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국내 에서는 소비자 방직품 환경 보호 의식 을 강화해야 한다

2012/12/3 10:19:00 15

소비자방직품방직품 환경 보호 의식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두 부분은 완전한 가정을 구성할 수 있으며, 소프트웨어에 쓰이는 제품은 매우 큰 부분 방직품이며, 마치 침상 용품, 커튼, 카펫.


보통 가정용 방직물은 장식용 방직품, 그리고복장방직품, 산업용 방직품으로 공동으로 방직업의 3분을 천하로 구성하다.방직품에서 중요한 종류로 가정용 방직제품은 거실 장식 세트에서 소프트 장식으로 불린다. 환경전환 중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전통적 만족점 덮고 가린 덮고 가림, 씻고 헹구는 일상 생활 수요가 지나가고, 현재의 홈방업은 이미 패션, 개성, 보건 등 다기능적인 소비 스타일을 갖추고 있으며, 가용 방직제품은 가정살림 장식과 공간 장식과 공간 장식이 점차 시장의 총애를 받고 있다.


이런 제품을 구입할 때 다수의 소비자들이 이런 제품의 디자인에 신경을 쓰지만, 실제로 직물의 환경보호성은 매우 중요하지만, 특히 임산부, 어린이에게 이런 제품은 환경 보호에 관해 건강을 중시하는 것이 아니냐.


소비자 중방직품 디자인은 환경 보호보다 높다


인테리어의 환경 보호성에 대해 소비자들은 기초 공사의 환경 보호성을 중시하고 가구의 환경보호성을 중시하고, 소프트웨어 중 방직품의 사용빈도가 높고, 차지하는 면적도 매우 크며, 환경보호 소비자의 중시를 받는가?


기자가 무작위 인터뷰를 통해 인기 스타 메이카룡이 가구를 선택하고 있는 오씨는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환경보호성을 묻는 질문에 오씨는 기자가 방직품의 환경보호성을 묻는 데 대해 김 씨는 "환경적 인 면에서는 별로 고려하지 않았지만 카펫 같은 제품의 화색과 소재를 신경 쓰여 평소 이 가게를 돌아다닐 때 주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이 여사는 인터뷰를 할 때도 카펫, 커튼, 침대 제품들은 인테리어 후기에는 필요한 것이며, 반드시 합리적으로 코디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사야 한다고 밝혔다.


기자는 또 한 인테리어 디자이너 이씨를 인터뷰했다. 이 씨는 “평소 접촉한 고객 중 많은 사람들이 ‘가벼운 인테리어, 무거운 장식 ’을 많이 알고 있어 스타일에 대해 매우 중요하지만 현재 접촉한 소비자는 방직품 환경보호에 대한 중시도가 낮다 ”고 소개했다.


인테리어에서 정상적인 상황에서 인테리어 오염 계수만 30% 로 건축 오염이 10% 를 차지했으며, 소프트웨어 이외의 소프트웨어 제품은 물론방직물큰 부분을 차지하다.


 제품 친환경 표시 부분의 가게에서 볼 수 없다


그렇다면 방직품의 환경보호성은 어떤 면에서 주로 구현되는 것일까? 환경보호 없이 인체에 어떤 해로움이 생길까?


Harbor house 상품 관리센터에 따르면 "카펫, 커튼, 침상품이 거의 날염이 필요한데, 날염 과정에서 포름알데히드 등 발암물질 초표가 생길 수 있어 인체의 건강에 해롭다. 포름알데히드는 피부점막과 눈에 강한 자극 작용이 있어 인체접촉이 생기면 피부에 주름이 생기고 땀 분비가 줄고, 포름알데히드는 피부와 호흡기를 통해 인체에 해를 끼칠 수 있기 때문에 몸에 붙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기자들도 관련 자료를 조회하고, 우리나라는 2005년 1월 1일 강제 국가 표준 ‘방직제품 기본 안전기술규범 ’을 본격적으로 실시했다.방직품의 포름알데히드 함량을 규범했다. 즉: C 종류가 피부에 접촉되지 않는 의류 (스웨터, 치마, 바지)와 실내 장식류 (식탁보, 커튼, 소파 (소파 인테리어 효과) 마스크, 침대 마스크, 담보) 포름알데히드 함량이 300mg /kg 을 넘을 수 없다.


이후 기자는 호남에서 소프트웨어 패키지 판매가 많은 매장을 방문했으며, 홍성 미켈룡, 의가집에는 심지어 일부 가정용 부예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가게를 발견하고, 기자는 어떤 가게가 문에 들어서면 원단이 코를 찌르는 냄새를 맡을 수 있었다. 오래되면 눈에 자극적이며, 이는 친환경성 미달의 표현일 수도 있었고, 중급 브랜드의 가게 안에서 판매원들은 제품 소개를 할 때 제품 관련 친환경 표시를 보여주고, 유명하지 않은 브랜드의 상식에서 제품의 환경 보안까지 볼 수 없었다.


 가능한 한 무미건조하고 색깔이 담백한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 로 삼다소비자친환경 건강을 위한 방직 제품을 어떻게 선택할 것인지, 특히 집에는 자녀, 임산부 등 특수한 인파가 있다.


GF 부예 사장은 “커튼을 고르고 우선 클래스 제품이 자극적인 이취를 발산한다면 포름알데히드 잔류가 가능하므로 구매하지 않는 것이 좋다. 다음은 화색 을 보며 색깔이 담백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며 “포름알데히드, 염색 감도 초표의 위험도 작다. 마지막으로 품종을 보고 방축, 주름, 부드럽고 평정 등 처리된 포름알데히드 제품에 주의해야 한다 ”고 설명했다.


리방은 소비자에게 알려 주고, 사온 커튼, 침상 등 맑은 물에 충분히 담궈 물세탁을 하고, 직물 위에 남아 있는 포름알데히드 함량을 줄이기 위해 특히 몸에 붙은 제품은 통풍, 햇볕을 말리는 것도 포름알데히드 제거 역할을 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중국 방직업을 어떻게 해소합니까?

업종 종합 서술
|
2012/12/3 9:56:00
20

국산 조류 브랜드 가 처음 성장하였다

업종 종합 서술
|
2012/11/30 18:50:00
1

중국 견사 산업 미래 발전 형세 는 낙관적 이지 않다

업종 종합 서술
|
2012/11/30 16:09:00
13

2012년 우리나라 니트 업계 판매량이 점진적으로 증가했다

업종 종합 서술
|
2012/11/29 14:08:00
26

복장 운영 인재가 잘 팔리니, 준비됐니?

업종 종합 서술
|
2012/11/27 19:55: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제19회 상하이 추동 양모셔츠 의류 전시회 해구 개막

2012년 12월 1일 오전 제19회 상하이 추동 양모셔츠 의류 전시회가 해구체육관에서 열린다.양모셔츠 의류 전시회를 방문한 것은 19년째 제1회 70개에서 오늘의 200여 개의 전시 자리로 발전해 양호한 발전세를 보이며 코코코넛 시민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