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외 무역 대리 노동자 선용 저비용 하이퍼 기업의 주문량

2012/3/26 10:39:00 5

대외 무역 구두업 인터넷 쇼핑

한기가 여전히 짙은 수출 형세는 카드 대리공에 습관이 되었다

대외 무역

안판으로 눈을 돌리지 않으면 안 된다. 이번 시야에서'인터넷 쇼핑'이 갈수록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인터넷 쇼핑 도움 대공업체 환형 내판은'노생상담'인 것 같지만 인터넷 마케팅 경험이 부족한 이들은 그동안 타오가게에 의지해 생존 수요를 만족시키기 어려웠다.

B2C (기업이 개인전자 상무) 플랫폼의 발기와 전통기업이 전자상무인식을 끊임없이 파고들면서 대공업업체가 인터넷 쇼핑산업 링크에서 연기하는 역할이 고요해지면서 인터넷 브랜드를 지탱하는 주력군이 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소비 패턴을 빌려 ‘미소 곡선 ’을 일으키는 양단을 진정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인터넷 브랜드 대주문서


상해시 게정 구역 마루진 대홍마을, 상거창업 고무 냄새가 가득한 작업장, 두 줄의 유수선에 500명의 노동자들이 봉투, 고무, 성형...

매일 4000켤레의 캔버스 신발이 이곳에서 생산되며, 절대 대다수는 ‘VANCL ’이라는 브라운 종이상자에 담겨 인터넷을 통해 각지로 판매된다.


이것은 이미 16년 역사가 전형적인 대공업체로 환력 신발을 생산하였고, 상하이와 기타 40여 개 생산황화화, 캔버스 신발의 신발 기업처럼 대외 무역 주문서에 기대어 점점 커졌다.

그러나 2008년 이후 국제 금융위기, 원자재 및 용업원가 상승 등 요인이 궁지에 몰렸다.

"현재 상해와 우리 규모가 비슷한 기업은 5개밖에 안 남았다."

상거창업 회장은 제멋대로 떠들어 댄다.


"내판으로 전개해야 한다!" 호키용은 자신의 브랜드를 내놓으려 했지만 국내 판매 루트에 접촉한 적이 없었던 그는 신속하게 발견되어 중개업자의 돈을 해결할 수 없었고 제품의 광고비를 보급할 수 없었다.

"운영이 안 되니, 기업이 가장 어려운 때다."


2010년 3월 인터넷 브랜드에서 온 주문서가 등장했다.

인터넷 쇼핑 브랜드 범객의 성품이 호키룡을 찾으면, 입을 벌리면 5만 켤레를 주문해야 한다.

“난 믿지 않아, 대외 무역에 대외상품을 2만 켤레야. 하물며 국내 브랜드야.”

호키용은 어떻게 생각하지도 못했다. 이 신발들이 범객 사이트에 나타나자 48시간도 안 돼 일탈을 당했다. “이는 전자상거래와 과거의 사업이 다 다르다고 생각했다 ”고 말했다.

이후 주문이 잇따라 10만 켤레, 20만 켤레, 30만 켤레, 2011년 전년, 상거창업은 범객들에게 230만 켤레를 생산해 공장 생산량의 80%를 차지했다.


예.

인터넷 구매 브랜드

계약서 가 크면 원가 를 낮출 수 있다. 게다가 환불 속도 도 전통 브랜드 보다 빨라, 장부 기한 은 60일 뿐, 우리와 대외 무역 을 하는 것 같다.

대공업은 현금으로 유전하는 것이기 때문에 두 가지는 매우 중요하다.

아무렇게나 기자에게 알리다.

하지만 이 돈은 쉽게 벌지 않아 인터넷 브랜드가 입소문 마케팅으로 품질 요구에 가깝다.

“둘레를 가지고 당기면 국가 기준은 1.8킬로그램이고, 범객은 3.5킬로그램을 요구한다.”


인터넷 브랜드의 대량 주문에 의존하여 국내 판매를 성공적으로 전환시킨 대공업은 또 매크로 업에 그치지 않고 있다.

범객성품,몽바샤,칠체크,보리가방......

이처럼 빠르게 성장하는 인터넷 브랜드들의 일반적인 작업법은 디자인을 가지고 적당한 대리 공장을 찾기 위해 디자인만 담당하고 있다.

'인터넷 제일등 브랜드'로 불리는 상하이 오또의 가식용품 유한회사 이영화 사장, 어느 나라, 어떤 브랜드를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고, 대리공장을 찾을 때 중요한 기준이다.

