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임금 보증금 을 미리 저축 하지 않 으면 착공 할 수 없다

2011/7/19 9:51:00 52

임금 보증금

건축 업계 의 급료 부족 문제 를 예방하고, 고명 은 시공 부서 에 씌울 것 이다

조바심

.

기자는 18일 고명구 인자 사회보장국에서 8월부터 고명구는 《건설 분야 임금 지불 가속법 》을 시행할 것이라고 밝혔다.이하 《방법 》(이하 《방법 》》)을 건설공정 활동에 종사하는 시공기관은 반드시 은행에서 한 몫을 예비하해야 한다.

보증금

급여를 당할 때 근로자의 임금을 지불하고 보증금을 미리 보존하지 않고 공사를 시작할 수 없다.


 

  

보증금 은 공정 총생산가 3% 에 따라 납부하다



고명구 노동감찰대대장 조들명 팀장에 따르면 최근 고명경제사회발전이 신속하고 각종 건설 프로젝트는 수백건의 건설분야 부채 현상이 발생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부터 지금까지 고명은 이미 시공 기관에서 근로 임금 연체 사건은 20여 건에 걸쳐 노동 보장군체적 사건으로 변한다.

그러나 건설 영역 부족 갈등

뒤엉키다

새로운 상황이 끊임없이 나타나고, 관련 법률 법규가 갱신하고, 왕왕 조성된다.

감독

빈틈 처리 난이도를 높이다.


 

‘ 방법 ’ 의 기본 사로는 공정 입찰 단계부터 임금 보증금 제도를 세우고 시공 단위의 임금 보증금을 강제로 약속하도록 요구하고, 그렇지 않으면 일률적으로 폐기처리를 해야 한다. 시공 부서가 정식으로 공사를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은행을 납부하여 노동부로 보증금 납부 증명서를 제출해야 비로소 건설 부서에서 공사 허가증을 발급할 수 있으며, 부처에 대한 개설 보고를 강제로 요구하고, 그렇지 않으면 불법 공사를 하는 것이다.


 

구체적인 방법에서 보증금은 공정 총생산가격의 3% 에 따라 최소 3만 위안의 최고 80만 위안을 초과하지 않는다.

시공 단위에서 월급 두 달 이상 체불이나 책임자가 연락할 수 없는 경우 노동부문 심사 조건에 부합한 이 보증금은 노동자 임금을 지급하는 데 쓰일 것이다.


 

  

보증금 의 액수 와 공정 진전 이 연결되다



“ 우리는 일반적으로 기한을 넘기는 것은 일반적으로 한 달간 연체임금을 연체로 여기고, 두 달 이상, 근로자의 위험이 크면, ‘ 방법 ’ 이 되면 보증금 추출 절차를 가동할 수 있다. ”

조들명은 급여 사고가 발생할 때 이런 방법은 노동자가 먼저 월급을 반으로 받는 것을 대체로 보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다른 반은 법률의 경로를 추궁해 “ 그렇다면 노동자들은 갈등을 격화시키기 쉽지 않을 것이다 ” 고 말했다.


 

조들명은 보증금 계좌의 액수를 유지하기 위해 보증금이 전부나 일부 사용된 후 공사단위는 반드시 이월 기간부터 30일 이내에 자금을 보충하고 노동부처에 등록할 것이며, 그렇지 않으면 노동부문은 법에 따라 조사할 것이며 건설부문을 통보하고, 법에 따라 공사에 대한 감시를 시행해야 한다고 동시에 밝혔다.


 

기자취재는 고명 건설 분야에서 처음으로 임금을 받는 현상이 보편적으로 존재하고 있으며, 공두권 도주로 인한 노사 분쟁 때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방법 ’은 이에 대해 노동자 성명, 주민등록번호, 종사 직종, 임금 지급 금액, 미지급 금액, 노동자 비자 등 임금 지급표를 직접 지급해 근로자 본인에게 임금 지급을 요구하고 임금을 지급하거나 임금 도급 자격을 갖지 못하는 조직이나 개인을 엄금했다.


 
  • 관련 읽기

패도 구두옷 전체 직원들이 돈을 기부하여 어려운 직원을 돕다

종업원 천지
|
2011/7/8 14:47:00
47

온저우 구두 기업은 더위 대비 & Nbsp; 청량은 일선 직원에게 보내준다

종업원 천지
|
2011/7/8 13:18:00
53

'임금 인상 지도선'은 누구에게 억울함을 호소해야 합니까?

종업원 천지
|
2011/7/4 9:50:00
72

노동 보수는 도대체 누가 말한 것입니까?온령 방직업 임금 협상 조사

종업원 천지
|
2011/6/23 14:52:00
122

남경 재직 근로자 저소득도 저소득을 신청할 수 있다

종업원 천지
|
2011/6/21 11:05:00
52
다음 문장을 읽다

南派服装:时尚在蜕变中蔓延

正如深圳市服装行业协会会长沈永芳所言,深圳服交会要完成一种蜕变,但是这种蜕变不是能一步到位的,而是循序渐进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