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 이 모험 을 하여 '대형 가게 모드','그룹 권' 경영 포석 가게 를 운영 하다
본토에 있다
아동복 업계
100제곱미터의 규모의 점포가 늘어나고 있다.
최근 보도에 따르면 계약이 만료되지 않은 상황에서 미방은 여전히 상하이 황금 상권 회해 상권에 위치한 Me &City 기함 가게를 폐쇄하기로 했다.
이것은 의류 업계에서 적지 않은 파란을 일으켰다.
성인복의 ‘대형 패턴 ’은 몇 년 동안 인기를 끌었던 마케팅 패턴으로 적지 않은 아동복도'하우스 모드'를 일으켰다.
사실상 아동복의 큰 가게는 성인 장과 큰 가게보다 더 나은 것이 아니라'큰 가게 모드'가 큰 임대 압력과 위험을 담아야 할 때
아동복 브랜드
무엇 때문에 모험을 무릅쓰는가? 또 어떻게 돌파구를 선택해야 하는가?
현상 이 큰 가게 바람 이 불다
아동복을 복장으로 한'마지막 케이크'는 전매 위주의 브랜드화 시대에 들어서면서 그의 발랄한 생명력을 과시했다.
짧은 시간 안에 성인복을 완성한 지 십여 년 만에 완성된 경험을 쌓았을 뿐 아니라 브랜드가 당당한 임대료에 직면하고 소연하게 아동복에서 성인복 성행에 들어간'큰 가게 모드'다.
아동복 업계에서는 100평방미터 이상의 아동복은 큰 가게이며 300제곱미터를 넘는 것은 기함점으로 볼 수 있다.
사실상 아동복의 큰 가게는 보기 드물다. 바라바라의 터미널을 제외하고는 일반 아동복 브랜드의 단말면은 대부분 단면, 면적은 일반적으로 50제곱미터 이내이며, 위치는 일반적으로 상권, 비주류거리이다.
하지만 이제 이런 터미널의 구도가 고요하게 바뀌었다.
마미마카
안휘, 하남균은 면적이 500평방미터가 넘는 기함점을 개설했다.
조그만 장난꾸러기 총지배인 황양생도 앞으로 천주 만달광장에서 400제곱미터 이상의 기함 가게를 열겠다고 밝혔다.
이 밖 관계자에 따르면 샘저우의 아동복 표지기업이 2년 동안 개설된 단말기에는 거의 쌍문면, 65제곱미터 이상의 큰 점포, 늑대 아동복, 소안달 등 아동복장이 개설된 터미널도 크다.
한편, 레드 아이, 소꿉, 해소화, 분기 관련 책임자는 얼마든지, 100평방미터 이상을 개설했다.
"규모가 승리하여 광고 효과를 보고 있다."
마미마카 소매 마케팅 센터 임건휘 감독은 브랜드 기업에서 아동복 매장을 개설한 보편적인 심리를 내놓았다.
브랜드 비즈니스 디자인 사슬 전문가 두하가 “현재 국내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한 브랜드의 실력을 갖추고 있는지 판단하는 것이 매우 간단하다. 보이는 단말점포를 통해 브랜드를 평가하는 것이다 ”고 말했다.
"매장을 통해 잠재 대리상, 중개상 고객 마음속에 이미지를 세웠다."
이것은 업계의 보편적인 공감이다.
“큰 가게를 통해 이미지를 세우는 것은 성인 옷가게가 개설된 주요 원인이며, 역시 아동복 가게가 개설되는 주요 원인이다.”
곤란 한 품류 가 낮다
그러나 성인복과 아동복 개설의 원인은 같지만, 직면한 시장은 다르다.
아동복은 큰 가게를 열어 두 가지 문제가 있다.
'평효 (단말기 매장 1제곱미터의 효율)'은 아동복 업계의'선천부족'이다.
“아동복의 단가가 낮기 때문에 동복 업계가 장기간 상권이 열리는 것은 항상 상가에서 가장 멀리 있는 주요 원인이기도 하다. 아동복은 큰 가게를 만들기 힘든 주요 원인이다.”
U.SPOLOASSN. 마케팅 총리는 "고임료, 저평효가 아니라 강력한 브랜드가 아니라면 일반 브랜드가 큰 가게를 지탱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또 다른 문제는 제품량의 문제다.
