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영향력 인물 이개복 뉴욕 전격 방문

2013/5/6 16:33:00 27

이개복인터넷마이크로편지

'p style ='text -align:center.''-'img src ='uploadimages /201306 /06 /2013050616165739410182 -1305060TU2634.jpg' align ='border ='alt ='alt ='


'p'.


'p.'이번에'a href ='http://wwww.sjfzm.com /news /news /index.a p.astp'을 통해 ` 뉴욕

사전에 그는 펜박 텔레비전방문이 끝난 후 오후 그가 뉴욕의 행 유일한 공문서일지도 모른다고 메일로 알려주었다.

바로 < p >


사전의 사교 매체 창신자 트립


‘p ’은 해마다 ‘시대 ’가 가장 영향력 100명 명단 공포에 앞서 100명이 선발된 인물에 대한 평가를 남길 것이다.

올해 리카를 위해 집필한 것은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신규 미디어 사이트 중 하나인 허핀턴 포스터 (Hufffington Post) 의 총편집인 알리아나 헤핀턴 (Arianna Hufffington) 이다.

바로 < p >


<시대 >는 "<시대 >가 비밀인데, 누가 썼는지 말하지 않고 마지막 순간까지 나올때까지 나를 보았다"고 리개복은 말했다.

바로 < p >


# # # # # # # # # # # # # # # # # # # # # # # # # # # kai -Fu Leeffu Lee fu Lee s stors stors stors stors stors stors stors stors stors stors stor사회적 책임감이 더 많은 중국인이 재능을 발휘하고 정보를 얻고 미래는 중국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을 깊이 믿는다.

나도 과학기술의 힘이 상당히 큰 것을 믿고, 완고된 사유를 뚫고 새로운 사고와 기회를 창조, 중국과 세상을 바꾸어 (SoLeee isstory turnsototobeo be a unisalisalstorisalstory - of striving for freeedom을 창조할 수 있어, 새로운 사유기회를 만들어, 중국과 세계를 바꾸고, 중국과 세계를 바꾸바꾸어 (So So Lee Lee the cumveththe stststtototototousqusqunonononononononow ththe the sttotototowtotototototoo ansusqusqusqusqusqusquuanssusquuuansusqunonononononononow the portunities that benefit not only himself and his community but the wider world) "

바로 < p >


‘p ’은 바로 내 마음속에서 하고 싶은 말이다.

나는 과학기술이 인류의 정보와 진보를 촉진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 a http: www.sjfzm.com / news /news /index _c.aast > 에서 서열을 인정하지 않고 싸우는 것을 더 알고 싶다. < 진지한 경험을 나누는 사람 >

바로 < p >


‘p ’은 여러 해 동안 알고 있지만 이개복과 허핀턴은 그동안 직접 교류할 기회가 많지 않았다.

만찬 전에 그는 특별히 헤핀턴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보냈다.

나는 그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서 누가 이 말을 써달라는 것도 《시대 》가 어떻게 당신을 정의할 것인지를 의미하기 때문이다.

만약 나를 창의자로 지정했으면 에릭 슈미트 (에릭 Schmidt) 나 라리 페지 (Larry Page) 로 쓰게 할 수도 있다.

이들이 더 크게 나를 사교 언론 분야의 사람으로 정의할 것 같다.

바로 < p >


사전의 중개주의 출로 세 개


‘p ’은 지난해 하반기 이개복과 가공회사 시트론 (Citron)의 창시자 앤드레프트가 인터넷에서 대치한 적이 있다.

당시 시트연은 기호와 개에 대한 ‘고소 ’, 이개복은 개인명의로 ‘중국개념주주인 가짜 조작?’이라는 보고서를 발표해 향연의 개념적 오류와 사실에 대한 곡해로 나뉘었다.

바로 < p >


‘p ’은 유품회, YY, 난정집세 등 중국 회사가 선후로 미국에 출시되어 수년 간 중개주가 점차 되살아났다.

최근 미국 시장에 상륙한 난정집세의 창시인 곽거질은 Google 중국 전 수석전략관이자'구글 창업방'의 영군 인물이다.

바로 < p >


은 중국 인터넷 회사가 미국에 출시되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지만, 그들의 미래는 모두 광명적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바로 < p >


‘ p '' 인터넷이 중국에서 발전하는 원가가 저렴하고 규모가 커서, 각 사용자가 생산하는 경제 거래의 잠재질은 매우 크다.

각 회사의 비즈니스 패턴도 끊임없이 돌파하고 있다. 그때의 바이두 같다.

