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마경렌: 다중 브랜드 공건 & Nbsp; 다원화 발전

2012/2/15 16:31:00 42

브랜드 마경렌렌 가옥상복아 슈퍼버캐디

가정복 업종으로 초라하고케디마스터 마경과장은 태도가 엄밀하고 사람을 대하는 온문으로 유명하다.카디그룹 휘하에는'신세가족','파방 노예','꽃총려영','친정','이십세가','어쩔 수 없이'슈퍼보배','라모니아 '8대 가정복 영동 유명 브랜드, 업계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케디그룹은 시시시각각 소비의식을 양성하고 업계 전체적인 발전을 추진하고, 케이디그룹은 사장 마경의 주도 아래, 업계와 함께 중국을 열었다.가정복참신한 시대.



 케이디 회장 마경과장

인물 소개: 마경 과장, 방직 의류 상업 20년 걸출한 인물, 2009년도 중국 방직업 연도 10대 뉴스 인물 20명 후보 중 하나다.역대 산두시 항기 제의장, 심천시 케이디실업 발전 유한회사, 광동 케디 의상 유한회사 사장, 회장, 그 손으로 창립한 친정, 신세계 가족, 파방 노예, 꽃다발 리영, 20대, 슈퍼베이비 등 가정복, 영동 유명 브랜드, 업계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이 중'신세가족'은 중국 10대 거복 브랜드'파방노'를 획득하여'광동성 유명상표','꽃총리영'을 획득하여 세계 관광 아가씨가 유일하게 가정복 제품을 지정했다.


 다중 브랜드 공건 다원화 발전


케이디는 중국 시장에 대해 대량의 연구 작업을 진행하고, 전국 각 대, 중, 소도시의 비즈니스 분위기, 인구, 소비자 수준, 국민 총생산 및 소비 습관을 겨냥한 구분 계획을 진행했으며, 다른 유별성 도시의 자체 특징을 겨냥해 상응한 브랜드 확대 계획을 세웠다.케이디는 2 ~4년 동안 국내 가거 의상 시장과 다른 소비자의 수요를 연구해 국정에 맞는 가산 의상 시리즈 제품을 개발해 캐디의 최종적으로 몇 대 전문 브랜드를 각각 분야의 최고 브랜드로 만들어냈다.아래 중점 브랜드 및 위치:


신세가족


홈 잠옷 종합 브랜드, 백화점 채널 위주로, 전매점 채널.백화점에서 전문의 집거장 영군 브랜드다.


  파방 노예


홈 레저류 종합 브랜드, 전매점 채널 위주로 백화점 루트를 보좌한다.이 품목은 전통 유통 채널 중 영군 브랜드다.


 꽃잎의 아름다운 그림자


고급스러운 면 잠옷.전매점 경로를 위주로, 백화점 경로를 보좌하다.이 품목은 전통 유통 채널에서 경쟁 브랜드다.


  친정


추동 면 라이카 내의 위주, 가정용 잠옷 위주로, 봄여름은 가산 잠옷 위주로, 나시 넥타이, 팬티, 양말 등을 보조, 상가 채널 위주로, 전문점 채널을 보좌한다.품격이 모두 갖추어져 백화점 가격경쟁브랜드이자 문흉전문점의 베스트 그룹 브랜드다.


흑백


가을 겨울은 보온팬츠를 위주로 봄 여름은 실사, 모조잠옷을 위주로 한다.상대성 있는 지역성 전문 브랜드다.


카디그룹이 디자인한 계열의 가거룩에 따라 시즌 2천 여 개의 신상품의 리듬으로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청두 등을 통해 지점과 계열사를 통해 전국 시장에 판매하는 것으로 집계됐다.케이디그룹은 일찌감치 첫 번째 중국 가세복 디자인 대회를 출시했으며, 주거 문화, 가정복 업종에 혁신 인재를 발굴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전달해 업계의 주목을 끌었다.시장 경쟁에서 케이디그룹이 실시한 ‘ 제품 차이화, 전파 차이화 ’ 발전 전략은 기업이 5년 연속 수익연평균 50% 의 발전 실적을 기록했다.

  • 관련 읽기

板鞋世家八哥:专注终端 共赢未来

지방상인
|
2012/2/15 14:26:00
6

당이금은 영웅이 필요한 시대다

지방상인
|
2012/2/14 16:38:00
20

부치기: 한파 의류 대기를 메고

지방상인
|
2012/2/13 11:08:00
4

유방: 임안 의상 브랜드 만들기

지방상인
|
2012/1/21 18:05:00
19

왕진도: 가는 길을 달리는'중국신 왕 '

지방상인
|
2012/1/11 9:23:00
14
다음 문장을 읽다

동질화 경쟁은 막다른 골목 여장 업무: 원단 성장 통증

"현재 국내 여장 원단 기업들이 많은 돈을 벌어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소흥의 주영 수출 원단 무역업자가 불평하고 있다.국내 원단 기업의 고통에 이르기까지 장기간 저비용에 의존하는 가격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