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어떻게 가정방B2C 영군 브랜드

2011/7/1 11:34:00 56

리더 브랜드 단첩 쇼핑 소재 특수

가방제품은 인터넷 쇼핑 시장의 2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타오보상에는 시추 1개만 보유한 가방매장이 하루에 10여 표를 판매할 수 있으며, 오트래스 상가 및 중소방업체의 B2C 매출은 매일 수십 명에서 100명까지 이른다.


이런 간단한 데이터를 통해 유별난 가방점들이 잘 팔리고 있지만 전자 비즈니스 플랫폼의 정위와 규모로 판매량지수가 뚜렷한 차이를 보이고 있다.

그리고 가방제품 때문에.

재질이 특수하다

판매 경로가 복잡하고 가격이 혼란하여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의 품질을 분별할 수 없게 하여 가방제품의 인터넷 구매 시장은 시급히 군브랜드를 이끌고 규범을 인도해야 한다.


상품 브랜드화


우리나라, 유명한 가폰 브랜드 로비, 푸안나, 화렌천노, 몽결, 날 등이 있다.

전통 판매 경로 제한을 받아 브랜드의 수출 비율이 비교적 커서, 국가들은 가방 브랜드에 대한 이해가 매우 적어 비정규 작업장에서 생산하는 거친 상품으로 생존 공간을 제공했다.

이 큰 브랜드의 제품들은 품질, 건강, 패션 등에서 모두 비교적 강한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그 자리에 있다.

인터넷 쇼핑 시장

뚜렷한 우세를 차지하지 않는다.


업계 영군을 위한 B2C 브랜드가 되고 싶다면 기업은 이 브랜드를 통합해야 한다.

집중적인 전시, 판매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가구 브랜드 제품의 매력과 우위를 끊임없이 침투한다.

네티즌이 가방적 제품을 이용할 때 브랜드 노선을 최대한 걷고 우리나라 민족 브랜드의 생존과 발전을 지지하는 데 네티즌이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형성하는 동시에 B2C 상성에 충성도를 형성했다.


품질 보장화


가정용 제품을 구매할 때 순면이나 비순면으로 상품의 등급과 가격을 단정한다.

사실 이것은 매우 큰 오구이자 불법 상인들에게 기회를 많이 주었다.


가방제품의 소재는 각양각색이고 다른 종류 중에도 다른 함량 비율이 있다.

그래서 상품의 가치를 보장하려면 상품의 품질을 보장해야 한다.

업계 영군을 요구하는 B2C 브랜드는 상품의 품질을 엄하게, 모든 상품 명세 소재, 함량, 등급, 네티즌의 명백한 소비를 요구한다.

그래야 소비자가 진정 안심과 쇼핑을 실현시킬 수 있다

재빨리 쇼핑하다.

사이트 형성 표준화 판매.


가격 우세화


현재 C2C 와 중소형 B2C 플랫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수십 원짜리 가구 제품으로 판매량은 매우 놀랍다.

소비자들은 이미 습관적으로 C2C 의 물건이 백화점과 B2C 보다 싼 것으로 인식하기 때문이다.

판매 원가를 분석하는 것은 사실상 옳다.

하지만 상품 소재, 원료, 디자인, 외관 등을 대비해 보면, 많은 가방제품의 가격은 낮지는 않다.


이치는 간단하다. 예를 들면 C2C 와 중소형 B2C 에서 판매한 침대 용품 4종세트 는 99원, 같은 사진의 4종세트는 대형 B2C 에서 판매되는 가격은 199위안이다.

네티즌은 당연히 저렴한 선택을 하고 비싼 것을 선택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두 사람의 소재를 자세히 분석하면 99위안의 제품의 순면 함량이 20% 미만이고 199위안은 90% 이상에 이른다.

그래서 진정한 가격은 같은 소재 상품의 비교에 동일한 이미지 상품의 비교가 아니다.

이에 따라 군을 이끄는 B2C 브랜드는 폭리와 빠른 이자를 구하지 않고 장기간 브랜드 건설의 길이 필요하다.

그래야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고 소비 관념을 바꾸게 된다.


서비스 인간화


인터넷 쇼핑을 할 때 가장 많은 네티즌의 두통과 걱정의 문제는 전자상들의 서비스다.

서비스가 좋으면 불량품이나 부적당한 상품을 구입한 후 교환할 수 없고 물류의 속도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홈페이지 구매가 가장 어려운 것은 바로 서비스 문제다.

C2C 플랫폼에서 소수의 큰 가게를 제외하고는 비교적 어려운 신용을 소중히 여기고 상대적으로 서비스의 품질이 비교적 좋고 다른 점주는 한꺼번에 한꺼번에 한꺼번에 계산하고 환불할 가능성이 전혀 없다.

B2C 상가에서는 가방제품의 물류가 느리고 상품에 티가 있는 것도 흔치 않다.


따라서 가방산업의 영군 B2C 브랜드가 되려면 서비스를 인간화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네티즌을 끌어들일 뿐만 아니라 업계 전자상도 서비스관리를 끊임없이 강화할 수 있다.

서비스인성화는 구호와 목표가 아니라 상가를 세우는 초에 팀을 실행해야 하는 기본 원칙을 요구한다.

  • 관련 읽기

쇼핑센터 유객 새로운 수단: 체험식 어린이 낙원

경영 공략
|
2011/7/1 11:24:00
49

진강 초현 브랜드 마스코트 마케팅

경영 공략
|
2011/7/1 11:19:00
76

브랜드 백화점 돈 버는 신애: 굳은 패션 쇼

경영 공략
|
2011/6/25 9:15:00
151

Desigual 은 기이한 수단 & Nbsp; 고객 반나체 우중 줄서기

경영 공략
|
2011/6/22 16:31:00
95

아동화 웨이보 놀음 트렌드

경영 공략
|
2011/6/22 14:08:00
56
다음 문장을 읽다

과로사 & Nbsp; 굴절망

일이 발생한 후 많은 매가들이 모두 공감하고, 많은 사람들이 외출하고 놀고 휴식을 취하겠다고 밝혔고, 또한 건강히 일해야 한다는 뜻도 있다.사실 이 는 지표 를 치울 수 없 을 뿐 이 사업 을 하는 한 플랫폼 과 도구 를 근본적 으로 파악 할 수 없 을 뿐 단기간 내에 단기적 으로 단기적 으로 만 의식적 으로 중시 해야 비극 재연 을 피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