바로 < p >


'그런데 우리는 두 가지 문제를 봐야 하는데, 첫 번째로 중개주가 상장 과정에서 불규칙한 행위가 많지만, 이런 경우는 반향수매 등의 수단이다.

이들이 허공기구에 잡혀서 중개주의 전체에 부정적인 이미지를 선사했다.

또 다른 하나는 공회사에서 사기꾼 회사를 잡은 뒤 신용을 세우고, 신용을 이용해 큰 문제도 없는 회사로 신동, 기호, 지중등 회사의 위기를 초래했다.

바로 < p >


이개복 의 발문반박 후 Andrew Lefttttp:"CNBC 에서 TV변론을 요청했고, 10만 위안의 호호피유를 너무 많이 걸었다.

당시 이회의는 전혀 이해해 주지 않았다.

그는 반년 전 약속을 뒤돌아보며 여전히 말투가 단호하다.

바로 < p >


사전의 ` 나의 보고는 이미 모든 증명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명확하게 증명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의 반응은 모두 피중취가 가벼워 나의 도전에 응하지 않았다.

그가 증명할 수 있는 충분한 연구와 관점이 있다면 나는 변론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바로 < p >


‘p ’은 반년 지나 온 물과 시트론 두 곳의 비즈니스 기구도 작년 말부터 주의력을 바꾸기 시작했지만 지난 몇 년의 음영은 여전히 남아 있다.

국내 일부 회사들은 민폐를 피하기 위해 아예 사유화 도로를 걷고 또 일부 홍콩으로 바꿨다.

바로 < p >


'미래 세 가지 가능성'은 많은 회사가 사유화되거나 전항주'를 비롯해, 두 번째는 과거의 음영이 풀릴 수 없고, 중미관계까지 계속 긴장해 중개주가 부진을 초래했다. 세 번째는 내가 가장 보고 싶었던 것이다. 비록 과거에 도전했지만, 또 하나의 좋은 회사에 충분한 숫자로 투자자들을 회복시켰다.

바로 < p >


‘주식시장의 기억은 짧아서 2년 동안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을 것 같다.”

바로 < p >


'부화 '10년 안 죽은 회사 < < p >


'p `09년 새 공장 창립 이후 이개복은 매년 15에서 20개 초창회사의 리듬을 유지하고 있다.

바로 < p >


은 외부 측에서 줄곧 두 가지 추측을 갖고 있다. 하나는 그의 전방위 부화 패턴이 국내에서 가능한가? 2는 창의공장의 바람과 의기투합성을 더욱 약화할 수 있을지 여부에 대해'부화 '기능을 약화시킬 수 있을까?


‘p ’의 단계적인 부화는 10년 안에 죽지 않는 회사를 만들어, 브랜드를 만드는 데 충분한 경영 능력이 있다.

단순히 A 륜융자를 받으려는 것은 천만달러 이상이다. 이개복은 부화 아래 정의다.

"이렇게 정의하면 1년 5개."

바로 < p >


은 조기 투자 항목에서 몇 군데 이미 고치를 깨뜨린 나비가 있다.

2011년 1월 ‘완두콩꼬투리 ’는 제2차 융자 자립문호를 획득했고, 2011년 11월 바이두인수 모바일 플랫폼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 ‘마투요정 ’을 2011 년 6월, 땡땡 홈페이지를 통해 A 륜융자 리바바바가 모바일 모바일 모바일 통계 분석 도구 ‘동맹 ’을 획득하였다.

바로 < p >


‘p ’은 “1년에 20개 회사를 투입하면 2년 안에 이 회사들이 A 륜을 절반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이미 소속사가 출시될 수 있는 것을 더 보고 싶고 동시에 기회를 만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우리는 우리와 함께 협력하는 창업자들이 첫날부터 이런 웅대한 뜻을 품고 거대한 브랜드를 창조하는 고위험 높은 보답의 길을 걷길 바란다.”

바로 < p >


은 자본 탈퇴를 기꺼이 보고 미래가 갈수록 많아질 것이라는 자본 탈퇴를 기꺼이 예상하고 있다.

상장 경로는 각기 위험이 있고, 현재 국내 거물들은 갈수록 합리적인 가격을 끌어 들여 구입하기에 매우 드물다.

이것은 전체 생태 환경에 좋은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많은 천사 펀드의 자금고리가 끊어질 것이다.

바로 < p >


‘p >의 올해 이개복은 새로운 공장의 투자보폭을 가속시키지 않았는데, 그렇게 해서 희석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이 브랜드를 유지하고 문턱을 높게 올려놓고 가능한 한 도울 회사를 돕기 바란다.”

바로 < p >


'p'은 해외 이동사교응용이 새로운 기술 진화 과정을 끊임없이 추진하고 있으며, 과연 중국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이 될 수 있을지 궁금하다.

