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맹상은 천하 다프니를 제치고 천하에 앉았다

2012/9/6 20:32:00 14

다프니가맹상의상 조합

17명의 다프늬 상하이 본부를 방문한 중개업자는 모두 소편이 쌓인 재고, 가격과 정가의 거꾸로, 수입품종은 적지만, 낡았다.여러 가지 문제가 그들로 하여금 잇기 어렵다.호북형문의 가맹상 마씨는 "이렇게 하면 돈을 벌지 못한다"고 말했다.


판매상도 기자들에게 아직 시장이 열리지 않은 곳에서도 다프니는 가맹상을 끌어들이고 있지만, 시장을 시작하면 다프니는 재계약을 끊지 않는다는 이유로 성숙시장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어제 브랜드 슈즈 다프니 그룹 공관 총감 황영철 기자에게 "우리 지금가맹정책은 기존 가맹상과 양호한 협력을 바탕으로, 상황이 좋은 것은 재계약이 있는 공간이다.일부 시장을 열어 놓지 않은 곳은 우리도 할 수 있다. 편개할 수 없다.


누가 내 신발을 움직였느냐


후베이 황강에서 온 하여사는 기자에게, 2009년 2월 다프니와 3년 계약을 체결했으며, 당시 "3년 후 나는 어떻게 하지?" 다프니는 안심하고 자신이 하기 싫다면 계속 할 수 있다고 말했다.그러나 지난해 11월 2일 다프니는 회사에 가맹을 하지 않고 계약 정지 후 재계약을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하여사는 포기하고 싶지 않지만, 가격, 상품 등에서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내 마지막 샌들은 지난 7월 11일에 주문했는데 다프니는 8월 17일부터'만장 99원'이벤트를 시작했다.우리가 수입한 균등한 가격은 모두 120~135위안 사이다. 나는 회사를 찾아가 차액을 보완하기를 바라지만 거절당했다.하여사


이 역시 상해에 온 가맹상들이 만난 문제다.다프니는 해마다 최소 30만 위안의 상품을 예약해 매년 4~6회 주문회를 개최한다고 규정했다.가맹상들은 상하이 본부에 주문서를 내린 후 각 성시까지 기다리며 각지의 지사에 돈을 지불한다.한꺼번에 상품값을 지불한 후 가맹상은 손익을 자부하며 팔리지 않는 제품은 가맹상이 스스로 소화한다.하지만 정가는 전국적으로 통일됐다.상품을 한꺼번에 구입하여 취소하지 않으면 바꿀 수 없다.그것은 그렇게 낮은 가격을 정하여 직영점이 감당할 수 있지만 우리는 감당할 수 없다.하여사가 말하다.


마씨는 기자에게 다프니가 새로운, 잘 팔리는 스타일을 공급하지 않기 때문에, 그 가게는 올해부터 판매량이 안된다고 말했다.


가맹상들은 다프니와 계약을 맺고 다프니 클래식 제품을 대행한다.다프니는 지난해 ‘다프니 생활’ ‘다프니 인상’ 등을 개발했으나 직영점에서 팔았고 이들 시리즈의 가격은 200원 이상이었다.가맹상은 이 제품들을 도입하려고 했는데, 다프니는 이런 제품에 가맹이 없다는 이유로 거절했다.


뿐만 아니라 다프니는 재고 압력을 가맹상에 넘기기도 한다.하여사는 기자에게, 2010년 다프니는 35위안의 가격으로 작년의 낡은 샌들을 수백 켤레를 주문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회사 규정이라고 해서 매 가족이 주문해야 한다고 말했다.그런 것들은 모두 낡은 스타일이고 어떤 것들은 또 흠이 있는데, 그들은 스스로 팔지 못하고 왜 우리를 팔아?


"우리는 천하를 다스리고 그들은 천하에 앉는다."


사실 지난해 6월, 다프니는 하여사가 두 번째 가게를 열고 싶어한다.“재계약도 안 하고 주문회에 참가하지 말라고요.”다프니는 또 두 번째 가게는 두 번째 문단으로 가장 떠들썩한 시내에 열려 있다고 규정했다.이 기준으로 적어도 100만 위안을 투자해야 한다.어떤 가맹상들은 지난해 5월 6월에 가맹업체가 돈을 빌려 두 번째 가게를 개업했지만 10월에는 재계약을 하지 않는다는 소식을 알게 되었다.


화목하다다프니여러 차례 교섭 후, 회사는 하여사에게 재계약을 6개월 더 연장해 재고품을 비워 가게를 돌리는 방안이다.그동안 그들은 하여사에게 아이디어를 내어 옆집 가게도 내놓고 원래의 단문을 두 문으로 넓혔다."두 문턱의 가게, 회사와 안녕하세요."


"그들은 우리 가게가 작다고 싫어서 내가 가게를 다 만들어 가지고 가서 자기 경영을 하도록 했다."하여사는 기자에게 말했다.


황영철은 앞서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가맹상의 경영 관리 능력, 현지 시장, 수요 등 상황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재계약 여부를 검토할 것이라고 밝혔다.


후베이 사양에서 올해 3월 만료된 가게가 재계약을 성공했다.하여사는 이 가게를 예를 들어 다프니에게 왜 자신이 재계약을 할 수 없느냐고 물었고 다프니는 “그 시장이 매우 가난해서 그를 (() 라고 말했다.호북사양 가맹상) 천천히 하세요.


또 2014, 2015년까지 가맹점 계약에 성공한 것은 사실이지만 "아직 재계약을 안 해도 상관없고 살아야 한다는 게 관건이다"고 말했다.마선생은 “ 다프니 ” 가격과 디자인으로 당신을 압박하여 당신이 스스로 떠나게 하고, 당신이 떠나면 이 시장을 인수할 수 있다. ”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앤드 차용력 NBA 스타 캐빈 가넷 중국행 새 신발 출시

구두업 동태
|
2012/9/6 20:23:00
29

주식 노송구두류 도매 시장 판매 성수기가 다가왔다

구두업 동태
|
2012/9/6 20:20:00
41

구두업 도동완의 후거리 구두류 등 산업 전형 업그레이드

구두업 동태
|
2012/9/6 20:16:00
23

여성화 산업 은 가맹상 의 지역 보호 를 강화해야 한다

구두업 동태
|
2012/9/5 22:47:00
26

신발 브랜드 자선표 소비자 기꺼이 계산

구두업 동태
|
2012/9/5 22:42: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방직 복장 은 팔월 은 근심 이 가득하지만 주가가 결코 참담하지 않다

방직 복장 판은 팔월에 수심이 가득하지만 주가는 결코 참담하지 않다.외부 시장의 수요가 여전히 비교적 저조해, 업계의 유괴점은 아직 나타나지 않았는데, 이것은 일부 방직 의류 주식이 퇴폐적인 원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