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타오보촌 천여 타오바오 가게는 연간 백만에 가까운 30개가 있다

2014/7/7 0:32:00 39

타오보촌타오바오 시장

‘span style = “font -sssssssize: 12px;.”(여기 세계 ( # # # # # # # # # 소편은마을 천여 타오바오 가게를 소개하며 최근 30여 개에 입금한 적이 있다.

'span '-'미트콤'을 아세요?


은 5일 오전 하루 반 전성 민영경제업무회의가 원만하게 끝났다.

회의는 산업집단, 전자상무 등에서 중점을 뚫고, 기자들이 성내에서 많은 민영기업들이 이미 이런 분야에서 탐색하고, 참고할 수 있는 경로를 형성하고 있다는 것을 지적했다.

바로 < p >


'작은현성 자원 엘리베이터 산업기지'가 바로'strong '' -'strong ''의' ''


‘부동산 시장 하락이 전체 엘리베이터 시장에 충격을 받았지만 우리의 판매량은 여전히 증가하고 있으며, 주로 강북시장에 집중되고 있다.”

독일주시 영진현의 산동라인 엘리베이터 유한회사, 회사 사장 보조 서치웨이가 기자에게 10여 년 발전을 거쳐 회사는 이미 초기에 주요 연구 개발하여 각종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부품, 수백 개 규격 모델로 변신했다.

작년에 회사에서 각종 엘리베이터 400여 대를 출하하였는데, 올해 주문서는 이미 700대까지 증가하여 거의 한 배에 육박했다.

바로 < p >


'p'은 노서북 소현성에 위치한 엘리베이터 회사가 어떻게 역세로 성장했습니까? 서치웨이는 이 먼저 회사 제품의 과중한 품질에서 비롯됐다고 말했다.

2009년 독일 라인 엘리베이터 회사와 기술 협력을 진행하여 외부 선진 기술을 도입하고 양측 자원과 국제 여러 개의 유명 엘리베이터 전문 연구 개발기구와 기술 협력을 추진했다.

바로 < p >


과 같은 강력한 연합으로, 영진현 디호점 엘리베이터 부품 공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유입신은 자신의 창업을 결심하고, 일본 후지에스컬레이터 지주 유한회사가 산동 후지스 엘리베이터 유한회사를 설립하여 중국 북방의 가장 큰 후지엘리베이터 생산기지가 되었다.

회사 제품 전시장 기자들은 승객 엘리베이터, 객품 엘리베이터, 병상 엘리베이터, 주택 엘리베이터, 관광 엘리베이터, 자동 에스컬레이터, 각종 용도 엘리베이터 등이 눈에 띄었다.

회사들은 사용자에게 각각의 비표 엘리베이터를 제공해야 한다고 밝혔다.

바로 < p >


‘ p ` 전성 민영 경제사업 회의는 중소기업 산업 집단을 대대적으로 발전시켜 각종 조립업체들이 모이는 규모의 효과를 형성하여 산업집단이 민영 경제발전의 중요한 재정체로 삼아야 한다고 지적했다.

성 중소기업국에서 현재 성 전체 판매 수입이 10억 원을 넘는 산업이 426개로 100억을 넘은 161개로 200억이 넘는 98개에 이르는 이 모든 것이'산동 민기업 삼림'을 지탱하고 있다. 일부 집단은 광요고무 타이어 산업의 집단 생산액이 천억을 돌파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에 출연한 ‘타오보스 ’가 바로 ‘90후 ‘창업 전설 ’을 연출하고 바로 < < < < < < strong >


은 2013년 말 전국전자 상거래액이 10만억 위안을 넘어 전자상거래 종사자 235만 명, 전자상업이 취업 1680만 명을 이끌었다.

산동은 1조 위안을 넘어 발전 잠재력이 크다.

4일, 5일 전성 민영경제사업회의에서 인터넷, 전자상무, 정보화 응용이 모두 참회 대표들의 화제다.

바로 < p >


'나 여기에는 컴퓨터 세 대가 있는데, 오래된 고객을 보호하는 가운데 새로운 고객을 발전시키는 데 쓰이고, 3대는 인터넷 페이지의 업데이트, 설계, 유지 보수에 사용된다'고 말한다.

유명한'타오보촌'인 빈주시 보흥현 만두촌, 허소는 기자에게 알려 주었고, 초편은 이미 몇 십 년 동안 인터넷을 빌려 온 제품이 전국으로 향했다.

이번 회의에서 왕군민 부서기는 이 산둥 민기업의 차력 전력 발전의 사례를 언급했다.

바로 < p >


‘p ’은 전국 20개에 유명한 타오보촌 중 하나로, 만두촌은 현재 1000여 개의 타오바오 매장, 연간 매출액이 30개에 육박하며 가장 높은 300만 개에 이른다.

바로 < p >


‘p ’이 전자상규모가 확대됨에 따라 전체 마을에 20여 개의 택배회사들이 모여서 이곳에서 많은 ‘80후 ’, ‘90후 ’ 젊은이들이 창업 전설을 이루었다.