여러 업계 관계자들은 통상 아동복 시즌 제품이 250개 SKU (단품의 싱글 컬러는 SKU 값이지만 여러 가지 색상은 SKU 가 몇 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으며 성인복 시즌 1에는 1000여 개의 SKU 가 있다.
“요즘 아동복 브랜드 대부분은 단일 스타일, 운동, 패션, 학원 바람 위주 등 단일 품행은 큰 가게를 지탱하기 어렵고, 어린이의 나이에 따라 아동복 일반적으로 아동복, 중동, 대동 등 5단계로 나뉜다.
박사 개구리
기본적으로 아동복 브랜드 제품은 이 5단계를 지탱할 수 있다.
능소화 소매 총감 장화케가 말했다.
아동복의 진열은 성인복과 달리 일부 성인복의 터미널은 많은 공간을 통해 브랜드의 품위를 돋보이지만, 아동복 단말기에는 드물게 남아 있는 공간이 너무 크면 충분한 제품의 지지가 없다면, 아동복은 큰 매장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동시에 아동복 모델에 대한 업계인들도 적지 않다.
이 문필은 아동복의 소비는 대부분 이성적인 소비, 엄마가 아이를 위해 옷을 구매하는 것이 이성적으로 품질, 스타일, 가격을 주요 고려 요소로 삼고 있기 때문에 아동복 단말기가 품위 있게 만들어도 소비자의 영향에 한계가 있다.
"아동복은 매장 면적을 부각시킬 필요가 없다."
홍자의 마케팅 총감이 고려할 때.
아동복 가게는 이미지를 세우고, 한편 소비자를 겨냥한 반면 브랜드의 잠재 고객이다.
그러나 성걸상무역 총지배인 양걸 등 다위 대리상들은 "아동복 이전의 대리상 ·중매상들은 상대적으로 전문적이지 않지만, 현재 아동복 대리상 ·중매상 ·중매상 ·중매상 ·중매상들 역시 점점 이성적이고, 브랜드의 단말단은 이들이 고찰하는 중 한 부분일 뿐, 이들도 브랜드의 실력 ·이념 등을 종합적으로 종합적으로 평가할 것이다.
그래서 큰 가게는 잠재고객의 영향도 한계가 있다.
‘ 그룹 주먹 ’ 의 포석점을 탐구하다
"우리도 큰 가게가 있겠지만 지금은 주요 채널 모델이 아니다."
고려할 때 말한 이런 전략은 현재 큰 가게를 시도하는 아동복 브랜드의 주요 생각이다.
이문필의 말대로 고임대료, 저평효는 현재 아동복 매장에서 벗어나기 어려운 곤경이지만, 가게는 어느 정도 브랜드 이미지를 수립할 수 있기 때문에, 큰 가게는 루트 ‘그룹 주먹 ’이라는 시도로 아동복 브랜드들의 경로가 되고 있다.
능소화 터미널 채널은 시드, 금자점, 영리점, 인터넷점, 할인점, 그중 금자점, 금자점, 할인점, 금자점, 씨앗점과 씨앗 가게가 대부분이다.
금자점은 우리의 견본점이고 면적은 100평방미터 이상이고, 연세는 50만 위안 이상이다.
종자점은 성도 도시의 큰 가게로 방사능 주변 지역에서 가맹상을 끌어들인다.
해소화는 전형적인'그룹 주먹'으로 출격했고, 주력점포는 40 ~80 ㎡의 영리점이지만, 회사 채널에 맞추기 위해 중요한 전략 구역에서 회사들은 여전히 포석으로 주변 지역을 복사할 것이다.
이 밖에 마미마카 내부에 따르면 마미마카는 안휘, 하남 같은 플래그숍 10개 이상, 100평방미터 이상에 대한 매장 계획은 300개 이상, 200평방미터 이상의 점포 계획은 50개 이상이다.
임건휘는 마미마카의 미래 발전에 큰 매장의 혼합점도 단체점이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마미마카의 큰 가게 전략이 만들어낸 것도'그룹 주먹'이다.
전체적으로 보면, 대형 상점 모델은 여전히 하나의 발전 추세이다.
그러나 아동복 매장이 진정한 추세가 될 수 있을지는 제품 평화 효과에서 새로운 돌파가 필요하다.
