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통 구두 브랜드 가 초억 위안 판매 순위 에 올랐다

2013/11/18 10:13:00 49

신발 브랜드전통 신발신발신발 기업

은 시장의 다른 한쪽에 소비자들이 인터넷에서 채소를 사거나 옷을 사거나 심지어 차를 사는데, 인터넷 구매 방식은 이미 완전히 받아들여 추앙을 받기 시작했다.

사람들은 새로운 명사 ‘O2O ’를 배웠다. 이제부터 더이상 실체점 시험 ‘a target =‘u blank ’ href =‘http:wwww.sjfzexm.com ’을 습득할 필요가 없다. ‘옷 /a ’를 포함해서, 인터넷 구매를 하는 것이 아니라, 대규모로 가게에 들어가 체험하고, 선상 하단에 도착할 수 있다.

바로 < p >


‘ p ’의 전기상이 ‘ 신조 ’ 에서 생활으로 변했다. 샘저우의 기업, 상인과 소비자들은 그의 영향력을 감탄하지 않는다.

바로 < p >


‘p ’ 본토기업이 먼저 상위권에 오르려고 선상 브랜드가 선상에서 O2O 구축을 시도하며 최근 몇 년 동안 샘저우의 전통 기업은 특히 생산형 기업들이 잇달아 ‘터널 ’을 만들고, 그들이 자체 운영자를 찾거나 새로운 전산업체 종업의 새로운 계층을 초생해 많은 기업들의 기존 마케팅 형식을 바꾸었다.

또 일부 브랜드 외향형 생산형 업체들도 온라인 브랜드 신분으로 ‘터치 ’를 하기 시작했다. 일부 선상 브랜드도 선상 브랜드로 줄을 잇기 시작했다.

바로 < p >


은 선상에서도 복제선을 시작하여 그 해에 경마 범위의 모드를 바꾸어 카드를 씻는 속도가 더 빨라질 것이다.

업계는 3년 선상에서 10년, 빠른 리듬을 달리는 전기상 변화 속도가 일각에서 소비자의 허리를 유혹하고, 일각에서 전체 업종의 활력을 자극하고, 파도와 모래, 변화가 뒤섞일 때, 새로운 기회를 더 많이 창조하고 있다.

바로 < p >


'전통 기업 대부분이 2011년부터 전기상 운영을 중시하며 작년과 올해 최고봉에 이르렀다.

‘a target =‘ u blank ’ href =‘//www.sjfzxm.com '' (a.)’ 신발 업체 가 앞줄을 섰고, 이들 네곳곳에서 전기 조작의 고수를 찾아 ‘쌍십일 ’을 창출했다.

업계 인사 분석설.

바로 < p >


‘p ’은 올해 ‘쌍십일 ’으로, 샘저우일매출 억원을 돌파한 ‘큰 놈 ’은 7필의 늑대 랭킹 2위, 판매량이 1.29억위안을 돌파하고, 전성 최초의 단일 매출액이 억원을 넘는 기업으로 떠올랐다.

“7000여 만원은 천고양이가 공헌한 것이고, 나머지 타오보상성 플랫폼에서 온 것으로 올해 판매량이 세 배 가까이 올랐다.”

늑대 일곱 마리의 전기상 담당자 강타가 말했다.

바로 < p >


‘p ’은 기존의 재고사고로 현재까지 선상에서 새로운 루트 포석으로 삼고, 샘저우의 구두대들이 더 많은 업종의 전통 기업을 거느리고 돈을 빼앗고 있다.

바로 < p >


7363만원! 가장재 분야에서 9목의 판매량 1위의 전적은 전기산업이 전적 플랫폼의 발전 추세를 잘 알 수 있다.

10월 11일부터 11월 11일까지 9목의 단월 판매량은 억 위안의 큰 관문을 깨뜨렸다.

바로 < p >


‘p ’은 지난해 ‘쌍십일 ’과 9목의 판매량은 3500만원으로 당시에 처음으로 ‘쌍십일 ’에 참여한 9목으로 정보에서 물류로 유통되고 있다.

올해는 전문 팀을 찾아가 맞서 직원들에게 격려를 주기 위해 식사와 조기 예행 등을 무료로 제공해 매출 챔피언을 받았다.

