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문 날염 기업 이 적극적 으로 변형 업그레이드 의 길 을 개척 하다
‘나염 업체는 가다
국가에서 내놓은 신 < a href = “ http / / / / www.sjfzxm.com /news / news > < 방직 염색물 배출 표준 > 은 2013년 1월 1일부터 본격적으로 실시하고 새로운 배출 기준이 날염 업체에 더욱 엄격한 요구를 제기했다.
해문시는 방직 생산대시로 크고 작은 날염업체가 30개에 가까운 신규 배출 기준으로, 이 시의 날염업체 업그레이드 개조가 시급하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news /)'를 관철하기 위한 공업 ` ` ` ` ` 온라인오염 배출 `의 새로운 표준 규제 `해문시위 ` 시청 `생태해문 ` 건설에 대한 요구 ` 시공상련 날염업상회 협조 협조 `2013 날염 업계 수오염물 배방 정비 진급 `
이 중 11개 일 배수량 500톤 이상의 기업은 중수회용 공사를 완성하고 중수회용률은 30%보다 낮지 않다.
이 정비 활동은 조직 준비, 개조, 준공 검수 3개 단계로 나뉜다. 올해 5월 10일부터 10월 말까지 기본적으로 끝났다. 역시 5개월이다.
현재 28개 기업이 개조 방안을 제시하고 있는 설계와 자금의 조달을 진행하고 있다.
이 시의 날염업업체 소통염색유한공사는 지난 몇 년 1500여만원의 개조 달표 배출시설 기초에 올해 480만원을 투입해 제표업과 중수회용 목표를 실현했다.
바로 < p >
'현재 해문시 (a href ='http://wwww.sjfzm.com)'이'날염 업계'의 폐수 처리 패턴은 주로 두 가지가 있는데, 일종의 간접 배출이다.
현재 새 배출기준은 간접배출업체의 COD 배출 기준을 원래의 500밀리그램에서 200밀리그램으로 높여 직접배출업체의 COD 배출 기준을 원래의 100밀리그램에서 80밀리그램으로 높였다.
이러한 배출 기준에 근거하여 현재 해문시 날염업체는 거의 표준에 도달할 수 없다.
바로 < p >
은 올해 초부터 시환경보호국에서 조사하여 파악하여 날염 기업의 현황을 파악하였다.
현재 상황으로 보면 우리 시의 날염기업은 주로 세 가지 방면의 문제가 존재한다.
은 대다수 기업이 공업 경제의 발전에 따라 생산이 점차 확대되어 이전에 설계한 처리시설이 상대적으로 일치할 수 없다; < p >
2는 어떤 기업이 관리상의 부실한 경영 시설을 정상적으로 운영하지 못하기 때문에 원래의 표준에 이르기까지 이르는 것이 비교적 어렵다 < >
‘p ’은 폐수 치수에 대한 인식에 약간의 편차가 있기 때문에 사상적으로는 ‘조금이라도 고치면 된다 ’는 잘못된 관념이 있다.
바로 < p >
은 조사 결과를 모방하는 과정에서 시환경보호국에서 전문가를 기업에 초청하여 일공장을 개정하여 각 기업의 생산 규모와 생산 설비, 처리 시설의 현황과 일부 생산 과정 중 원자재 등을 다른 상황을 고려해 일부 전문가들이 그들을 설계 배구 시설을 개발해 주십시오.
바로 < p >
이 지난 7일 시환경과 인화협회가 합동하여 < a htttp: < ww.sjfzmcom > 을 통해 < 날염 업체 < 미트미트 회의를 열고, 이해절점을 명확하게 분석한다.
회의는 올 연말 제표 업그레이드 및 중수회용 업무를 완수하고 간접배출한 기업이 내년 3월 이 개조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5월말까지 시환경국에서 일정한 규모의 간접배출업체가 중점기업으로 승급과 중수회용공사를 실시했다.
바로 < p >
사전의 회의가 끝나자 날염 업체들이 분분히 행동하다.
이래진의 통달 염색유한공사는 이미 의흥천립 친환경 유한회사와 폐수 처리 계약을 체결해 도면 입찰에 따라 토건 공사를 시작하고 5월 말에 개조 공사를 할 계획이다.
