노출


첫 미디어 개방극장'피닉토템'은 매체에 주요 촬영 장소인 칠채수정궁을 전시했다.

수정궁은 돈황색계를 대량으로 운용하고 소품과 장식이 럭셔리하고 무게가 있어 당대의 궁정 스타일을 꽤 갖추고 있다.

또한 극중 다른 색채를 연출하는 캐릭터를 활용하는 성격은 정소가 연기하는 영채나비의 몸은 단순해서 청춘을 대표하는 청록색으로 보인다.

백빙이 연기한 리풍연은 개성이 상대적으로 복잡하고 착함과 갈등을 갖춘 면모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빨간색 위주로 뽑는다.

상천아는 황후 노모가 심산해 검은색 맵을 선택했으며 현명한 덕비는 핑크로 품질을 뽐냈다.

극중 일곱 명의 주요 인물이 7채의 크리스탈 궁에 있을 때, 의상 색깔은 칠채수정궁의 색조가 전체적으로 일치할 것으로 알려졌다.


흰 얼음 은 몸소 30 근 의 무거운 복식 을 입었다


극중 백빙은 궁녀, 미인 등 4단계를 거쳐 신분 변화 후에도 자연의 변화를 겪으며, 백빙은 극 중 수십 점의 의상을 가지고 있으며, 천성적인 애미의 백빙은 이런 의상에 시달리고 있다.

캐릭터 변화가 빠르고 정성 들여 디자인한 의상이 한 장면만 찍어 놓은 채, 이 흰 얼음이 너무 안타까웠다.

마지막 회에서 흰 얼음이 특별한 의상을 입고 있는 가운데, 이 복장은 30근에 달하고, 흰 얼음은 앉을 수 밖에 없다. 차림새가 단정한 뒤 움직임을 유지할 수 없다.

흰 얼음은 지금 날씨가 매우 무덥다고 나타났고 평소에는 사복을 입은 부채를 계속 땀을 흘리며 30근의 옷을 입으니 더욱 고생스럽고, 어느새 온몸이 흠뻑 젖었다.

  • 관련 읽기

달콤한 꿀 & Nbsp; 7월 일본 패션 블록버스터

패션 인물
|
2011/6/23 9:07:00
48

‘대무생 ’ 경극 조화 & Nbsp

패션 인물
|
2011/6/23 8:55:00
84

모델 미녀 출신으로 누가 가장 돈을 벌 수 있을까

패션 인물
|
2011/6/22 15:10:00
53

가가언니, 초록색, 긴 머리, 해신, 새로운 스타일.

패션 인물
|
2011/6/22 15:21:00
44

양멱 대언 보스덴 아래 브랜드 클렌징 패딩

패션 인물
|
2011/6/22 14:53:00
156
다음 문장을 읽다

LACOSTE 분홍 온정여사 연한 향수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