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반덤핑 반 년 &Nbsp
올해 6월 22일 인도세관은 중국 공업용 재봉틀바늘 (Sewing Machine Needles)을 징수 5년간의 반경세로, 세금 징수 기간부터 2016년 6월 21일까지 마감하기로 했다.
여러 해 동안 마찰이 끊이지 않는 중인재봉틀바늘의 무역쟁이 재차 업그레이드됐다.
중국 봉제 기계 협회 시장
상황
통계 데이터와 국내 주요 바늘 제조업체의 반영은 대다수의 국내 바늘 전문 제조업체들에 대해 인도 시장을 수출하는 기계바늘 수가 기업 수출 총점유율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크지 않고 미미미한 것으로 알려져 인도의 이 반덤핑 판매는 국내 기계 바늘 제조업의 전반적인 영향이 크지 않다.
그러나 중봉협의 동일한 시장 조사 보고서에서도 인도의 반덤핑 사건은 기침산업에 큰 영향을 끼치는 강소해문 지역이다.
기존'중국기계침의 고장'이라는 명예를 지닌 강소해문 지역은 대다수의 바늘 기업을 중소형기 바늘 기업으로, 그 제품은 대부분 인도시장을 수출하는 것을 중심으로 해서 해문 바늘 산업에 영향을 미친다.
강소미문 재봉틀바늘 업계 협회 회장이 고가평이하게 《훼멸적 타격 》이라는 단어로 인도의 반덤핑 판매에 대한 현지 기계침산업에 영향을 미친다.
인도의 바늘 반덤핑 사건이 발생한 지 반년 만에 강소해문 현지 바늘 산업의 상황은 어떻게 됐을까?
추위 ————인도수출은 기본적으로 정지
그동안 인도는 우리나라 봉제 기계 업계의 중요한 해외였다.
시장
우리나라에서 생산한 컴퓨터 평균기, 컴퓨터 수화기, 공업용 재봉틀 바늘 등 부품 제품은 값싸고 물미의 장점으로 인도의 현지 의류 기업들이 주목받고 있다.
그러나 올해 6월 22일 인도세관은 중국 공업용 재봉틀바늘 (Sewing Machine Needles)을 징수 5년간의 고액의 반덤핑세를 결정했다.
이 사건은 오랜 기간 양질의 바늘 제품으로 인도 시장을 주요 경제의 근원으로 수출하는'중국 바늘의 고장 '강소해문 지역의 바늘이 큰 영향을 받았고, 현지 여러 바늘 수출이 막혀 기업의 생존이 어렵습니다.
기자에 따르면 강소해문 바늘 산업은 현지의 5대 지주 산업 중 하나로, 현지 성규모 바늘 업체 약 23개, 생산량 3000만 가방 -4000만 가방 /연간.
기업의 직판이나 대외무역회사의 수출이든 매년 80% 가량의 해문기 바늘이 인도 시장에 직접 판매된다.
해문 현지 바늘 기업이 인도를 수출하는 한도는 기업의 수출액의 비중이 43 ~90% 이상을 차지하며, 심지어 일부 현지 바늘업체들이 인도를 수출하는 한도가 96%로 높았다.
이에 따라 인도 국산기 침술 반덤핑 이후 해문 바늘은 인도 시장에 대한 바늘 수출이 거의 침체상태다.
중국 봉제 기계협회의 권위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는 6월 인도 재봉틀바늘에 대한 수출이 전체적으로 뚜렷한 하락세를 보이며 월의 수출량치가 전년 상반기 두 자릿수 이상의 증가폭으로 급격히 바뀌고 7월 이래 마이너스 성장으로 급격히 9월, 10월 수출량은 전년 대비 50% 이상이다.
수많은 해문 수출바늘 사업에서 1975년의 남통 두루미 바늘 유한공사가 인도 시장의 제품 수출 점유액을 줄곧 생산량의 90% 이상을 유지하고 있어 이번 반덤핑 중 현지에서 공인된 ‘피해 대호 ’가 되었다.
남통 백학기 바늘 유한회사 회장 니휘 기자
소개하다
상황:"인도 시장이 안 돼서 출구는 못 가요.
회사는 원래 매달 인도 바늘이 300상자 정도에 이르렀는데, 즉 매달 150만 선풍기 바늘을 수출하는 반면, 이 반기에는 인도에 대한 수출액은 ‘ 0 ’ 이고, 회사의 수출 무역이 전면적으로 중단되었다.
올 상반기 해문바늘 산업의 수출 상황을 언급하며 강소미문 재봉틀 바늘 산업협회 회장은 "인도의 수출은 기본적으로 멈췄다. 인도 시장은 정말 안 된다. 수출 기본'막히다'며, 해문바늘산업은 2008년 이후 또 한 시장을 만났다"고 말했다.
겨울을 쑤다 ——————전내판매 다관하
인도의 국산기 침략에 대한 반덤핑으로 인한 강소 없는 시장의 한파와 5년 동안 반덤핑 징세 기간을 앞두고 강소해문 바늘 기업은 어디로 갈 것인가?
해문기 바늘 기업이 반덤핑 영향을 받을 정도도 양극화 추세로, 백학기 바늘과 인도를 비롯한 중소침업체들이 수출 중소침업체들이 수출이 인도 시장에 의존도가 높기 때문에 영향이 가장 심각하다는 것으로 알려졌다.
반면 남통승의제침유한회사 등 일부 인도 시장의 수출 이후 낮은 기업으로 인도 시장에 수출하는 비중이 높지 않아 이번 시장의 한파에는 큰 영향을 받지 않았다.
그러나 이 사건에 따른 연쇄 반응 영향, 국내 항공기 침시시장, 파키스탄, 베트남 등 다른 해외 바늘 수출시장의 경쟁이 점차 업그레이드됐다.