황양생의 말대로 “ 가게의 크기가 아니라 가게에 무엇이 있는지, 어떤 문화가 있는지 ” 라고 말했다.
{page ubreak}
가게 효율을 높이는 것이 딱딱한 도리다
아동복 전문점의 이미지가 좋기는 하지만 이익은 쉽지 않다.
충분한 제품은 지탱하지 않고 높은 가게에 충분한 효능이 없을 때 아동복의 큰 가게는 닭갈비 한 조각일 뿐, 심지어 지뢰일 수도 있다.
사실상 충분한 제품들이 앞을 지탱하기 위해 많은 기업들이 이미 제품에 뛰어들기 시작했다.
일찌감치 2,3년 전 그 제품 라인을 넓히기 시작했고, 남북 지역, 12선과 삼사선 시장 구별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임건휘가 소개하고, 마미마카는 2년 동안 제품 개발과 국제계선 계정, 올 가을 겨울 제품은 1000여 개의 SKU 가 출산할 것이며, 붉은 아이는'123계획'을 제정했다. 즉 어린이 색채 개발 기지를 만들기 위해 200개 디자이너를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 중 60개는 레드 디자이너, 1년 3000개 디자인으로 주문할 수 있다.
제품 디자인을 크게 늘리는 것 외에는 가죽, 엄지형 등 기업들이 더욱 생각을 넓혀 애니메이션 마케팅을 심화시켰다.
황양생의 사무실에는 각양각색의 장난감, 황양생들이 소개해 ‘장난감 ’을 원형으로 한 장난감으로 점차적으로 도입되며 소품과 선물이 풍부해 장난감과 장난감으로 아동화를 개발하고 있다.
샘 형 마케팅 총감은 곽영강 엄지형은 현재 각종 파생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신발 모자, 장난감, 가방, 도서 음상을 개발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가게 효율을 높이려면 한편으로는 단말기를 충실하고 한편으로는 소매 관리를 심화시켜야 한다.
이를 위해 "단말기 업적 향상"을 중요한 전략 방침으로, 지난해부터 중개상과 점장을 겨냥해 대형 전국 투어 훈련회를 열었고 전국 구역 감독학원을 전개했다.
이제 소매 관리는 이미 아동복 기업의 중요한 과제가 되었다.
마미마카, 홍자, 장난감 등 기업들은 모두 소매 관리를 강화하는 일련의 조치를 제정했다.
"가게 효율을 높이고 기초를 다져야 이런 큰 가게가 오래 열릴 수 있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家纺行业:2011年十大焦点事件
- 최신 주제 | 중국은 아프리카 면화 사국과 협력을 강화할 것이다
- 매일 첫머리 | 品种聚焦:PTA继续筑底
- 추천 | 찬바람이 내리는 설지부츠 마니아 쇼핑 UGG 는 거의 가짜 상품이다
- 패션 인물 | 차샤 패션 클래식 우아 연속 & Nbsp; 완벽한 연출 청화
- 매일 첫머리 | 농 발행 호남성 분행은 효과적으로 면화 시장 가격 안정을 유지한다
- 천지를 대리하다 | 이녕체육원 낙호 남양 & Nbsp; 대형 종합 스포츠 프로젝트
- 시장 동향 | 구미 실업률 또는 간접 충격 중국 구두 수출
- 지방산업 | 위해 보온 내의 가격이 상승하여 판매량이 하락하다
- 업종 투석 | 폴리에스터 원료 시장 압력이 무겁다
- 아디다스가 새로운 신발을 출시하여 올림픽 오색 고리가 그 속에 녹아 있다
- 인터넷 구매 과세 관련 토론
- '복건성 우수 연쇄 기업 '꽃은 세 가지 패션 명칭
- 브랜드 를 조정 하여 이화 노선 을 이화 시키는 베이징 상장 남자 복장 이 중점 이 되었다
- 오페자 여름날 신발의 상큼한 코디를 매치해 환상적인 풍격을 뽐냈다.
- 国际品牌XXEZZ在北京举行发布会 掀起英伦风潮
- 순수 면포 원단 시장이 최근 폭발했다
- 복장 판괴 는 주식 시장 의 잠재력 주식 이 될 전망 이다
- 절강이공대 의류 설계 졸업전 은 항주 에서 열린다
- 이빙빙, 야오닝, 진곤 등 신발 기부, 스타 공익년 또는 다가올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