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동완 정부 5조의 조치 방 중소화 기업 해동

2008/11/18 0:00:00 10256

동골

온총리는 14일 동완 두 기업을 시찰하고 이날 밤 동완에서 좌담회를 열고 중소기업의 발전에 대해 전제연설을 했다.

동완시위, 시청 지도부 연석회의는 어제 전문회의를 열어 온총리 연설정신을 관철하고 시위 서기 유지경은 5조의 조치를 제시했다.

133조 성장 촉진은 14일 오후 온총리가 호문의 관월장난감 유한회사와 두터운 리키업 제조유한회사 등 노조형 기업 등 밀집형 기업을 고찰했다.

유지경은 "온총리가 4개월 만에 두 번째로 주 삼각 고찰을 통해 기업을 위해 주삼각 자신감을 증강했다"고 말했다.

그는 동완은 온총리의 연설 정신에 대해 열심히 배워야 한다고 말했다.

'확신심'은 5조의 첫 번째 유지경은 "자신만만치 않다. 자신도 없다. 원래 없는 문제도 나올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동완의 지주 산업이 아직도 매우 튼튼하고 중앙과 시의 일련의 조치가 기업의 자신감을 회복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유지경은 보성장 촉구를 우선으로 삼아 경제의 평온한 발전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중대한 정책 기회 를 확고히 잡아 경제적 안정 성장 과 경제 사회 이중 전환형 을 추진 하 고 내수 를 확대 하 고 수출 안정 안정 을 유지 했 다. 효과적 인 투자 수요 확대 와 적극적 소비 개선 과 민생 결합 했 다.

신념과 의지를 굳게 다짐한 유지경은 확고한 의지와 의지를 굳게 다짐해야 한다고 말했다.

자신감은 무엇이든 중요하고 자신감이 있는 원천은 자신이 없고, 원래 없는 문제도 나올 수 있다.

온총리가 동완을 시찰하는 동력을 바탕으로 기업의 확고한 자신감과 결심을 유도해야 한다.

그는 동완 경제의 기본이 양호하고, 이는 방어와 금융위기에 대한 견고한 기초를 갖고 있다고 생각했다.

올해 동완은 기업의 714개 폐쇄, 그중 70% 등록 자금이 100만 달러 이하로 소기업이다.

"최근'양산백'이라는 글에는 우리의 지주 산업이 있다. 특히 전자정보산업은 튼튼하다."

중앙은 이미 일련의 중대한 조치를 내놓고 동완의 일련의 지원조치를 취해 기업의 자신감이 점차 회복되고 있는 가운데 금융위기에 대응하기 위해 금융 위기에 대비해 강력한 보장을 제공하고 있다.

3위 3위에 불리한 요소들이 해소되고 있다.

인플레가 억제를 받고 자원의 가격이 떨어지면 기업의 원가 압력이 점차 줄어든다.

이번 온총리는 호문과 후거리 시찰을 하는 두 기업에 대해 이야기하며 최근 주문이 반등했다.

유지경은 프로젝트 확대 내수 확대 추진에 대해 동완은 내수적 확대를 관건으로 삼아야 한다고 밝혔다.

“ 현재 내수 확대, 추진 항목을 중요 한 잡수로서 투자와 소비수요의 잠재력을 많이 발굴하고, 수출 수요 하락에 대한 경제에 대한 영향을 메우기 위해, 특히 프로젝트 투자를 돌출해, 건설 사업에 전력을 기울여, 논증을 빨리 추진하고, 한 항목을 앞당겨 실시하고, 중대 민생 공정, 중점 인프라, 중요한 전환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력을 강화해야 한다. ”

그는 “ 내수 증가가 가장 큰 혜택은 세수가 곧 증가하고 올해 1 ~10%로 우리 내수 27.9% 증가했으며 총 1400억위안에 달하여 세금이 95억 위안을 획득한 것이 매우 좋다 ” 고 말했다.

동완 경제의 안정은 대국에 관여됐다고 그는 말했다.

이런 환경에서 경제가 회복되는 것은 정상이다.

그러나 동완의 경제가 너무 잘 떨어지면 동완의 문제만이 아니라 광동의 문제도 되고, 심지어 전국적인 문제도 될 것이다.

중소기업을 부축하는 데 중소기업 총리는 중소기업의 안정과 발전에 대해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을 중점적으로 언급했다.

동완은 중소기업을 중요한 돌파구로 삼겠다고 말했다.

"온총리는 중소기업이 4분기와 내년 상반기 노력을 거쳐 새로운 전기를 가져야 한다고 요구했다."

유지경은 “스트레스가 상당히 크다.

우리는 6개 10억 위안을 잘 쓰고 중소기업이 자주적으로 새롭게 창업하고, 자체 브랜드를 만들고,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경쟁력과 대항 위험을 높이는 능력을 대대적으로 높여야 한다.

그는 정부가 기업에 대한 서비스를 완벽하게 해야 한다고 다시 강조했다.

"시 3급 간부가 기업을 방문하고 중소기업 신용담보체계 건설을 가속화시켜야 한다."

산업구조조정을 촉진해 동완시위, 시정부, 이번 금융폭풍이 가져온 경제난은 동완산업 구조조정의 중요한 계기라는 지적도 적지 않다.

유지경은 어제 동완이 산업을 발전의 근본 경로로 옮겨야 한다고 밝혔다.

“산업구조조정의 발걸음을 늦추지 않을 뿐만 아니라 업그레이드의 긴박감을 더욱 강화해야 한다.”

금융위기가 산업의 업그레이드 형성에 더욱 긴박한'핍박'의 메커니즘을 이용하여 동완기업을 신속하게 창출하고, 해외 선진기술과 설비의 도입을 빨리빨리 추진하고, 시장 구조의 조정을 촉진하고, 해외 브랜드를 수용하는 문턱과 원본을 이용하여, 동완의 실력 있는 기업이 국제 브랜드를 수매하고, 국제 금융 시장의 개척을 촉진하고, 국제 금융 파워를 이용하여 실업의 기회를 더욱 빨리 끌어들여 해외 과학기술 금융 금융 인재를 촉진시킬 수 있도록 촉진시킬 것이다.

서민소득 증가, 유지경은 결국 민생 보장을 중요 작업으로 삼아야 한다.

"많은 시민들의 소득과 취업을 주목하고 시민 소득을 늘리고, 혜민의 힘을 높이고, 주택, 의료 개선 등의 조건을 강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 어려운 기업이 난관을 극복하는 것도 돕고 무량한 사장의 급여 탈출을 방지해야 한다.

  • 관련 읽기

심양 경제 무역 대표단은 싱가포르 입상 활동을 마쳤다

직원
|
2008/11/17 0:00:00
10251

강소 대외 무역 수출입 10개월 수출 2000억 달러

직원
|
2008/11/17 0:00:00
10262

이우의 한 기업이 자금의 쇠사슬에 결렬되어 가황이 빚쟁이를 당했다

직원
|
2008/11/17 0:00:00
10266

푸젠 기업은 금융해일 전환에 정교히 대응하여 ‘ 위기 ’ 를 ‘ 기계 ’ 로 한다

직원
|
2008/11/17 0:00:00
10248

광동 양강 상업계는 한겨울을 휩쓸었다

직원
|
2008/11/17 0:00:00
10268
다음 문장을 읽다

한채영 씨가 Guesss 광고 블록을 찍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