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 독립 디자이너 황몽기
‘p ’은 황몽치가 디자인한 배추를 수놓은 신발이 영국 V &A 박물관에 소장되었다.
그녀의 작품은 베이징 3리툰 BNC 디자이너 집합점에 놓여 있다.
15년 독립 디자이너 브랜드 창업을 경험한 상하이 여인은 특유의 조성과 스타일을 지니고, 외할머니가 가장 사랑하는 자제 슈즈를 디자인에 융합해 교묘한 상상을 통해 색다른 패션을 선보였다.
운동원소든 채소밭 시리즈든 신발마다 그 이름과 의미가 있다.
바로 < p >
‘p ’의 작은 수zhou Cobler '‘a http: ‘www.sjfzm.com /news /news /index.aaaast ’는 바로 해외 판지 추천 게시판에 올랐다.
1997년 디자인의 첫 신발부터 2003년 상하이 외변에서 가게를 열어 오늘까지, 황몽기씨는 현당 깊숙한 곳에 숨어 있는 여울 아파트의 작은 가게를 오가는 것은 여느 손님이 여간 아니다. 테레엔세븐 Tam, Anne Bass, Laphael Masne de Chermont 상하이 사장 …….
바로 < p >
'p 패션 트렌드'는 바로 이런 번갈아 할머니가 가장 사랑받았던 헝겊신, 외국인들이 사랑받았던 중국인들의 무감한 수화로 황몽기씨가 디자인의 영감을 담는 미묘한 예술품이다.
바로 < p >
사전의'strong'이 ''의 유행 컴백'을 대표님 대표님'사전에'작 /p'을 아세요?
'그녀들은 꽃신만 신고 비가 오면 어떡해요?'
바로 < p >
《p 》 이 세계가 동양에 끌려 중국 전통을 대표하는 원소가 시장을 몹시 갈증나게 한다.
노원락의 다락방을 수리하고 이주했다. 명나라 자기나 더 오래된 골동품을 찍으러 가는 사람이 있다.
의상계에서 전통적인 컴백은 두 가지 다른 방식으로 구현된다. 어떤 젊은이들은 전통의상에 열중하는 현대적인 연출을 선호한다. 일부 젊은이들은 중국 원소의 서양 의상 스타일을 장식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런 의상 품위상의 변화는 고금으로 바뀌는 디자이너들이 무한상기를 가져왔다.
바로 < p >
은 그녀가 상해의 최초의 광고 설계인 중의 하나이다.
손가락 하나하나 열고 혈기 왕성한 미친 행동: 갑자기 그림을 그리려고 해서 매일 작은 공책을 가지고 미친듯이 그려내려고 생각했다.
8 년 전, 그녀는 갑자기 수화에 연연하여 이 수놓은 기연을 수놓았다.
바로 < p >
는 지난 2003년 첫 전문점으로, 당시의 고객들은 거의 외국인이 되었다.
그들은 비단으로 짠 슬리퍼, 가방과 목도리를 좋아한다.
일부 중국인들은 가게에 들어가 사방을 둘러보고 "외국인들이 좋아하는 디자인이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사실 서양 의상 브랜드도 이런 도전에 직면해 서양인이 좋아하는데 중국인은 좋아하지 않는다.
2003년 쿠키 (Gucci)와 아르마니 (Armani)가 중국 주제를 내놓은 의상 시리즈를 글로벌 반응이 커졌지만 발원지 중국의 냉랭함을 받았다.
바로 < p >
‘p ’은 현재 황몽기의 고객 중 절반이 중국인 가운데 20, 30, 40대 변호사와 은행가 중 대부분이다.
갈수록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신발이 매우 유행이라고 생각한다.
"누군가 우리 집 신발만 신는데 비가 오면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그녀는 장난스럽게 웃기 시작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사전의 전통을 따로 분해하는 `strong `가 ` `
'그 개그개그개그 좋은 소재'.
바로 < p >
'p class ='p0 'style ='margin -top: 0pt, margin -bottom:0pt' '-'span style ='font -family: Times New Roman', font -size: 9pt, mso -spcerun: yes' -{page {spage / / span ('s >
'p '-'엔드프라그먼트'가 유행하는 풍조는 지속적인 생명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한편으로는 예쁜 수화화가 중국에서 사라지는 지 오래다. 전통을 소중히 여겨 보니 모순이 많다."
황몽기에서는 전통적으로 안아줄 수 없고 새로운 아름다움이 있어야 더욱 아름다울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소원해지고 회고받을 수밖에 없다.
바로 < p >
‘p ’은 그녀의 설계도를 보고 한동안 ‘스포츠 스타일의 수놓은 꽃신 ’이라든지 ‘꽃무늬 운동화 ’를 수놓아 밝은 파란색 헝겊 조각을 맞춘다. 현란하고 부드럽고 부드러운 그녀의 신클래식주의에 맞는 스타일링이다.
황몽기의 디자인과 관견이 있는 전통 중식 패턴이 다르다.
