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사 브랜드 는 한국 에서 젊은이 들 의 인기 를 받고 있다
‘span style = “font -sssssssize: 12px;.”(여기 세계 ( # # # # # # # # # ‘span ’의 한국의 냉랭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젊은이들이 『 』 『 『 』 의 『 』 을 더 선호하는 『 『 『 span 』 의 한국을 위한 명품 브랜드를 더 좋아한다.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s.a a a s.aast'가 사전에 나타났다고 영국 매체들은 사전에 사전에 지적했다.'
바로 < p >
'p `p `
'center ''img src ='uploadimages /201407 /05 /20140705115115349 (u sj.JPG' align ='center 'border ='0'style ='text -align: start ='alt ='alt ='alt ='
'p `p `
'text -align: center'가'tstrong'을 대표님 대표님 ''미스터링'을' ''tstrong'을 좋아하세요?'
‘w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p.aaaastp ’을 영국 매체는 사전에 나타냈다. ‘a href =‘http: ‘http: ‘http: ‘http:ww.com)에 이어 아시아 3대 시장에 오르고 있지만, 사치품 기업은 한국에서 생존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바로 < p >
은 사치품 업체가 한국에서 생존경쟁에 직면하고 개성을 추구하는 한국 젊은이들의 가격이 비싼 일선 사치 브랜드에 열중하며 가격도 합리적이고 디자인감도 없는 경사스러운 브랜드에 열중하고 있다.
사치품 입문급 제품으로 불리는'3초 가방'(즉 3초 만에 이 가방을 볼 수 있는 Luis Vuitton 가방, 최근 한국에서 소외당하고 있는 젊은이들은 가격이 낮고 약 102만원)의 Alexander Wang.
바로 < p >
의 경사치 브랜드와 사치의 가장 큰 구분은 가격에 있다.
사치의 대패처럼 가망할 수 없고 사치 브랜드의 자리는 보통 고급스럽고 일반 소자층이 소비할 수 있다.
또한 사치의 대패보다 디자인이 개성화되어, 썩은 고가의 브랜드로 전락되지 않는다.
바로 < p >
'국제시장 연구기구 베은 컨설팅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한국의 사치품 시장은 큰 변화를 겪고 있으며 샤넬, 에르메스 등 사치 브랜드의 인기는 여전히 높지만 가격은 합리적이고 디테일이 높은 경사치 브랜드를 선호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
바로 < p >
'팝 트렌드에 민감한 우리나라 젊은이들은 백화점이나 전문점에서 사치품을 구매하고 해외직매나 올렛 타오에서 그들의 새로운 선택이 되고 있는 것은 사치품 업계에 적지 않은 충격이다.
한국의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사치품 판매 증가폭이 2011년 32%에서 지난해 4%로 줄었다. 한국 롯데백화점 같은 기간 21.3%에서 7.8%로 떨어졌다.
바로 < p >
은 실제로 한국 시장에서 많은 사치 브랜드들의 성적표가 정말 실망스럽다.
올해 3월까지 한국버버리 판매 규모는 전년 대비 5.2% 감소, 영업이익은 40%, 크리스티안 디언더와 Longchamp 선착순 재정적자를 만났다. Mulberrrry도 판매 부실로 가깝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news /index f.aaaast ’를 비롯해 ‘a http =htttp: ‘http: ‘www.com.com /news /news /index (f.f.aast)’를 통해 ‘사치품 /as /a ’를 제외하고, Balleria 백화점 전문장을 완전히 철수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