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제화기업은 무엇을 가지고 ‘ 용공황 ’ 을 해결합니까?

2008/7/31 0:00:00 10275

제화 기업

진강 패션제화공장 용공 정세가 나날이 심각해지고 있다. 올해 90여 만여 명의 외래노동자를 보유한 복건진강시에는 단체점프 빈도 빈번하고 많은 직원들이 노동 계약을 체결하기 싫어하는 경우가 뚜렷하게 증가했다.

많은 기업들은 현재 국내외 경제 형세 압력 아래 용업 문제는 기업이 생산 원가 상승, 위험 대응 능력을 높이는 중요한 요인이라고 생각한다.

진강시 정부와 용공기업은 용공 환경을 최적화하여 근로자의 합법적 권익을 절실하게 유지하고, 좋은 제도와 문화 환경을 창조하여 '용공황을 완화하고 있다.

일부 노동자들은 노동 계약서 집단이 빈번하다 근로 보장 부문 통계에 따르면, 올해 전체 진강시 총수 3만 명 가까이, 기업 간공경쟁이 치열하다.

정부, 기업이 외래공에 끌어들이는 데 적지 않은 일을 했지만, 작업 형세는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다.

후쿠푸젠 은가공예품 회사 대병곤은 기자에게 "우리 회사는 7일, 22일 2회씩 월급을 지급하는데 1인당 1600원 이하 임금, 노동계약법에 따라 계약을 체결하고, 유급 휴가를 무료로 묵고...

이런 인력 모집 조건은 이미 상당히 괜찮았지만, 노동부족은 여전히 장기적으로 56백 명 정도 유지된다.

“ 가장 심각한 것은 훈련이 잘 된 노동자들은 종종 며칠 동안 머물지 못하고 달아났는데 ” 대병곤은 지금의 많은 노동자들이 기업과 노동 계약을 맺기를 원치 않는다고 말했다.

진강에서 아르바이트하는 강서인 장경휘가 계약서에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회사가 낸 그 부분의 사보금도 가져가지 않으니, 그냥 손에서 보내는 게 낫겠다.

그리고 계약서에 서명하자마자 손발을 묶었다.

진강 기업은 노사원 복귀 장려를 위해 노직원을 장려하고 노대 신규 노동자 한 명을 모두 200원에서 400원까지 받을 수 있는 중개비를 장려하고 있다.

“ 어떤 외래공은 고향의 관계에 따라 고향에서 한 무리의 사람들을 가져다 주고, 어느 기업이 주는 리베이터는 어느 곳으로 간다.

일단 기업이 결원이 생기면, 더 높은 할인비를 내고 싶으면 직원들을 모두 끌어내라.”

또 동료 관계나 직장 상급관계로 ‘사람을 파기 ’를 전문적으로 하는 사업은 중고액 ‘소개비 ’를 벌고 ‘민공매니저 ’의 직업이 등장했다.

신규 직원이 우리 여기에서 서너 달 동안 일하다가 숙련공 이 되었는데, 다른 사람이 파면 솥 끝을 파는데, 뿐만 아니라, 회사 교육비 백화 뿐 아니라 전체 부서나 생산 작업현장이 마비될 수도 있다 "며 복건빈의 유한회사 사장은 허동송 (허) 양털이 양털에서 나왔다고 하더군요.

"홈이 잦아서 외래노동자의 권익이 보장되기 어렵다."

외래공의 생존 환경을 최적화하겠다고 외래공의 생존환경을 조성하기로 약속한 기업이 나날이 엄격한 용업 형세를 겨냥해 최근 진강시에서는 외래공의 업무를 선대하는 데 힘썼다.

진강은 진강에서 "진강에 있는 농부들은 기업의 악성 때문에 손해를 당하지 않도록, 진강에 있는 농부들 자녀 한 명은 학업을 하지 못하게 하고, 진강에 있는 농부들 자녀 한 명도 배우지 못하게 하고, 진강에 있는 농부들은 권력을 갖지 못하게 했다"고 약속했다.

부농공의 임금을 확보하기 위해 진강은 기업의 체급보증금 제도를 설립하여 농부들이 악의적으로 빚진 봉급을 받게 되자 일시적으로 해결하기 어려웠을 때 조정금에서 먼저 지불하고, 정부가 체불금을 요구하는 것을 돕고 있다.

