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에서 이여송은'소라대제 '물밍크 코트의 가격을 기자에게 해독했다.
바로 < p >
‘p ’은 기자에게 밍크가 세 가지 기초색 커피색, 은색, 사하라색으로, 다른 색은 모두 이 세 가지 색깔의 변화를 알려 왔다.
한꺼번에 가장 비싼 은파랑 밍크 코트를 예로 한 장의 물밍 가죽 가격은 1200원, 외투는 총 1만 2000원, 물밍크 코트가 보편적으로 쓰여 있는 것은 여우털 깃, 천 원, 물밍크 코트 한 장, 물밍크 코트의 원가 1만36만 원입니다.
바로 < p >
‘p ’은 인공 등 각종 비용을 공제하고 총대리, 그 분 (A http: ‘http://wwww.sjffzm.com /target =‘u blank ’의 의상 '' ((A /a)의 천위안을 벌었다.
이에 앞서'양로대제'는 매장 설립 전문점, 입장료는 25%, 25%, 증가가치세 9점, 즉 9%, 그리고 카드 1%, 4%에 가까운 고정 원가, 할인 등 각종 비용을 부담해야 한다.
한구북해녕피혁성에서는 최근 4할에 가까운 비용이 절약됐다. 피초는 4할의 원가를 절약하는 것을 의미하면 자연히 ‘상가 수만, 한구북해닝피혁성에서 1만여 위안을 팔게 된다 ’는 상황이 나타난다.
바로 < p >
은 기자에게 저가로 소비자와 브랜드의 이중 이득을 가져와 표면에 브랜드 이윤 공간이 조금 작아 보이지만 피초소비시장이 재배되자 더욱 장기적인 가치가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비결1 '-'strong' '' '-'의' '-'의''
'strong ''의 전작료 물류 원가 가 가 작다' '-'strong' ''의' '
‘p ’은 전통 관념에서 보기에 어떤 상품이 원산지에 있는 가격은 틀림없이 가장 낮을 것이다.
그러나 인터넷 시대와 현대화 물류의 발달은 이 관념을 전복시켰다.
한구북해녕피혁성에서는 피초가격이 원산지보다 더 낮다.
바로 < p >
'한구 북해녕피혁성'은 2011년 9월 28일 개업한 후 2년 동안 이미 백만 건건을 더 많이 팔았으며, 더 많은 무한인들이 이곳을 피초의 정종으로 삼았다.
바로 < p >
씨 가족은 무창 중남로 사는 팽여사는 2012년 한구북해녕피혁성과 초천금보에서 열린 독자단매회에 참석하였으며, 그녀는 1100위안의 가격을 선생으로 검은색 가죽옷을 골라 자신이 1700위안의 카멜 여사 가죽 코트를 골라 구입했다.
집에 돌아온 후, 이 두 옷은 원래 옷에 대해 비교적 까다로운 선생님에게 칭찬을 받았다.
이때부터 그녀는 수습할 수 없었고, 먼저 친척과 친구들을 데리고 해닝피혁성을 45차례 거닐었다.
올해 여름 방학, 펜 여사는 절강관광을 하고, 또 특별히 해닝을 한 바퀴 돌았는데, 그녀는 해닝 현지 제품이 한구북보다 싼 것이 아니라, 심지어 가격까지 높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거 어떻게 된 거예요?'미트립'이에요.
<한구북해녕피혁업협회 회장 오문복 여사 소감: 한구북해녕피혁성의 피초는 매장보다 훨씬 싸다는 것을 확인했다.
바로 < p >
'절강해녕 피초의 최저 할인은 2.6퍼센트, 한구북의 해닝피혁성은 2.2퍼센트까지 할 수 있다.
가격 혜택이 이처럼 커서 주로 한구북시장 임대료, 물류 비용과 비교적 낮다.
오문복은 한구북에 입주하는 가죽상가가 일선 브랜드로, 제품은 절강해령과 동시했으나 이곳은 임대료가 낮아 400평방미터 점면, 1년에 임대료 10만원, 절강해닝 임대료는 400만원에 가깝다. 게다가 한구 북개점에는 입장료, 판촉료 등 추가 비용도 없고 한구북그룹의 각 이호정책을 지원하기 때문에 피복제품은 절강 해령보다 500원, 물밍 등 고가 제품은 더 싸다.
{page break} < < >
사전의 STrong '' 미트당'의 비결 2 '-'strong' '-'립' '
'strong '' 제조사 직영 유통 코너가 적다 '' '-'strong' ''
바로 상품 유통고리가 많으면 자연수등이 높다.
한구북해녕피혁성 피초제품의 저가 비결은 또 하나의 공장 직판이나 후베이 총대리 개점 판매다.
바로 < p >
《p 》 기자가 탐방하여 한구북해녕피혁성 2기 각 브랜드의 매장을 모두 아름답고 아름답게 꾸몄다.
브랜드 이름을 보면 모두 피초업계의 일선 브랜드다.'태구','동방 부인','도팽','수왕','폴라라이스','우크맨 '등 클래식 브랜드가 단칸 가게에서 브랜드 생활관, 4층에서 새로 개척 정품 관으로, 8개 해닝에서 온 최고급 브랜드는 가게 중점의 모델로 고급 소비군체를 제공한다.
바로 < p >
전 성 총대리점 개점의 패턴은 피초의 평가로, 심지어 원산지보다 낮다.
‘바울기사 ’ 후베이 총대리 이여송 씨는 기자에게 이런 이야기를 했다. 작년 겨울 한 패션 잡지에서 출근한 장씨는 한구의 고급상가에서 피초의 가격을 4만원에 가깝게 표시해 사지 못했다.
한 번 안아봐 보는 심리, 그녀는 친구의 동반 아래 한구북해녕피혁성을 둘러보았고, 이여송의 가게에서 마음에 드는 피초는 1만여 위안을 찾는다면 진품이라고 믿기지 않는다.
이여송의 동의를 얻어 장 씨는 만원의 돈을 저당 잡고서 옷을 가지고 백화점에 가서 비교한 결과, 백화점 옷과 똑같아 결국 흔쾌히 샀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