"(소포)는 일주일 내에 발송될 예정입니다. 택배회사와의 긴밀한 협력 때문에 미리 포장하고 올해의 사용자 체험은 지난해보다 좋을 것 같습니다."

구목전기상 책임자 설용설.

바로 < p >


'p {page break} < < p >


‘p ’은 작년에 항안 국제도 전제품 부문을 설립했다.

올해 ‘쌍십일 ’은 선상에서 1500여만 위안을 판매해 작년보다 배로 늘었다.

바로 < p >


'사실 올해'쌍십일'의 신발 유량은 예년보다 많이 낮아졌고 자동차, 가전심지어 보험의 가입이 350억 위안을 만드는 양수이다'고 말한다.

업계 인사들은 기존 구두업체가 전기 플랫폼의 영군작용이 점차 담화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올해 천주 유명 스포츠 브랜드는 판매 10위권에 오르지 않았다.

이 브랜드의 선 아래 점포 수가 많아 가격도 실속 있어 선상 구매력을 상쇄했다.

바로 < p >


'올해'쌍십일'을 맞춘 것은'앞신'이다.

업계 관계자 소씨는 말했다.

‘쌍십일 ’에 앞서 많은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품을 쇼핑카에 넣어 대기 시간이 되면 돈을 지불한다.

판매의 승부는 11월 10일, 더 일찍 결정됐다.

바로 < p >


바로 전통 산업이 선상 시장에 진입할 때, 샘저우의 일부 선상 브랜드, 특히 돌사자 일대가 대외무역을 하던 기업들이 국내 브랜드의 정면충돌을 맞닥뜨릴 때 다수가 ‘선선상에서 브랜드를 창출하고, 선착판으로 이어지는 것이다.

이들은 대외무역전기상들의 방식을 국내 천고양이 플랫폼에 접목해 2010년 이후 신속하게 빨개졌다.

거쿠스, 마이도 신발, 중민홍태, 아울러 향기 등은 이 길의 길에 있는 사람들로 떠올랐다.

바로 < p >


은 5년 동안 온라인상에서 지명도를 열고 있는 기동향창시자 소청양을 모색하기 시작하였다.

"찻잎은 이야기와 문화가 가장 필요한 제품이다."

그는 안계차 오성차 기업의 전시대의 구도를 참고하여 독특한 실체점을 만들어 사용자 체험을 업그레이드하고 싶다.

바로 < p >


‘p ’은 유독 유독, 게듀스 담당자 오지초도 마찬가지로 선착륙을 생각하며 그의 실체점 이 현재 개업하고 있다.

“자신이 전공을 하지 않기 때문에, 전통기업이 전기 조달수를 찾는 것처럼, 우리도 선 아래 마케팅 팀의 힘을 맞췄다.”

오지초는 기존 브랜드와 다르고, 그들이 선 아래 배치에 들어갔을 때 기존 기업 선상에서 제품 충돌, 중매상 이익 분배 불균형 등을 합리적으로 기피하여 시장의 주동권을 파악할 계획이다.

바로 < p >


'선 아래 물품 인출, 선상에서 내리는 O2O 모드, 전체 인터넷 마케팅 트렌드'가 된다.

장쑤 성

마이크로신, 마이크로타지능화 휴대전화의 보급에 따라 O2O 패턴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성공적인 관건은 점포의 수와 위치를 조절하는 데 있다.

바로 < p >


'p'은 지난해와 비교해 올해 소비자들이 휴대전화 계산서 수를 통해 6배 증가했다고 그가 말했다.

선착실체점이 생겨 기존 온라인 브랜드는 새로운 회원을 키우고, 오랜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고 미래의 O2O 전 인터넷 마케팅에 기초를 다졌다.

바로 < p >


'p {page break} < < p >


‘p ’은 올해 ‘쌍십일 ’에 대해, 천고양이가 3000개 브랜드의 O2O 마케팅을 시작하였다.

몇몇 참여업체들이 얻은 소식에 따르면 모바일 리스트가 눈에 띄게 높아졌지만 O2O 의 소비 습관은 아직 길지 않았기 때문에 다수의 전통 기업의 선상에서 공급원이 일치하지 않아 진정한 상품의 대통을 이루기 어렵다는 것이다.

바로 < p >


'p'을 비롯해 노키 남장은 독립 브랜드 APP 플랫폼을 세워 오래된 고객을 특혜로 끌어들이고 플랫폼을 자체 착수하였다.