“대공업에 있어서 우리 생산이익률이 좀 높아야 하고, 그리고 ‘한 손으로 돈을 내고 물건을 인도하는 것 ’은 전통적인 대외무역 생산에 더욱 적합하다.”


저원가 고스마일 곡선


인터넷 쇼핑이 일부 대공업으로 가급적 증량 사업을 가져온다면 생존난제를 해결했다.

또 다른 규모가 더 큰 대공업체들에게는 야심도 그뿐만이 아니다.

이들은 인터넷 쇼핑을 통해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어 전대미문의 저비용으로 ‘스마일 곡선 ’을 높이고 있다.


이 선상에서 자체적인 브랜드 표현은 꽤 사람들의 주목을 끌었다.

의류상브랜드인 오레노는 지난 3년간 1000억위안의 매출액을 달성했고, 또한 스티커에서 자조브랜드 스파제카드 회장 오시휘는 기존 대외무역 10%에서 20%의 모리율에 비해 현재 스파제카드가 30% 이상의 모리율을 얻었다.


이런 집중 폭발은 인터넷 쇼핑 자체 규모의 급속도 확장 외에도 기존 대공업체들이 이 산업 사슬의'문길'을 점차 만져가고 있다는 것이다.


‘ 문도 ’ 중 하나는 선상과 선을 결합하는 것이 더욱 긴밀하다.

광저우 명주성 그룹은 국내 최대의 시계생산그룹 중 하나로 석영 시계의 기관지 칩만 매년 5억 마리에 이른다.

지난해 12월 명주성은 1대 주주로서의 인터넷 손목시계 브랜드'시간백 '정식 상선, 3개월 만에 3000마리를 돌파했다.

시간백 전자 비즈니스 유한회사 CEO 리치봉은 "선 밑 자원은 카시오의 엔지니어로 초청할 수 있다. 또는 생산 엔지니어에서 신용 좋은 품질 좋은 부품 공장을 찾을 수 있고, 선 아래 채널을 이용해 널리 보급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기존 자원을 빌려 지금은 100명의 기업의 정제 를 책임지고 모든 정제 시계의 포장에 인터넷 혜택카드가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러한 혜카는 또 집단 생산의 완제품 시계에 나타나 새로운 브랜드를 보급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가문의 둘째는 다원화를 충분히 이용하는 것이다

인터넷 구매 루트

.

의류 전자상브랜드인 테르쿠스 (웨이보)의 큰 매출에 힘입어, 선 아래 브랜드를 중개업자처럼 자신의 제품들을 이 상점에 분양해 3개월 동안 1000여만원의 매출이 벌어졌다.

레이치봉은 기자에게 시간백 시계를 보여주는 수많은 루트: 천고양이 (웨이보), 경동, 소녕 같은 B2C 플랫폼에서 손잡이, 땡땡 등의 단매 사이트까지 958888이라는 여행사이트를 통해 적분 을 제공했다.

100시간의 현재 판매량은 단지 20%가 홈페이지에서 온 것으로, 다른 것은 모두 채널에 분산되어 있다.

“채널 마케팅 방법도 달라요. 예를 들면 B2C 플랫폼에서 효과보급 도구를 충분히 이용하고, 단매 사이트에서는 성능을 특히 강조하고, 예를 들어 30미터 방수 같은 것을 강조해야 합니다.”

컴퓨터 스크린에 당황한 전통 대공업에 대해 이제는 게임 규칙에 익숙해졌다.

  • 관련 읽기

‘ 중국 방직 재료 교역 센터 ’ 가 의류 업종의 새로운 구도를 개척하다

새로운 마케팅
|
2012/3/20 17:04:00
22

의류 브랜드: 인터넷과 라인 아래에서 어떻게 살아요?

새로운 마케팅
|
2012/3/20 14:19:00
25

대리 신발 옷 기업 촉망 발전 실현 주문서 분출

새로운 마케팅
|
2012/3/19 8:57:00
10

전자상업 의류 고재고 진상

새로운 마케팅
|
2012/3/15 16:38:00
4

2012 국내 전자상들이 어떻게 발전의 병목을 돌파할 것인가

새로운 마케팅
|
2012/3/15 16:35:00
9
다음 문장을 읽다

왕비에게 & Nbsp; 주혜민은 왕비식 우아함을 연기한다

한 세대 그레스 켈리 왕비와 우아한 전설에 경의를 표하고 만보용은 몬터블랜c 콜렉션 프린스 그레이스 de Monaco 를 바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