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이윤 이 연속 하락 하여 기 아래 두 명의 브랜드 를 판매한다
은 어떤 업무도 매각하기 힘든 결정이지만, 이 결정은 우리에게 가장 큰 성장 잠재력을 지닌 분야에 집중할 수 있게 한다.
닉보는 여전히 거대한 가치를 지니고 있지만 < a http 의 < strong < strong >의 < ttrong >의 < trong >의 품성 전략의 발전으로 인해 떨어질 수밖에 없다.
인보 시장은 이미 위축되어 인지도와 영향력이 많이 떨어졌다.
인보 인수 후 인보 의 기술, 인재, 채널 등 자원 의 축적 을 자기 자원 으로 전환 했 다.
바로 < p >
'인보 판매의 최종 협의는 한 달도 안 돼, 나이크가 깃발 아래'a http:'wwww.sjfzm.com /news /index.u.a a a a a a strong'의 사전을 다시 판매하기 위해 < a httttttttp < colehan >
나이크 중국이 본보에 제공한 나이크 본부의 기사에서 콜레하안은 30년 넘게 투자경험, 세계에서 앞선 주권투자그룹 중 하나인 안백 (ApaxPartners) 에 판매된다.
이 거래는 2013년 초에 완성될 예정이다.
나이커의 핵심은 기회와 잠재력이 가장 높은 분야이며, 이 분야는 나이크 제품 그룹에서 가장 보완해야 한다.
바로 < p >
'p `의 핵심 업무 `
'p '2012 재년 마지막 재물, 나이키 순이익 동기 대비 7.6%로 제품 재고는 23% 증가했다.
또 외신 보도에 따르면 나이커는 이미 공개적으로 중국의 이 중요한 시장의 새 주문 수가 감소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아디다스는 올해 3분기 전 세계 판매 수입이 전년 대비 8% 증가하였으며, 중화구 판매 수입이 전년도 16% 증가했다.
아디다스는 올해 연간 순이익이 15%-17 ~7.7억 유로 7.85억 유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내크 (Index)를 5년 전에 인수할 때,'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c.a a strong)'가 ('s /strong ''을's /strong''에 이르는 사전의 고속 성장기에 이르기로는 바로 스포츠 용품업계의 체증기입니다.
또한 시장 집중도가 높고, 나이크와 아디는 전 세계 시장 30% 정도를 차지하고 있다.
마강은 아디다스도 캐주얼 패션 제품이 있고, 기여실적도 크지만, 아디다스의 캐주얼 패션제품에 대한 규모가 엄밀하고, 나이크는 캐주얼 분야의 배치를 늘리고, 그 소속 콜레하안, 헬웨이, 혁리 모두 캐주얼 패션 제품이 있다.
바로 < p >
'Inik 중국이 본보에 대한 답변에서 어떤 성공한 기업이든 나이키사는 시종 업무를 탐구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우리는 더 나아가 나이크 브랜드, 조단, Converse, Hurley 의 발전을 추진할 것이며, 미래의 브랜드들은 전대미유의 발전 기회를 얻을 것이라고 믿기 때문이다.
바로 < p >
'나이크 제품 라인이 너무 넓어서 시장이 저조한 상황에서 국내 스포츠 브랜드 이녕 안심 등이 포함돼 있다.
반면 361 °는 반대의 길을 선택해 스포츠 라이프 브랜드를 세분했다.
이 역시 한 방향이나 전공 분야 경쟁 상대가 지나치게 강해 오산적 경쟁을 벌이는 전략이다.
바로 < p >
‘p ’의 캐주얼 분야는 ‘고해 ’로, 단기 수익이 뚜렷하고, 이 시장이 진입하고, 현재 소비자의 수요에 부합된다.
하지만 장기적으로는 갈증을 끊지 않고, 지금은 빠른 패션 브랜드가 쏟아지고, 인터넷 브랜드와 전자상거래의 결합까지, 어떤 기업도 빠르게, 저비용이 시장에 진출할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