그는 거의 주저하지 않고 중국에서 다음 페이스북을 만들기 어렵지만 중국의 인스타그램을 키우는 데 큰 잠재력이 있다.

바로 < p >


‘사교 + 오락 + 이동 요소가 있으며 대중 수요를 사로잡는 회사의 확률이 가장 크다 ’고 그가 총결했다.

바로 < p >


'인스타그램이 성장할 수 있는 것은 페이스북이 기존 사교 연쇄를 이용해 현재 페이스북, 웨이보, 웨이보, 웨이보, 웨이보, 웨이보 이런 사교 사슬을 활용하기 위해 사용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연예 속성은 미국에서 여전히 우선적이며 중국에서 더욱 그렇다.

바로 < p >


'p'은 올해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가 2억에서 5억까지 상승한 이정표식의 변화에 따라 이동 체험이 이미 PC 단을 대신해 혁신적인 고민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바로 < p >


과 동시에, "누군가가 하는 이 말은 천하가 되는 말이다."

그의 눈에는 대중 시장 소비자들이 대부분 천 위안 이하의 스마트폰을 구입하고, 컴퓨터를 많이 사용한 경험이 없고 젊은 서너 선도시 사용자로 불리고 있다.

바로 < p >


'PC 시대, 중국 인터넷 회사가 외국 회사를 물리쳤습니까? QQ, 바이두 스티커, 강댄스단 이런 응용과 웹사이트입니다.

그래서 이제 저희가 이동단의 바이두와 Q를 주목해야 합니다.

바로 < p >


‘p ’은 웨이보 외에 리카복이 가장 자주 사용하는 휴대전화 응용도 톡톡 튀어나온다.

이것은 새로운 공장 투자를 위한 인터넷 개발의 유성사진 커뮤니티다.

이개복은 가끔 자신의 웨이보 내용도 여기에 한 번 보내며, 여기에 음성을 넣을 수 있다.

그는 여기에 있는 팬덤은 웨이보의 1분의 1이었지만, 싱글 정보 재생 횟수는 항상 웨이보보다 10배나 크다.

"같은 내용, 여기 방송 횟수는 28,000번, 웨이보보다 많다. 만화 한 장만 59,000번.

간단한 글자 58,000번, 그는 휴대전화를 꺼내 이 숫자를 보여 주었다.

바로 < p >


'p'은 지난해 10월 상위권에서 지금까지 톡톡 튀는 아이폰과 안탁 사용자의 다운로드 1천만 뷰를 돌파했으며 화이트칼라 등에서 대량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팽보 보도는 3월 10일, 톡톡 튀는 영어판 웨이브도 애플상점에서 발표됐다.

“이런 폭발적인 제품은 아주 간단할 것이다. 아무한테도 가르칠 필요는 없다. 곧 당신의 감정을 포착할 수 있을 것이다.”

창시자 허조군의 예상에 따르면 올해 5,000만 명의 새 사용자 등록을 톡톡 받게 돼 3년 내 숫자는 2억을 넘어 인스타그램이 2년 반 1억 가입자의 발전속도를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중국식 혁신 ’은 사실상 각종 좋은 물건을 가져오는 것이며, 서너 다섯 개의 기존 창의성을 먼저 굴리기 시작하고, 이후 자신의 아이디어를 몇 개 추가했다.

소신이 이렇게 일어나는 것이고 탁탁 하는 것도 새로운 사례다."

바로 < p >


바로 < p >

  • 관련 읽기

파필트는 투자 생애 를 밝혀 이해하고 있다

업종 지도자
|
2013/5/6 16:19:00
29

패션 브랜드 켄조의 창시자 고전현삼

업종 지도자
|
2013/5/6 16:19:00
31

구찌 창작 프리다 ·자나니

업종 지도자
|
2013/5/6 16:05:00
52

니트의 장문인 미스썬

업종 지도자
|
2013/5/6 15:11:00
19

세계 의류 브랜드 지식

업종 지도자
|
2013/5/5 10:30:00
13
다음 문장을 읽다

무한 방직 의류 기업 적응 시장 변화 가 각기 기발한 뛰어난 업적 이다

시장의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 무한 방직 의류 기업들이 적극적으로 혁신, 내공, 이중 브랜드를 적극 잡아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제각기 고교를 보이고 있다.우한시 정부 관련 부문에서 우한시 방직 의류 산업은 올해 1 ~3월 이상 기업이 생산액 39억 4억 원을 이루며 지난해 동기대비 23% 성장했다고 기자가 전했다.그들이 어떻게 했는지 같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