이들이 간접 배출업체이기 때문에 국가의 요구는 COD200 밀리그램에 따라 현재 설계 기준이 150mg씩 올라가 특수한 상황에서 입찰할 수 있다는 것을 확보하기 때문이다.
전체 개조 공사의 실시는 약 120만 원 정도다.
바로 < p >
'임강신구'의'http:'http://wwww.sjfzm.com'에서 `날용 날염 `은 `의 3개 회사를 개조하여 기존 설비를 조성하고, 이번에 비룡 프린트가 제보업과 중수회용 두 공사에 포함돼 총 280만 위안에서 300만원까지 투입된다.
바로 < p >
'p'은 지금까지 해문시 28개 날염업체 중 1차 18개 기업이 정비 방안을 제출해 100만 ~500만원 불등이다.
이 가운데 통해 염색, 인염, 기창가거 등 세 업체들이 개조를 시작했다.
일부 부정적 인 기업 을 향후 시 환경 당국 은 재권 출격 을 실시, 법 강추 를 시행, 독무 의 힘 을 강화, 매주 한 번 모니터 를 해 주 한 회 의 샘플 분석 에 새로운 표준 에 이르지 않 았 고 단호히 처벌 을 할 것 이다.
바로 < p >
< p >의 이번 날염 업계 제표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날염 협회 회장, 통해염색 유한회사 회장 왕빈 (황빈) 은 날염 업체가 ‘ 정부가 고쳐야 한다고 생각한다.
날염 기업은 적극적으로 정돈해야만 출로가 있다.
국가의 새로운 표준 출범에 직면하면, 만약 날염 업체가 다시 규정을 위반하면, 폐쇄된 운명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a http: www.sjfzezfzm.com ’을 통해 ‘날염업체 ’를 인쇄 업체 ’는 각성하여 자발적으로 개선해야만 생존할 수 있는 공간을 얻을 수 있다.
따라서 전 시 모든 날염 기업이 위기, 책임, 책임, 책임, 책임, 체득, 신속하게 행동하기, 트레이닝 보보를 빨리빨리 제시하고, 자금을 빨리 입수하여 레벨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해문의 물을 더욱 녹색, 환경을 더욱 아름답게 할 수 있기를 바란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겉감 | 우리나라 방직 공업 과학 기술 혁신 능력 이 안정적 으로 높아졌다
- 겉감 | 무역촉회는 국별 안내 기업의 대외 투자를 발표했다
- 유행화 | AF1 신발 신규 캐러멜 뱀 무늬 배색 노출, 비주얼 폭표
- 패션 브랜드 | 뷰티 캐럿, 캐럿, WIP X A.P.C. 새로운 연명 시리즈 내년 상륙
- 뉴스 택배 | 부력·새로운 패션, 패션 업계 디지털화 전환형 고봉 포럼 품목 가득
- 유행화 | Lebron 17 신발의 새로운'인프란드'배색 노출, 너무 흡정 하지 마.
- 뉴스 택배 | 신규 소매, 캐나다 거위는 디지털 개념점을 내놓았다.
- 겉감 | 《 국가표준관리법 》 좌담회가 서울에서 열리다
- 겉감 | 방직 지식
- 패션 브랜드 | 미조 Off-White 새로운 Arrows 트렁크 시리즈 판매
- 염료 가격 이 최적화 자산 구조 를 날염 기업 발전 동력 으로 만들다
- 복장 기계 업그레이드 모델의 영항자 ---자동화 의류 기계전
- 국가 면화 수집 정책 은 시급히 개혁 완비 해야 한다
- 환경 보호 는 화학 섬유 산업 의 새로운 시대 의 주제 가 될 것 이다
- 2013 신발 산업 전망: 유암화명 과학기술에 의존하여 새로운 국면을 개척하다
- 홍안 과 호문 과 손잡고 발력 방직 의류 산업
- 팽주: 서부 의상 모두 의상 패션 센터 깨우기
- 대중과 손잡고 싶어 광동 피혁 상업은 업계의 고속 발전을 돕는다.
- 방직 업종 구조 조정 추진기 정보화
- 우리나라 방직 의류 대외 무역 정세 는 낙관적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