조제금은 1기 600만 원을 마련해 시운전을 거쳐 2008년 4월 말까지 1000만 위안에 이른다.

진강진진진진진제제제화공장 30명 근로자 303명이 사장의 행방불명으로 200여만 원대의 임금을 체납당했다.

이 소식을 접한 후 정부 부서가 신속하게 개입하여 300여 명의 노동자가 사장이 악의적으로 빚진 봉급으로 한 푼의 손실을 당하지 않았다.

진강은 노동쟁의 처리 방면에서 외래공위권을 개통했다. 관련 기관이 빨리 세워 빨리 심문, 빨리 결말을 요구했다.

2007년 시 전체 노동쟁의 사건 2956건을 처리해 농민공위권자 11300명, 집단 논란 사건 42건을 처리해 2769명, 농민공의 임금 추회 보조금 32.6만원을 도왔다.

양자공자녀교육에 따르면 진강은 2002년 복건성 (복건성) 에서 농민자녀의 입학비를 먼저 취소하고 2006년 진강은 전국에서 최초로 “ 전일제 공소학교 위주 ” 로 농민의 정책을 받아들여 “ 학생은 지역을 가리지 않는다 ”, “ 본지방생의 차이 없이 취학하는 교육국 ” 을 실시했다.

외래공 자녀 공평교육 사업은 진강 재정에 보탬이 됐지만 진강시장 이건휘는 외래공에 대한 공헌에 대해서도 이런 일은 마땅히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런 조치를 취하는 것은 외래공과 현지 노동자의 차별을 없애고 농부들이 진정으로 시민 대우를 받는 것이다.

이건휘는 "한 아이를 붙잡았다면 한 쌍의 부부와 한 가정을 남겨 둔 셈이다"고 기자에게 말했다.

지난해 가을 공립 학교에서 취학한 외래공자녀 총수는 121418명으로 올해 설 개학을 한 뒤 74명으로 줄었다.

“대부분의 아이들이 진강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부모도 진강에 머물렀다는 뜻이다.”

제도 와 인문 환경 안정 직원 팀 에 의존 하 게 하 고 있 는 원창 기계 제조 유한 회사 는 에너지 절약 기계 장비 생산 업체, 회사 노조 는 기업 주, 각 부서 주관 직원 대표 로 구성 된 임금 위원회 를 공동 설계 '임금 제도 다.

이 제도는 임금 8등급으로 급여를 8등급으로 나눠 근무하는 모든 직원이 무공으로 임금을 자동으로 올리고 있다. 큰 공헌이 있는 직원에 대해 월간 임금 수입이 3급까지 늘고 있으며, 임금은 6퍼센트에서 15% 에 달한다.

후베이 양번은 아르바이트에서 온 후원자로 홍창 기계로 일한 지 이미 2년이 되었다.

그녀는 기자에게 회사에서 싸먹는 것을 제외하고는 현재 자신의 월 수입이 2000여 위안이라고 말했다.

‘용공황 ’은 홍창 기계에서 나타나지 않았고, 올해 설 이후 공장 직원들의 복귀률이 99%에 이른다는 것으로 알려졌다.

부지창은 "직원들에게 노동자를 끌어 줄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직원들은 단기적인 이익에 의존해서는 안 되고, 결국 완벽한 제도와 인성화의 용공 환경에 의존해야 한다.

  • 관련 읽기

체육 용품 3 거두 가 올림픽 경기장 을 징전 하다

시장 시세
|
2008/7/31 0:00:00
10323

신발 기업 브랜드 가 올림픽 가격 인상 에 응하는 것 은 이익 이다

시장 시세
|
2008/7/31 0:00:00
10335

폴리우레탄 하류 가죽 제화 업체의 대산 4개

시장 시세
|
2008/7/30 0:00:00
10271

노력!방직 대국을 방직 강국으로 만들어!

시장 시세
|
2008/7/30 0:00:00
10255

올림픽 은 목전 에 각 대 체육 브랜드 가 5 대 경색 에 빠졌다

시장 시세
|
2008/7/29 0:00:00
10324
다음 문장을 읽다

국제 신발 업계 의 거물 이 잇달아 생산 라인 을 중국 으로 전환할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