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온저우 신발 사업은 도덕 경영 단계에 들어가고, 신발 세 켤레를 신어 문화 공사를 만들었다.

2012/5/22 11:47:00 18

온주 신발신발 문화온주

  

온주 제화

역사가 짧지 않고 2000여 년이 되었지만, 진정한 출발은 개혁 개방 이후이다.

그때 구두공장은 가정작업장이었고, 전방 후 작업장은 인원수가 많지 않았고, 신발도 수공으로 제작되었고, 1인 8시간 한 켤레씩, 신발을 만드는 작업은 45도밖에 없었지만 지금은 280여도의 공정이 있었다.

더욱이 현재 제화는 공예뿐만 아니라 현재의 온주화 기업은 구두 건설을 더욱 중시하고 있다. ‘신발을 만들면 문화를 해야 한다 ’는 온주화 기업가의 공감대가 된다.

현재 온주에서는 수백만 위안이나 수천만 위안을 던져 신발 문화를 만드는 사업이 적지 않다.

고추잠자리그룹이 거자를 투입했다가 중국 최초의 중화화 화화화 문화전시관으로 만들어졌고, 강나그룹은 신발 문화에 큰 글을 쓰며 전국에서 신발 문화순연을 펼치고, 의르강 그룹과 자신의 신발도 박물관 ……

온주에는 많은 신발 기업들이 전문 기업 문화기구, 전문 인원이 보급한다.

구두 문화

.


정수강은 온주화 사업이 신발 문화에서 기업 발전의 길을 찾아 대기업 브랜드의 자신감을 찾았다.


문화화


테크슈즈가 있습니까? 오늘 온주에서는 반드시 긍정적인 대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온주에는 국가급 첨단 기술기업의 신발 사업이 있으며, 구두과학기술 박물관, 국가급 실험실, 신발류 과학기술연구원 등이 있으며, 요즘은 온주구두류 제품에 통기화, 나노미화, 운동구두 등이 늘어나고 있다.

정수강은 지난 50년대 중반 우리나라 신발 생산량은 2000만 켤레를 넘어 현재 100억 켤레를 넘어 전 세계 년 생산량의 반벽강산이라고 말했다.

과거에 신발을 만드는 데 신경을 쓰는 것은 사람이 신발에 적응하는 것이고, 지금은 신발은 적응해야 하며, 패션이 예쁠 뿐만 아니라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한다.

온주화 사업도 이 목표를 향해 과학기술화를 끊임없이 개발하고 있다.

강나그룹은 이들 해 개발된 기능성 신제품으로 편안한 신발, 명공통기화, 방수구두, 탄성 감진화, 유성 방화힐, 내순환호흡 증폭화 등이 있다.

오강 그룹은 산소순환호흡화, 스니커즈, 하이힐을 접는 등 여러 가지 기능화를 스스로 개발했다.

온주 지르타 구두업체가 디자인한 나노기능 에어컨 신발도 신발 기격위기의 비장의 카드가 될 것이다.


‘양발 정제 ’ 서비스인 컴퓨터 기술로 고객 발의 3둘레를 채집한 후 고객의 취향에 따라 고객의 취향에 따라 적당한 스타일을 고르는 것도 있다.

주문 서비스를 전통 구두점에 들여 신발시가 되는 포인트가 더 있다.


과학 기술 구두


강력한 온주구두 협회와 온저우 구두기업이 기업의 ‘책임화 ’를 잘하고 있는 것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자각적으로 지고 업종의 건강발전을 보호하는 것이다.

현재 온주 3000여 개의 제화업체 총생산액 780억원, 총 60만 위안의 노동력 취업을 해결하고, 외의 온주화 전문점 및 관련 산업, 온주화 기업이 취업 초백만명을 안배한다.


더 많은 온주화 기업은 이미 ‘ 도덕 경영 ’ 에 들어섰는데, 사회적 책임, 사회 공익사업에 적극적으로 기부하는 표현이 두드러졌다.

강강 그룹은 선선자자자선사업, 희망공사, 사회복지사업및 빈빈제제재 등 공이익사업기부수수천만위안을 지원하고 있다. 왕진도자자선기금회장이 2007년 베이징설설에 4년 동안 이 기금회는 이미 32200여 여 명의 빈곤학학자구구구구구구이꿈을 이이뤘으며, 고추잠자잠자잠자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누사회공공사업에 4000만위안을 기부하여 2005년 국가민정부에서 발제1회 ‘ 중화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2000여 여 명의 빈빈빈빈빈빈빈빈빈빈자금축축축축축축축축축축축축축축축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눈병 환자 회복.


정수강은 노동밀집형 산업으로 구두업은 마치 철새처럼 발전과 토지자원, 노동력 원재 공급, 환경 보호 및 판매 시장 등 여러 가지 요인과 제약으로 인해 현재 온주화 사업이 수확과 동시에 위기와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고 말했다.


브랜드 전환형 업그레이드, 제품의 경쟁력과 제품 부가가치를 높이고 걸어 올라가 세계 브랜드와 경쟁하는 것은 변함없는 추구이며, 업계 백년 브랜드의 필수 수단이다.


책임 신발


올해 온주시 신혁업협회 창립 20주년이다. 이 협회 이사장은 어제 본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구두협회가 20년 동안 온저우 구두 기업과 함께 성장했다. 막 걷는 아기처럼 청춘소년까지 어깨를 짊어지는 청장년, 협회도 기업처럼 100년 브랜드로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 성취협회 브랜드의 도로에서 온저우 신발 세 켤레는 ‘문화화 ’, ‘과학구두 ’와 ‘책임화 ’를 세우기 위해 중국 신발을 세우기 위해 큰 노력을 기울였다.

  • 관련 읽기

상인 을 끌어 진강 으로 가게 되었는데, 하남 은 잔인하여 서두르고 있다

지방산업
|
2012/5/4 11:52:00
14

진강화 사업자'2차 창업 '성필연

지방산업
|
2012/4/29 11:20:00
3

동완 구두 업체 의 전환형 업그레이드 에 직면하는 거대한 도전

지방산업
|
2012/4/29 10:08:00
7

절강소흥 은 방직품 을 특정 아조 염료 세미나 를 개최했다

지방산업
|
2012/4/27 10:30:00
9

청원시 당정 대표단 은 심천 의류 산업원 을 참관 했다

지방산업
|
2012/4/18 21:20: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전기 상가 가격전 은 택배 의 영향 이 그다지 촉매 가 과장된 혐의 를 받고 있다

경동상성, 당당당당, 천고양이, 소녕 구매 등 업종 키들이 공동으로 발기한 사상'가장 비싼 가격전'으로 기업의 참여와 판촉력도 이전보다 뛰어넘고 있다.하지만 기자를 살펴보면 이 전기상 가격전은 이전의'쌍11'처럼 택배회사를 폭발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