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샘저우의 신발류는 인터넷에 소비자들에게 전속화를 주문한다.

2014/2/23 10:00:00 41

샘저우 신발인터넷 주문 신발인터넷 쇼핑화

's strong '' '(# strong' '' (# ttp: wwww.sjffzm.com '' '' '' '' '' '' '' -'a '' '--'s /strong' '' '' -'


'미트크림 '마케팅 패턴 관찰,'개인정제' 신발을 원하시나요? '


은 최근 개인화 정제 구두류 위주로 만든 애정객 사이트로 점점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우리는 신발을 각 각각의 모듈로 분해 소비자가 마음대로 조합할 수 있어 천만 가지 변화가 있을 것이다.”

어제 당계원 총지배인 당계원은 상해에 위치한 본부에서 기자의 전화 인터뷰를 받았다.

바로 < p >


‘p `의 애정객 이 샘 이 투자하여 상선 한 해 반 에 이른다.

사이트는 독립공장과 자신의 `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m.com `의 디자이너 `디자이너 ` 팀과 게임, 애니메이션, 영화 등 회사와 합작 개발 제품을 제공한다.

바로 < p >


‘p ’은 국제 유명 운동화 브랜드도 출시되었지만, 정기화 주기가 길어 가격은 더욱더 툭하면 수천위안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고, 애정객의 신발은 200 -300원, 7일만 하면 발송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이에 대해 당계원은 “대브랜드는 대체로 정제화 생산선을 설치하지 않고, 우리의 소비자들이 직접 디자인한 신발사진을 제출하면 시스템을 통해 주문서를 직접 볼 수 있는 설계 데이터 및 요구를 통해 곧 생산 절차에 들어가게 된다 ”고 설명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전통 브랜드가 분분히 시수' '-'strong' '' -'


‘p ’은 애정객을 제외하고, 샘저우에서 특보, 361도, 조단, 피크 등 전통 스포츠 브랜드도 잇달아 시수C2B (즉 소비자 기업에 대한 개인적인 마케팅 모델을 시작한다.

바로 < p >


'p (중국) 유한회사 샤리화 부회장의 소개로 최근 이 회사 하문 전자상부처가 시스템 테스트를 완료하고, 인터넷 DIY 플랫폼이 곧 상위권에 올랐다.

바로 < p >


'이것은 시스템 프로젝트인데 전통 생산형 신발기업에 대해 플랫폼 구성을 제외하고 공급업체, 디자인 팀과 재료를 비축해야 한다'고 했다.

그는 전통적인 구두 업체의 전기업체는 B2C (즉 상가 고객) 소매 형태로 C2B 개인화 마케팅 모델을 필연적인 추세라고 생각한다.

바로 < p >


은 지난해 10월 샘저우시 구두업상회가 설립된 인터넷 천주 스포츠 브랜드관에서 정식 출범해 업계 인터넷 플랫폼 포트 발전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이 플랫폼을 빌려 각종 브랜드들이 소매를 잘 하고 있는 동시에 ‘온라인 정제 ’ 등 새로운 업무를 확장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바로 < p >


바로 이 브랜드관 운영상, 샘저우 망악전자 상무유한회사 황효군, 국외에서 보면, 선상 소비자가 알려진 브랜드와


은 사치품을 쫓아다니며 대중화도 싫어하고 사치품을 소비하기 어렵고, 그들은 개인화 상품을 선택할 것이다.

"이 일부 상품은 대중의 면도가 좁지만 고정되어 있어서 큰 시장 공간이 있다."

바로 < p >


‘p ’은 황효군의 소개에 따르면 구두류의 개성화 정제는 일반적으로 디자이너가 발형, 사이즈, 걷기 경주 상태, 패션 조류를 결합하는 등 소비자 디자인 전속화를 위해 사업가생산한다.

"하지만 원가 요인으로 제작되고 있는데, 현재 우리 기업은 기초 정제 수요를 충족할 수밖에 없고, 상인들이 고정 디자인을 제공하고 소비자들이 색도안을 채우는 것이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의 사전의 방향 < < < < strong > 을 사전에 표시하는 < 의 >


사전의 개인화 정제는 유연성 생산 라인의 도입을 벗어나지 못한다.

유도 생산 라인은 여러 대의 조정할 수 있는 선반을 연결해 자동운송 장치로 구성된 생산 라인을 조성한다.

그것은 컴퓨터 관리에 의존하고 다양한 생산 모델을 결합하여 생산 원가를 줄이고, 물도 다 쓸 수 있다.

바로 < p >


을 꼬는 전자 비즈니스 유한 회사 총지배 회사 총괄 생산, ttp: < a http: < http: >


의 원가가 낮아졌지만 유연성 생산은 주문서에 근거하여 생산량을 확정하는 것이며 이것은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바로 < p >


‘C2B 모드에서 생산라인의 유연한 반응 능력을 갖추고 있는 것은 소량생산력으로 ‘산정 판매 ’부터 ‘판매를 위해 ’의 전환형 ’을 실현할 수 있다.

당계원은 C2B 산업 사슬에서 C (즉 소비자) 가 일정한 규모에 이르지 못하면 생산자에게 심각한 시련이 될 것이라며, 원가가 가장 큰 도전이 될 것이라고 판단했다.

바로 < p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aaaaaast 업체 (361도, 조단 스포츠 등 유성생산 설비를 도입하고 시동 단계에 들어갔다.

그러나 이들 기업들은 온라인정제는 현재 원주화 기업이 새로운 탐색의 한 방향에 불과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통적인 B2C 는 아직 오랜 시간 신류의 주류 모델이다.

바로 < p >


‘진강시 전자 상무협회 사무총장 ’은 “ 전통 구두 브랜드가 온라인 정제 업무에 발을 들여 현 단계에서 이윤을 얻을 수 없다.

그러나 라근브랜드와 소비자의 거리, 소비와 생산을 강화하는 소통을 돕고, 원저슈즈 기업의 중량 설계, 근신 창의에 도움이 된다.

이런 것들은 향후 업종의 업종의 업종을 업그레이드하는 방향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돌사자 신발 전기상 모집 병목

구두시장
|
2014/2/16 9:45:00
66

스리랑카 수출은 가죽 및 신발 산업을 대대적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구두시장
|
2014/2/15 14:12:00
52

미 지적 은 무역 협상 을 미국 신발 업적 으로 대가 가 될 수 없다고 지적했다

구두시장
|
2014/2/15 13:58:00
51

베트남 가죽 구두 공업 계획 은 신흥 시장 을 적극 개척 할 계획 이다

구두시장
|
2014/2/15 10:01:00
49

국제 브랜드 가 호주 시장 의 불길 을 서둘러 점령 하다

구두시장
|
2014/2/14 13:21:00
38
다음 문장을 읽다

逛街穿高跟?不如选双软底鞋

有本书叫《身材和灵魂,总有一个要在路上》,往常它已经成为了一句名言。是的,当咱们被生涯中的种种压力压得快要喘不过气时、当我们觉得累了时都需求给身心放个假,那就放下手头的一切进来走走吧,不管是去哪里,记得要轻装上阵,穿舒服的软底鞋和简略的服饰,恢复最本真的本人,换个角度对待生涯。从新回来时,说不定你会发现一个全新的本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