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문제'는 여전히'답 '영원한 RBK Question II 연속신화

2008/2/27 0:00:00 10332

신화

라BK QuuuisIIII 발발발연리: 2008년 선수: 알런앨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란버버버벌벌벌벌벌쿠쿠쿠쿠쿠쿠쿠쿠쿠쿠쿠쿠쿠쿠리리리리리큐큐큐티아이큐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에스 발발리리리리리리리리니니니니발발발리리니스시리즈시리즈최신세대최신세신세신세신세신세신세신세신세신세신세신세신세신세신세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큐원 은 우리 가 오늘 이 신발 을 소개하기 전에 모두 서기 1996년 으로 시선 을 돌려 주십시오.

그것은 황금 세대라고 불리는 연분이다.

만약 당신이 나이가 많은 NBA 팬이라면, 그 유명한 황금세대 대합사진을 꼭 볼 수 있을 것이다. 마브리, 코피나 아론, 나시, 지금은 연맹에서 일등 거성이다.

그러나 사람들이 인정하든 말든 어떤 선수가 이 모두의 정상에 서 있는 것은 아니다. 그는 이 사진에 등장하지 않은 오디션 수석원 아렌 애버슨.

그의 사인 스니커즈 시리즈도 Air Jordan 시리즈를 제외한 가장 긴 서명 시리즈가 됐다.

오늘 우리가 할 말은 바로 이 오래된 계열의 최신 일작'The Question III'다.

그 해의 별명인 알런 애버슨은 연맹에 갓 들어섰고 당시의 여일중천의 브랜드와 예보적으로 계약을 맺었고 당시 미국의 시장 점유율은 NIKE 와 adidas 다음이었다.

그리고 미국 청소년 중에서 아주 좋은 입소문을 가지고 있다!

필자의 친구는 당시 미국에서 유학을 다녔고, 당시 미국 청소년들은 리박스를 입고 패션의 상징이라고 한다.

하지만 당시의 계약스타를 관측해 가장 큰 패를 가진 오닐은 내선 선수, 2미터 넘게 거한은 “서민 ”이라는 두 글자와 잘 어울리지 않았고 에버슨의 출현은 예보를 잘 해결했다.

1미터 83, 체중은 75킬로그램, 이것은 표준적인 서민 몸매이다.

평소 흑인 헤어스타일, 힙합룩으로 길거리에 있는 미국 청년과 똑같다.

더구나 에버슨과 친구 사이의 ‘구차부귀는 잊을 수 없다 ’는 우정을 더해 그의 몸에 무한한 비즈니스 잠재질들을 잘 보았다.

그의 첫 번째 사인 스니커즈의 등장도 순조롭게 이루어졌다.

하지만 이 작은 키의 문제는 선수들이 마당에서 많은 번거로움을 일으켰다. 차내 장독, 공공연히 도발적으로 조단, 친구를 위해 소송을 일으켰다.

애버슨은 이 리그에서 정상급 인물이 될 줄은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다. 그가 시수한 사인화 시리즈로 거듭났지만, 사이버 역사상 Jordan 시리즈에 버금가는 길이다.

우리는 다시 고개를 돌려 이 The Question III, 그것은 이전 2세대 Question 과 마찬가지로 Hexalite 벌집 감진 시스템을 사용했다.

오랜 역사의 감진 과학 기술을 가지고 있다. 이번 시즌에 다시 사람들의 눈길로 돌아와, 그해 벌둥지를 언급하고 싶다면, 아무도 모르는 것이 없다.

sneaker 마음속의 지위는 adidas 천족과 필적할 수 있다.

편안, 응용 광범위, 완화된 동시에 운동선수 에게 더 큰 추진력 을 줄 수 있 는 이 때문에 Hexalite 벌집 이 대량 의 충실함!

이 Question IIIII는 이 우수한 특징을 완전히 전승했다.

웨이브 스트라이프를 사용해 지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패션감각이 더해져 더욱 중요한 것은 Question 시리즈의 일변의 유선형 디자인에 부합돼 시리즈의 연속성이 디테일하게 드러났다.

신발에 붙은 끈은 널리 알려진 마술패턴을 사용하지 않고 끈적끈적한 디자인을 활용해 마술 스티커를 수명을 피하는 문제다.

이 골드 원정장 배색 더Question III III 끈끈에 이 시리즈의 가장 유명한 ‘알파벳Q + 예보 ’를 사용한 금색 로고.

같은 로고가 이 신발에 세 번 나타났고, 두 번은 바깥 바닥과 뒷부분이다.

또 하나의 포인트는 신발의 바깥쪽 뒤 반단의 그물형 TPU 소재로 통기와 동시에 강력한 지탱성 보호를 제공하는 디자이너가 양고심으로, 이제 들어선'답'은 몸의 보양을 필요로 한다.

96년'The Question'은 아이버슨이라는 작은 키에 NBA 를 이룰 수 있을지 질문이라면 오늘의 The Question IIIII는 아이버슨이 모든 의문으로 보내는 가장 좋은 답이 됐다.

영어명칭처럼 영원한 문제는 아이버슨이 앞으로 어떤 이벤트를 가져올지 영원히 모른다.

12년이 지난 걸오 소년은 이제 앞선 노장이 되었지만, 변함없는 정신이외에 그 슈즈 시리즈의 우수도 있다.

문제는 여전하다, 답은 영원하다!

  • 관련 읽기

충전화 아웃도어 보이콧

복식
|
2008/2/26 0:00:00
10367

AF 년 최대의 유주 의 유감 은 여러 차례 경의를 표했지만 처음으로 AF1

복식
AF
|
2008/2/26 0:00:00
10283

오닐 제4대 전화'천하 군림 '

복식
|
2008/2/26 0:00:00
10609

신발 디자인은 전체적인 스타일을 잘 처리해야 한다.

복식
|
2008/2/25 0:00:00
10451

새로운 배색이 더 담백한 클래식미를 뽐내는 Air Jordan X3

복식
|
2008/2/25 0:00:00
10638
다음 문장을 읽다

하문 집미공상 247 블라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