다음 단계는 선상선 아래의 상품을 실현할 것이며, 앞으로는 선상 하단, 선과 아래로 출고할 것이며, 선상 아래서는 스마트폰의 APPP포트를 통해 실현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전통 기업의 터널을 막론하고 생산형 기업이 선상 브랜드를 창설할 수 없으며 전기상 플랫폼과 운영팀을 떠나지 못한다.

천고양이의 한 집 큰 국면을 마주하고, 천주의 투자자들은 상성 플랫폼을 만들기 시작했고, 근수빌딩이 현지의 상가가 입주하여 지역 전기 플랫폼을 만들기 시작했다.

또 미성패의 샘저우 일반 타오바오점 경영자도 지역 브랜드를 만들어 포옹 단체가 더 많은 말권을 얻으려고 한다.

바로 < p >


‘p ’은 2008년 업계 ‘재봉선왕 ’이었던 왕동죽에 구두망으로 전문적으로 구두 품격 마케팅을 열었다.

당시 타오신발망은 타오바오 플랫폼 및 천고양이에게 유통량을 빌리며 온라인 상업에서 다양한 품목의 신발을 개설하는 전문점도 필요하다.

지난해에는 고양이를 벗어나 독립 플랫폼을 운영하기 시작했다.

바로 < p >


사전의 사자 촬영망도 타오보와 천고양이 자건축 도시에서 벗어나 제품의 원래의 신발품성을 < a target = "> href =" htttttp: / / www www.sjfzexm.com > 의상 ">

"작은 고양이 같다."

업계 평가도.

바로 < p >


바로 샘저우의 행복거리, 70800개의 신발 도매상 및 수천 개의 일반 타오바C 가게가 이미 자주산업 사슬을 형성하였다.

행복거리 쇼핑몰 관리자 장문혁은 천주가 10만 개를 넘는 인터넷 상점에서 행복거리 같은 작은 가게가 진정한 주인공이라고 생각한다.

바로 < p >


바로 전통 기업 및 타오브랜드의 다중경쟁에 직면하여 브랜드 관념이 부족한 타오바C 가게는 가치를 높이기 어렵다.

이를 위해 장문혁은 알리바바와 소통하며 민품환 지역 브랜드, 수백 개 마케팅이 좋은 샘주 타오바C 가게 힘을 합쳐 공동으로 브랜드를 만들었다.

바로 < p >


의'포옹'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힘도 절약할 수 있다.

장담만 있다면 더 많은 플랫폼의 자원을 확보할 수 있고, 가장 낮은 택배비 지출도 얻을 수 있다.

장문혁설.

‘쌍십일 ’은 천고양이를 비롯해 브랜드가 없는 이들에게 기대되는 것은 바로 그 뒤의 ‘쌍두 ’다. 타오바오 가게를 겨냥한 마케팅이다.

이들은 포옹 단체가 최고의 마케팅 위치를 점령하고 더 많은 유량을 끌어 공유하며 포옹을 벌였다.

바로 < p >


'p `p `

  • 관련 읽기

전통 구두 브랜드 가 쌍11 인터넷 쇼핑몰 에 오르 고 있다

구두시장
|
2013/11/15 11:09:00
23

제5회 세계 구두업 발전 포럼 은 광동 에서 거행된다

구두시장
|
2013/11/13 12:06:00
28

대학생 인터넷에 신발가게를 열어 만원에 속았다

구두시장
|
2013/11/9 13:21:00
72

라틴 스니커즈는 커서 — 진정한 적격이 쉽지 않다

구두시장
|
2013/11/9 13:13:00
57

다프니그룹이 2013 구두협회 자선활동 뉴스 브리핑을 개최한다.

구두시장
|
2013/11/6 22:12:00
60
다음 문장을 읽다

高端消费追求独特 海外消费翻倍增长

很多一线奢侈品牌已经被中国消费者抛弃,特别是一些超高资产的奢侈品核心消费者,随着中国奢侈品消费市场逐渐成熟,过去国人集中消费某几个奢侈品牌的局面正在裂变,部分高端人群对奢侈品的需求不仅“高端大气”,还需有独特个性,预计未来高端、小众的定制品牌和新晋进入国内市场的新奢侈品牌将迎来快速发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