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축제 필수 패드 회전 음악 장비
‘p ’은 당시의 음악절 비조대 ‘드스토크 ’부터 오늘 세력이 전 중국의 ‘딸기 페스티벌 페스티벌 페스티벌 페스티벌 페스티벌 페스티벌 축제 ’를 휩쓸고 있는 음악제에서 수십 년 동안의 성장을 거쳐 도시인 1년 중 불가결한 악사가 되었다.
또 1년이 되는 음악절, 끊임없이 쏟아지는 음악인과 밴드를 오가며, 팬들의 분장도 갈수록 신경을 기울이고, 음악제에서 가장 눈에 띄는 풍경선이다.
바로 < p >
‘p ’은 풋풋하고 유럽과 아메리카페, 입맛에 편애하는 록 청년, 이 음악절기에는 자신의 직업을 위해 작은 사교를 만들어서는 안 된다.
이 미경, 음악, 좋은 날씨를 겸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는 자신의 독특한 모델을 보여주지 않을 수 있을까? 이 미시 패션은 특히 실용적이고 음악절에 맞는 분위기에 어울리는 트렌드 브랜드를 악팬들에게 매치하는 조언을 갖췄다.
바로 < p >
바로'strong '-'특립독행 조인' -'Adeen '' -'strong '' '-'
'p style ='text -align:center '' -'strong '-'img border ='align ='center' src =''/ uploadimages /201404 /30 /201404301121, JPG'을' ''미스터 (strong)'를' -'s /strong ''
'p'은 정말 특이한 조인이라면, Adeenny의 가장 핫 액세서리를 놓치면 안 된다.
모자를 쿨의 극히 비에덴 막속까지 해내며 뉴욕에서 온 선봉패는 길거리나 언론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트렌디한 디테일은 반드시 ‘머리 ’부터, 이 음악계에서 에이덴 모자와 선봉음악표방의 정신을 모의로 합류해 뜨거운 후두율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야 한다. 바로
'strong '' 패션 광렬 분자'SUPER Sunglassses '-'strong' '-'의''의 `
'p style ='text -align:center '' -'strong'을'img border ='align ='center 'src ='src ="/uploadimages /201404 /30 /20140430111121118. JPG"--'strong'
‘p style =‘text -align:center ’ 아웃도어 뮤직데이에 필수적인 모자를 제외하고, 유형의 선글라스 같은 것이 있다.
트렌디한 패션안경 슈퍼성라스스는 이탈리아에서 온 파란 혈통과 세련된 세련된 스타일을 겸비한 디자인으로 가격도 적당하다.
완전 사치 브랜드처럼 진지하지 않지만 일반 브랜드의 안경보다 공예와 재료를 더욱 중시한다.
안경의 패셔니스타인 ‘PIG magazine ’의 발행인 다니엘 Backham 이 주입해 창시브랜드의 초반에 그는 고품질의 패션선글라스를 만들기 위해 애썼다.
오늘날 이 브랜드는 무수한 패션디자이너와 매수점에서 가장 열광하는 선글라스 브랜드다.
거울은 손에서 절대 음악절의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바로 < p >
‘strong '-what about yves < < strong > 가 < < < < 미스 > 의 < 미스 < 미스 >
'p style ='text -align: center '' -'strong'을'img border ='align ='center 'src ='src ="/uploadimages /201404 /30 /2014304301122. JPG"(< <미스터 strong="">미스터>
'p'과'ain'tlaurent'의 장난이 아닌'without yves 악화티 -shirt, 모자 시리즈, 구호식 대패에 대한 희롱한'ain'tlaurent'가 웃을 수밖에 없는 개성을 뽐냈지만, 이렇게 모자나 가장 간단한 단색 tee 는 개성이 뚜렷한 패션 록인이다.
길이 서로 부딪히지 못하면, 같은 길의 사람들도 마음껏 웃을 수 있다.
바로 < p >
'p {page break} < < p >
사전의 strong `참신하고 놀기 `wildfox `가 `의 `strong `가 `
'p style ='text -align:center '' -'strong'을'img border ='align ='center 'src ='src ="/uploadimages /201404 /30 /201404304304301123. JPG'을' ''strong'을'을' -'
'p '다음은 미시 패션 추천 지수 5개, 상큼함을 언급하면 바로 파격적인 wildfox.
미국 80 후 90 후로 추종하는 브랜드 출범의 t -shirt -액세서리 는 문턱을 입지 않고 모처럼 여자들의 귀여움과 쿨한 느낌을 겸했다.
동시에 퀄리티 상승적이고 편안한 차림으로 음악제라는 친근함을 느낄 수 있는 자연스러운 기회가 되며, 좋아하는 음악을 듣고, 오월의 따뜻한 양에 볕을 쬐는 것이 무엇이 이렇게 작은 휴가를 보내느냐에 대하여 더 만족스럽지 않습니까?up _
'strong '-'스타 풍상표' -'redele '-'strong' '' 가 지금 바로 ''
'text -alyyle ='text -align: cccententer '(stroron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분양
'p'이 마지막으로 등장하는 것은 우리 중파운드가 추천하는 스타의 선글라스 리델이다. 음악이나 평일 일상 코디를 모두 쉽게 소화할 수 있다.
이태리에서 만든 리델은 수많은 일간 한미 스타들이 마음에 드는 브랜드로 인터넷에 핫한 캔 포장이 브랜드 특색이 됐다.
문턱에 어울리지 않는 제한, 다양한 젊은 배색과 레이저 렌즈, 가장 간단한 백t -shirt 를 입어도 1초에 스타덤으로 변신할 수 있다. 절대 음악제 스타일링이 승리한 슈퍼 비적입니다.
바로 < p >
은 음악절 시즌이 눈앞에 있으며 음악인들과 악팬들이 모두 대세를 보이며 환상적이고 풍부한 음악광풍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모든 트렌드 혹은 상큼한 변장 선택은 미서패션에 이르렀다.
Fashion Love Music, 미시는 가장 빨리, 가장 빠른 음악절 옷장을 가장 많이 열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2015년도 점포: 방직업의 4가지 특징
- 매일 첫머리 | 유니폼이 미국에서 재정적자폭이 큰 것은 무엇일까?
- 뉴스 택배 | 대량 데이터 분석: 중국 제조업 우세
- 추천 | 반년 동안 팬분이 5.5배의 유니폼을 늘리면 어떻게 되는 거예요?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이슈 보도: 동완 교복'더러움 제거 '문제 가 여론 소용돌이 에 빠졌다
- 인사 노사 | ‘삼년의 간지럼 ’ 직장인들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계약본 | 인재 협의서를 도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사장님은 어떤 직원을 좋아하십니까?
- 형상 | 평범한 일은 어떻게 견딜 수 있습니까?
- 효율 수첩 | 어떻게 출근하는 첫 번째 시간을 어떻게 이용할 수 있을지 굉장히 관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