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기자가 어제 진태진 정부에서 얻은 소식이다.
바로 < p >
은 이 센터 총투자가 10억 위안에 이르며, 최초로 투자액이 3억 위안에 이른다고 한다. 복건의 첫 번째 전자상무구, 정품 전시구, 물류 배송구 및 배송구 및 세트서비스구를 일체의 현대화 전자상무센터라고 한다.
바로 < p >
《p 》 진태의 전상 시장은 반드시 크게 할 수 있을 것이며, 중국 신발도 전자 상무센터는 크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진태진 진장 소연휘.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신업 전환형 업그레이드 중요 추진자 `
‘p ’은 진태진의 기업들이 거의 신발과 포장, 인쇄, 복합재료, 스펀지, 화학공업 산업 사슬을 둘러싸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전체 신발 산업 산업은 진태 경제의 95%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진태구두기업의 전통적인 마케팅 패턴은 일반적으로 번화구 거리, 백화점 등지에서 전문점을 설치한다.
바로 < p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_uc.aaaast'를 통해'전자 상거래'가 끊임없이 부상하면서, 인터넷 업체 수가 점점 커지고 있어 전통적인 신발 전문점 전매점이 전례 전에 없었던 충격을 받았다.
한편, 가게 임대, 양도비, 인급료 등 자금이 계속 오르면서 신발 기업의 전통 마케팅 모델의 매출액이 끊이지 않고, 일부 중소브랜드의 기업들은 전매점을 열 수 없다.
바로 < p >
은 “전년부터 전체 구두업 시장의 수요가 점점 다양해지고 고객의 소비 습관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고 말했다.
소연휘는 기자에게 이런 변화로 진태업시장'생산량 과잉, 수요 부족'의 현황을 알려, 많은 신발 기업들이'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u.aas'를 통해'재고'를 제공한다.
이런 배경 아래 일부 중소기업들은 판매 경로가 부족해 전자상거래에 눈을 던져 — 끊임없이 성장하는 신흥 마케팅 루트를 던져 버리기 시작했다.
바로 < p >
'진태의 전상 시장은 반드시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소연휘는 생활 리듬이 빨라지면서 소비자들의 쇼핑 습관도 변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운동화는 젊은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인터넷 구매는 이미 필연적인 추세인 것 같다.
이 밖에 인터넷 쇼핑을 할 때, 전기 업체는 공장에서 직접 물건을 소비자에게 가져와 많은 고리를 절약했다.
소작료 납부 등 비용은 물론 상품은 자연히 물값이 싸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인터넷 쇼핑을 할 때 소비자의 수요 정보는 전자상들이 공급자에게 공급자에게 재빨리 공급하고 공급업체에 따라 시장의 수요에 따라 판매되는 상품을 빨리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무봉 대합 플랫폼 < < < < strong > 을 만들기 위해서 < < 의 < 의 > 을 만드십시오.
《p 》 은 반 년 넘은 계획과 계획과 반복 토론을 거쳐 진태진 정부가 각측의 의견을 모색하여 진태진 신발기업에 적합한 마케팅 패턴을 모색했다.
진태진 정부는 진태소마을에서 4만여 평방미터에 이르는 9층 빌딩을 세내어 1000여 개의 상가를 수용해 주둔하고, 머리를 들고 “ 중국 신도전자 상무 운영센터 ” 를 설립했다.
센터 주요 모집 중 소형 신발 공급업체와 전기업체, 또 모델 팀, 촬영점, 물류, 금융서비스, 레저, 레저, 식음 등 시리즈 세트를 모았다.
바로 < p >
‘p ’은 국내 최초의 전기 업체 운영 무봉합 패턴을 채택해 수백 개의 국내 유명 구두업 브랜드를 직접 공급해 제품, 운동화, 여행 신발, 캐주얼 신발, 구두, 아동화, 아href =‘http://wwwww.sjfzm.com /news /index.aaastp ’을 포함해 ‘여자 신발 /a (A) 등의 다양한 신발을 포함해 광대 전자업체 공급업체를 위해 가장 직접적인 경로를 제공한다.
미래 기획에서 이 센터는 타오바오 경동 등 국내 전자비즈니스 거물과 강력한 연합을 통해 브랜드 연합, 디자인 연합 프로모션, 연합 세일 등 모델, 건설선 아래 실체점 정품 전시와 선상'중국 신발도 전자상거래 '전구, 원산지 표지 인증 시스템을 창설해 브랜드 상가 를 위한 신뢰도 및 상품 품질 확인, 더욱이'중국 신발도' 지역 브랜드 브랜드 브랜드 브랜드, 보조 매출을 선상에서 실체적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바로 < p >
<p><span style="font-family: "Times New Roman","serif"; font-size: 12pt; mso-bidi-font-size: 14.0pt; mso-fareast-font-family: 宋体; mso-font-kerning: 1.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ZH-CN; mso-bidi-language: AR-SA"><span style="mso-spacerun: yes"> </span></span><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宋体; font-size: 14pt; mso-font-kerning: 1.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ZH-CN; mso-bidi-language: AR-SA; mso-bidi-font-family: ‘Times New Roman‘">{page_break}</span></p>
‘p ’은 이 중심에 투자자들에게 높은 기대를 걸고 있다. ‘신발 세계 ·세계화 ’라는 선전구호에서 알 수 있다.
"앞으로 소비자들은 인터넷에서 신발을 사고 싶어한다. 타오바오나 다른 운영상을 통해'중국신발도'에 들어가면 진강에서 비롯된 각 브랜드를 볼 수 있다.
여지가 없다.
진청년상회 회장, 늑대 지주 유한회사 CEO (a href ='http://www.sjfzexm.com /pioneer.'정붕붕붕붕붕붕붕 (tva)'이 사전에 서술한 것.
바로 < p >
'p'은 전자상거래에서 비롯되었지만 전자상거래만 그치지 않는다.
정붕은 중심이 정보류, 인류, 물류, 자금 흐름을 통합, 제3산업의 발전을 끊임없이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로 < p >
‘미래 ’를 중심으로 대천주 브랜드 기업과 특색 상품을 선보여 대천주 특색 상품을 인터넷 거래센터에 융합해 대천주 제품은 주야를 가리지 않고 영구불식간에 전시해 ‘중국 신발도 전자상무센터 ’를 대천주까지 전국의 명함으로 만들 수 있다.
정붕붕.
바로 < p >
'p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