자세히 보면 고전적인 꽃, 나비, 수탉, 채소 등 대백화 스타일의 패턴이 발견된다.
그녀는 생활에서 영감이 나오는 약간의 웃음거리가 많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이 채소 시장에서 물렁한 배추를 보고 크게 소리쳐 “ 너무 예쁘다! ” 라고 화병에 꽂을 것을 원망했다.
시퍼렇게 푸른 배추가 이렇게 비단 신발에 실렸다.
절리된 친구의 각종 갈등을 겪어 영감을 계속 생생하게 하는 부화와 본진적인 반전은 사람을 회심케 한다.
이로써 배추를 수놓은 신발이 탄생해 영국의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다.
바로 < p >
‘p ’은 그해 필리핀 시골 친구 집에 놀러 가며 정원에서 원기왕성한 수탉이 갑자기 한 칸의 여친의 만총애를 얻었지만 새벽에 사람을 울리며 청몽을 깨우칠 때 여자들이 원성심을 불러일으켰다.
황몽기도 재미있고 신발에 수놓아 두었다.
여자 디자이너의 유머는 사소한 디테일에 의해 더욱 쉽게 발산되고 연상적이며 흥미진진하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경영 법칙 `
은 사업이 없으면 좋은 디자인은 전설에 불과하다.
바로 < p >
은 경제적 이익이 없기 전에 모든 설계는 스스로 즐기는 속임수만 계산할 수 있다.
이 때문에 디자이너 는 특수한 문인 이 됐 다. 한편 디자인 은 더 많은 시장 가치 를 교환 하 고 싶 고 다른 방면 에서 가급적 으로 청아한 품성 을 보존 하 고 싶 고 개점 에서 사업 에서 각종 갈등 이 있 는 과정 이 매우 어렵다.
바로 < p >
<황몽기씨 >는 처음부터 뉴욕 브랜드상점에 용감하게 < a http: Antropologie < a href = < htttp < www.sjexm.com >
이 최첨단 디자이너 작품을 파는 회사는 상대가 큰 회사라고 생각하며 초청장을 보내서 회사에 참석해 달라고 요청했다.
상대방 시장부가 정식으로 교섭한 후, 그녀의 브랜드 디자이너 성 황, 판매 성황, 씨앗, 씨앗, 씨앗, 씨앗, 씨앗, 씨앗, 씨앗, 씨앗, 씨앗, 씨앗, 씨앗, 씨앗, 씨앗, 씨앗, 씨앗, 씨앗, 씨앗, 씨앗, 씨앗, 씨앗, 씨앗, 씨앗, 씨앗, 씨앗, 씨앗, 씨앗, 씨
바로 < p >
'p '' 그리하여 황몽기씨가 장사를 시작하여 십 몇 년 동안, 그녀는 마침내 가게를 어떻게 개업해야 할지 알게 되었다.
처음에는 열 켤레의 신발이 눈에 띄는 것을 보았지만 손님이 문을 들어서자 이 가게는 사무실일 뿐이라고 생각했다.
현재 수주코bler는 거의 매달 신제품이 있으며, 품종은 신발, 가방, 등롱 등 가정용품으로 확충되고 있다.
많은 여행객들이 밖에서 그녀의 이 가게를 보고 갑자기 친근감을 느끼며, 한 번에 다섯 여섯 켤레를 사서 돌아갔다.
바로 < p >
'사람들이 거창한 계획에 익숙해져서, 아무래도 성공이 100개에 들어야 할 것 같다.
하지만 디자이너는 자영업에 더욱 적합하다.
한때 수공제로 간판으로 삼았던 가게는 지금은 이미 ‘수놓은 어머니 ’라는 포인트가 되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패션 포스터 | 가을철 여자들은 이 가을 카희의 명품으로 파우더를 소공으로 들게 한다.
- 이번 시즌 유행 | 초가을의 외투 아이템은 트렌치코트 양복을 입고 상선에 올랐다.
- 허튼소리를 하다 | 구덩이를 밟지 않다.여성복 브랜드 운영에 주의해야 하는 5대 뇌구
- 허튼소리를 하다 | 창업 여장 가맹점 돈 벌어 가맹 여장점 필수 22개 문제!
- 시세 분석 | 짧은 현금으로 유연하게 제시한 가격은 몇 시까지 견고하니?원료가 약해졌는데, 베일 베일 기업은 여전히 이익 운행을 부담하고 있습니까?
- 국내 데이터 | 8월 전국 규모 이상 공업기업의 이윤이 전년 대비 2% 하락했다
- 패션 속보 | 콘웨이 일본 X Paul Smith 새로운 연명 All Star 100신발이 다가온다
- 지방 핫점 | 개발도상국 방직 복원 관리 관리 관리 관리 관리 관리 승주시 시찰
- 협회 동태 | 제3회 중국 방직 비유대회 전항 행사 완료 심사, 대회 개막 카운트다운
- 전시회 뉴스 | 세계 방직 제 2 회 세계 부상 대회 를 연동 하여 소흥 코교 에서 성대하게 개막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