바로 < p >


'물류의 도시 '임기, 전자 상거래의 발전 역시 뜨겁다.

바로 < p >


'임기시 중소기업국 관계자에 따르면 임기이는 이미 각종 전기상플랫폼 20여 개, 전체 시장 참여, 전기 업체 2.6만개, 천고양이, 타오바, 알리바바 등 전국 제3측 전자상무평대 개설 인터넷 상점 1.2만여 명을 포함했다.

전기 상업은 임기민영 경제의 새로운 푸른 바다를 개설할 뿐만 아니라 민영 중소기업조 구조, 전환방식의 중요한 추진력이 되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가 미트미 정책을 유효하게 지원하는 것이 관건이다 `


‘보다 큰 결심, 더 강력한 조치로 민영 경제의 빠른 건강발전을 추진한다 ’는 이번 전성 민영경제회의의 이 요구는 각 측의 주의력을 정부에 다시 투입하도록 했다.

새로운 경제 형세하에서 민영경제의 돌파 발전을 실현해야 한다. 정부의 이 손은 도대체 무엇을 관리해야 하는가? 구체적 관리를 하든 가이드라면 어떻게 이끌어야 하는가? 정부가 민영경제발전을 유도하는 돈을 어떻게 써야 하는가, 정책을 어떻게 써야 하는가? 각 특혜정책은 어떻게 실현해야 하는가? 이 모든 성민영 경제사업 회의의 토론의 열점이다.

바로 < p >


‘민영기업 자체의 창조력이 매우 강하므로 정부가 관여하지 않아도 야만생장 ’에 관여할 필요가 없다.

그들이 어떻게 길지, 금지가 아니면 입사하는 것은 큰 원칙이다.

‘의견 ’의 중심은 민영 기업을 제한하는 것이 아니라 정부 서비스 행위를 규범시키는 것이다.

바로 < p >


‘p ’은 5일 성민영경제사업회의 한 참석 대표가 기자에게 민영경제의 관리를 더욱 시험해 정부의 지혜를 시험해 비방 회의가 국내 선두의 영상 환경을 조성하고 문턱을 내려야 하고 일류의 경영 환경은 우선 민영기업과 민영기업에 대한 본인, 민영기업에 대한 가치를 존중하고, 국유기업, 민영기업이 대립할 유색안경을 벗고 진정으로 평등한 시장주체로 대하는 것이다.

바로 < p >


은 시장실효를 보완하고 안내, 서비스, 관리의 기능을 잘 발휘해'손으로 어디를 갈지, 돈을 어디로 갈지 '문제를 해결할 것이다.

산동성 중소기업국 국장이 유신풍을 보고 있다.

바로 < p >


‘p ’은 물론 현재 중소기업의 정책이 끊임없이 지원되고 있으며 국가부위에서 지방현국으로 출시되는 것보다 새로운 정책을 내놓는 것보다는 정책이 확정될 수 있는 것도 민영 경제 발전을 효과적으로 지지하는 관건이다.

현재 우리 성은 이미 산동성 소형 미형기업의 발전 심사 방법을 인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국에서 소소기업의 발전양량화 지표 심사를 먼저 실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만명 소소기업 호수, 소규모 기업 대출, 특항 자금 설립, 정부 구매 등 지표는 모두 심사 범위에 상세하게 들어섰다.

예컨대 연말 심사 순위 상위 시에는 성, 중앙 중소기업 발전 전항 자금을 기울여 심사 결과를 성 정부에 대한 각시 업무에 대한 중요한 내용으로 삼는다.

이 조치는 의심할 바 없이 각 급 정부에 스트레스를 받았고, 소규모 기업의 각종 지원에 대하여 < a http: 정책에, < a http > 에 대한 추진력을 형성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즉석 전문 도매 시장 통합 인상 주목

지방 핫점
|
2014/7/5 18:38:00
22

에르메스

지방 핫점
|
2014/7/5 13:00:00
40

산동 은 산업 발전 기금 을 대대적으로 방직 의류 산업 을 발전시킬 것 이다

지방 핫점
|
2014/7/4 22:10:00
11

산동성 방직 의류 산업 발전 기금

지방 핫점
|
2014/7/4 20:14:00
4

장가항 에서 시리즈 활동 을 방직업 의 전형 업그레이드 를 촉구 하다

지방 핫점
|
2014/7/4 9:54: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개인 포스기'제로 문턱'은 수렴'구현 '

이곳의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성은'0 문턱'의 개인 POS 기가 쉽게 구현할 수 있다.299원'수금보 '모바일 POS 기를 사면 신용카드 카드로 대출카드 카드로 자금을 도입할 수 있고, 라카라의 모든 기능도 갖고 있다.'이게 바로 구현된 것 아닌가?'시민 조양은 인터넷에서 새로운 개인POS 기를 보면 카드 수속료는 1%의 신용카드 수수료만 내면 카드 자금을 쉽게 빼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