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기획: 22 -30세'자기투자 '
‘p >의 양뢰는 키가 크지 않아 점스문문을 보니 최근 3년여 넘게 일하고 있는 지하상업에서 사퇴할 계획이다.
바로 < p >
'우리 대학은 항주에서 공부하는 공상관리 전공'이다.
졸업 후 계속 행정 분야에서 일하면서 지금까지 6년이 넘게 일한 셈이다.
3년 전 행정 임금 대우가 너무 나빠 매일 잡다한 일들 때문에 발전할 장래가 없다. 행정 전문원의 일을 그만두었다.
양뢰는 졸업을 지금까지는 시간이 너무 빠르고 흐리멍덩한 사이에 30살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p ’이 행정직위를 떠나자 양뢰가 가족의 도움을 통해 대형 백화점 지하매장에서 관리를 했다.
작년에 이직 주관으로 내 근무 연수가 동료 중에 가장 길기 때문에 나는 당직을 맡았다.
그러나 내 개인적인 능력 때문에 상급 지도자가 더 좋은 인선일 수도 있다.
상급 지도자는 줄곧 나의 업무에 대해 만족하지 않았기 때문에 내가 자진적으로 이직하기를 바란다.
바로 < p >
‘p ’은 할 말이 있는데, 삼십십에 서 있다.
양뢰는 자신이 뚜렷하게 서지 않았다고 생각했다. "나는 지금 직장에서 일하는 것이 즐겁지 않으며, 상승공간이 크지 않다고 생각한다.
지금 나는 직업 방향을 바꾸고 싶어, 한 판 맞춤.
바로 < p >
'p '양뢰설, 진지하게 고려해 판매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으로는 지난해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가정의 경제적 부담이 컸기 때문에 일자리를 판매하는 월급이 보편적으로 높았다.
한편 그는 자신이 의사소통 능력이 비교적 강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런 면에서 우세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30대 개업이 생각되자 양뢰는 "나는 판매 경험이 없어서 잘 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걱정했다.
바로 < p >
‘p ’은 이미 친구의 소개로 양뢰에게 올리브를 건네주었다.
하나는 호랑나비 소프트웨어 회사에 직매를 하고, 둘째는 화양통용 전자회사에 가서 판매하고, DVD 네비게이션을 판매한다.
“ 이 두 업계는 이전에 접촉한 적이 없다. 어떤 경험도 없고, 나는 매우 복잡해서, 어떤 직업을 선택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
나이로 인해, 나는 앞으론 뒤바꾸고 싶지 않다. 선택은 끝까지 할 준비다."
양뢰가 손을 비비며 말하자면, 이것이 바로 그의 앞으로의 a href ='http:'www.sjfzxm.com /news /news /index c.aast ''인생 정위'가 되는 것 같다.
바로 < p >
'p `strong `의 ● 컨설턴트 해답 < < < < strong >
‘strong '(22 -30세에 ‘자기투자를 해야 한다 ’는 바로 (# strong' '(# 의' '(# strong ‧ 의 ‧ 의 ‧ 의 ‧
's strong '(미트콤' '미트폴리' '' -'htttp:'wwww.sjfzm.com /news /index.a a asp '' '인적자원부' -'
은 직업 계획의 이론에 따라 나는 양의 직업 1단계가 성공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이 단계의 불성공으로 2단계의 막막함을 초래하는 것도 필연적인 도리다.
여군들은 양뢰의 편지를 본 후 분석했다.
바로 < p >
바로 < p >
‘p ’은 이 단계에서 샤양은 결코 자기투자를 하지 않았다.
그의 편지에서 이러한 행적을 발견하지 못한 것 같다.
사실 행정 업무를 관리하는 것은 매우 단련자의 직책이고, 업무 의식은 자발적으로 해야 한다.
이 일자리는 소양의 학업과 대구적이다. 매일매일 매일같이 잡다한 사소한 일이지만, 이 일을 통해 그는 어떤 단련을 얻었을까? 아니면 능력의 향상은 적어도 그 조화력, 소통능력, 조직력, 일자리 능력, 프로젝트는 능력, 표현능력, 글쓰기 능력, 공관 능력 등을 단련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3년을 일했다면 자신이 발전하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하면, 사실 너는 3년을 넘긴 것이지 ‘일 ’이 아니라 3년이 됐다.
직장에서 일자리와 임금은 당신의 능력에 따른 ‘향상 ’이다. 직장에서는 ‘누워서는 안 된다 ’는 등 월급과 승진할 수 없다.
바로 < p >
<작은 양 >의 두 번째 대형 백화점 지하백화점 관리 업무는 물론 승진도 없이 퇴직되었다.
이곳을 보니 여군들이 고개를 저었다.
"'인간귀지기'! 어떤 부서, 상급자가 더 나은 인선에서 너를 대신할 수 있도록, 이전의 능력과 업무 표현이 줄곧 존재하고 있으며, 당신은 스스로 개선이나 조정을 하지 않았고, 이것이 바로'핍박'의 리더 따로 물색 인재'가 필요합니다."
을 종합적으로 보면 이 사람의 학습 능력이 비교적 약하다.
길을 잘못 걷는 것은 무섭지 않다. 가장 무서운 것은 잘못된 길에서 갈수록 멀어진다.
바로 < p >
‘p ’의 많은 30대 직장인들이 자신의 직업통로에 대해 가장 관심이 있다.
그들은 대부분 “내가 뭘 할 수 있을까?” “지금 사람들은 자신의 길을 똑똑히 보는 것을 좋아한다. 하지만, 사회의 심리가 비교적 경솔하기 때문이다.”
여군건은 30대가 아직 직업 목표를 명확히 밝히지 않은 많은 이들이 공동의 특징은 종종 자신을 인식하지 못하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성격적으로는 일반적으로 고집이 강해서 비교적 소통하기 어렵다.
22 -30세까지 관계되는 일이 끝났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임신 아동 | 백화점 최초의 매장 은태가 새로운 소매 속도를 높이다
- 스타 옷장 | 모델권 흑마, LV 수장 유일하게 국모, 나이를 넘은 염세 얼굴
- 스타 옷장 | 위천은 머리를 기준으로 잘라 선글라스를 끼고 멋있고 모범이 있다!
- 업종 종합 서술 | IMF 인민폐 환율이 중국 경제의 기본 면에 부합되다
- 스타 옷장 | 역시 스타들은 뚱뚱하게 놀고 있어!크리스는 또 말랐고, 하늘에서 멋지다.
- 스타 옷장 | 장부러이와 원홍이 찍은 커플룩 사진 너무 달아요.
- 스타 옷장 | 왕라담 와이셔츠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낮출 수 없어, 이렇게 멋진 차모는 다시
- 거리 촬영 유행 | 欧美街拍示范 高个子女生这样搭配穿出高挑女神范儿
- 거리 촬영 유행 | 霍思燕机场新秀凸显美腿,一副幸福女人模样,低头玩着手机
- 거리 촬영 유행 | 슈퍼마켓몰'코코노'가 거리에 나가고, 일자 어깨에 청바지를 매치하고, 엽기적인 긴 다리가 너무 돋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