고학평 회장은 현재 현지의 바늘 산업을 소개했다
발전하다
상황: 인도의 반덤핑 이후, 많은 바늘 기업들이 다관제하 (다관제)의 시장 전략을 채택해 다른 해외 시장이나 수출 내판으로 전개한다.
이 배경 아래 이런 전략을 채택하는 기업은 적지 않다.
해외 시장 수출 분야에서는 현재 많은 해문 바늘 수출업체들이 싱가포르 파키스탄,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국가시장에 투자하고 있다.
국내 시장에서는 절강, 복건 등 의류 산업 집단 시장의 발력이 뚜렷하게 강화됐다.
그는 예를 들면 소개한다.
니휘는 "이제 인도 시장의 고민 사항은 생각지 않고 파키스탄과 인도네시아 등 국시장 개척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남통성의제침유한회사 진홍빈 사장은 해문 현지 바늘업체로 인도시장을 수출하는 양의 수출 비중이 크지 않지만, 대다수는 인도나 다른 대리상들이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인도 반덤핑 판매가 지속되는 반년 동안 큰 영향을 받지 않았다.
그러나 진홍빈은 “인도 사건의 영향을 받아 많은 기업의 수출량이 내판이나 파키스탄 등 시장을 전파키스탄 등 시장의 중간 바늘 제품의 양은 이미 상대적으로 과잉한 것으로 알려져 국내 시장과 다른 해외 시장에서도 큰 경쟁 압력을 받고 있다 ”고 밝혔다.
또 강소해문 헨리제침은 고씨 사장의 고가평희지로서 인도의 반덤핑 이후 국내나 해외시장에 집중력을 돌리거나 중계 조작, 회사와 오빠의 수출은 의외로 영향을 받지 않고 오히려 좋다.
고학평은 인도의 수출에 대해 주로 두 개의 큰 거래상 (중개상) 이 하고 있으며 수출량이 생산량의 40% 가량 정도를 유지하면서 반덤핑 이후 영향을 받지 않았다.
다른 두 명의 인도판매상은 중계 또는 어떤 특별한 관계가 있는지, 그 중 구체적으로 자신도 잘 모르겠고, 질문하기가 불편하다.
이는 고가평과 그의 헨리제침이 올 상반기 뜻밖의 수확이다.
대봄 ————품질 향상, 기술 혁신은 출구이다
아시다시피, 현재 인도 시장에서 저단봉침은 기본적으로 중국에서 온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강소해문 지역에서 온 것으로 알려졌다.
일본, 독일, 한국, 중국 대만 기업도 인도, 인도에 잇따라 첨단 용침을 제공하지만, 가격은 중국 산기 바늘의 8배 ~10배, 국산기 바늘은 상대적으로 값싸다.
같은 종류의 기계바늘, 인민폐
환산
중국산 원가는 바늘 3모에서 6모까지 통제할 수 있고 인도산기 바늘은 적어도 2위안 4위안이 필요하다.
그러나 또 다른 것은 세계의 봉제 기계 업계 범위 내에서 국산기 바늘이 국제시장에 있는 브랜드 이미지는 줄곧 물값이 싸지만, 중저단기 바늘의 자리는 공예, 질, 원재 등 일본, 덕국기 바늘과 미흡할 수 있는 제품이 선명하게 결정됐다.
양샤오경 중국 봉제 기계협회 사무총장은 인터뷰에서 현재 우리나라 봉제 기계업이 크게 변형된 전형 업그레이드의 관건에 처해 인도'기계침반덤핑 사건'은 국내 틈바게업계에 큰 영향을 끼치지 않았지만 국내 바늘업체인 해외 시장을 개척하는 과정은 국제시장 규칙을 준수하고 가치 마케팅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하며 제품 구조를 바꾸고 반덤핑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다.
이번에 고교 평회장은 장기간 국산기 바늘이 특히 해문 바늘 중 저단적인 위치로 바늘 이윤이 매우 얇아서 걷는 방식으로 시장에서 생존할 수밖에 없다고 설명했다.
게다가 최근 몇 년 동안 원자재, 용품, 전기 등 원가 가 계속 상승 해 기침업체 는 정비업체 처럼 거대한 무재력 과 인력 연구 개발 혁신 을 물론 제품 등급 을 높일 수 없어 끊임없이 악순환 을 형성 했 다.
그러나 고가평도 56년 국내 생산기 바늘이 지금까지 국산기 침체의 생산 기술은 1996년에 한 번 혁신을 하였고, 다른 시간에는 가장 전통적인 공예가 성장하지 못했다.
하지만 기술 혁신이 없다면 가치를 얻을 수 없고, 수익을 얻을 수 없고, 미래의 치열한 시장 경쟁에 직면할 수 없다.
남통 백학기 바늘 유한회사 회장도 “제품 기술 혁신과 품질 향상이 해문기 바늘의 미래 발전의 활로를 깊이 느끼고 있다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뉴스 | 흠 보험 참가 심천 국제 속옷 전시회
- 최신 관심 | 남해 분쟁 재기 & Nbsp; 필리핀 개해명쟁'주권 '
- 최신 관심 | 남해분쟁단 업그레이드 & Nbsp
- 본망 전문 원고. | 심천 국제속옷 전시회: 페월브랜드'세레니티 럭셔리'의 속옷 쇼
- 복장 직매 | 패션 중국 20110521
- 복장 직매 | 时尚中国20110521_01
- 복장 직매 | 时尚中国20110519_02
- 복장 직매 | 时尚中国20110519_01
- 백가 강단 | 상가 전기 5 & Nbsp; 치부 보전 02
- 백가 강단 | 상가 전기 5 & Nbsp; 치부 보전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