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장인들이 엘리베이터 정서를 만났다

2014/8/11 16:54:00 36

직장화이트칼라엘리베이터 정서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c.aaasaaas)가 ''a href ='가 사전에 `가 사전에 `의 사전제작사 /strong `을 하기 위해 `가 `를 위한 `


<유 여사 >는 해서원 근처의 오피스텔에서 출근한다.

올해는 그녀가 회사 6년째, 엘리베이터를 타지 않고도 6년을 괴롭혔다.

바로 < p >


이 회사 첫해에 유여사가 오피스텔에 있는 7층 사무 업무를 맡고 있다.

한 번, 그녀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 택배를 들고 마침 엘리베이터가 비어 위층에서 내려왔다.

바로 < p >


'p '이 엘리베이터는 거울 안의 머리카락이 약간 흩어지는 것을 보니 다시 묶고 싶다.

한 사람이 거울을 보고 있을 수도 있고 엘리베이터 문이 열릴 때도 유씨는 뒤에 들어오는 회사 사장을 주의하지 않았다.

바로 < p >


이 머리를 묶고 나서 유여사가 뒤돌아서야 사장이 그녀를 지켜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엘리베이터는 반분도 안 되어 유여사와 총각 두 사람뿐이다.

유여사는 긴장하여 손에 땀을 흘렸고, 밀폐공간은 유여사를 숨쉬게 하고, 심지어 이슈를 찾아서 이런 어색함을 풀고 싶었지만 입가에 닿으면 사장과 무슨 말을 하는지 몰랐다.

바로 < p >


의 그 엘리베이터 사이의 난감함, 유여사 직후 리더, 상사 등 엘리베이터를 먼저 피하거나, 다음 엘리베이터를 기다리거나 바로 계단으로 가거나.

바로 < p >


‘p ’은 작년에 유여사 사무실이 10층으로 바꾸었지만 엘리베이터를 타고 난감한 기분이 좋지 않았다.

유 씨는 "예전보다 3층이 높았지만 계단을 내려가는 것도 자기도 모르게 계단을 걷는다"며 "우연히 상사를 만나더라도 고개를 끄덕여 웃으며 걸어가면 된다"고 말했다.

바로 < p >


‘STrong '(6성인 및' 'a href ='http:' (wwww.sjffzm.com /news /index _c.aastap '' '' -(a c ·a c ·a c ·a c '(a c)'을 틈타면 바로 < < < strong >


의 온라인 조사에 따르면 고층 건물에서 근무하는 화이트 칼라 그들 중 96%가 매일 출근하는 엘리베이터를 탑승하고, 그중 6성직장인들이 엘리베이터와 동승할 수 없다고 밝혔다.

바로 < p >


‘p ’은 엘리베이터에서 상사가 통상적으로 어떤 반응을 보이는가? 어제 기자는 이 질문에 복성 오피스텔에 출근한 화이트칼라를 물었다.

바로 < p >


의 조조씨 (방청사에 출근): “ 엘리베이터 안에서 리더와 이야기를 하는 것을 보고 리더의 인상을 남기는 데 도움이 된다.

사실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제가 방금 인사를 드렸습니다. 조직이 하고 싶은 말을 한 마디도 하지 못했습니다. 엘리베이터가 아니라 다른 사람이 들어왔습니다.

바로 < p >


‘p ’ 주선생 (세기 동방광장에서 출근): “오피스텔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엘리베이터를 타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나와 리더와 같이 엘리베이터를 타고 인사는 거의 할 수 없고 대화를 할 줄 모르지만 엘리베이터에는 둘밖에 없다 ”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서쪽의 비즈니스구 국무역센터에 출근): 나는 채팅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지도자가 손안의 서류나 휴대전화를 보는 것을 보면 분명 화제가 없으면서 어색한 말을 걸어야 한다.

만약 지도자를 만나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면 나는 반드시 다음 번 선택할 것이다.

바로 < p >


‘p ’은 기자들의 작은 범위 조사에서 ‘밥은 먹었지 ’, ‘날씨 ’, ‘날씨 ’, ‘노황 ’이 화이트칼라 엘리베이터에서 혼자 마주칠 때 침묵이 가장 많은 3가지 방식을 깨고 엘리베이터가 많다면, 많은 직장인들이 출구를 떠나는 구석을 만나 ‘못 본 척 ’으로 인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wwww.sjfzm.com /news /index (c.aaastasp)’는 사전의 사전에 사전의 사전을 주의해야 한다 < ttttrong >


'엘리베이터 공간이 시트콤과 소리 나는 듯한 표정을 지으며 많은 일들이 눈에 띈다'고 전했다.

영보무한의 자문회사 자문사 이야비아는 엘리베이터가 스스로 직장 관계로 인한 정서였다.

바로 < p >


‘p ’은 일상적인 직업 지도 중, 라비는 직장인들에게 어떻게 대응과 지도자의 각종 ‘불의와 만남 ’을 자주 만난다.

이아유는 총체적으로 예절적으로 인사할 수 있고, 당시 정서, 성격을 잘 모르면, 말을 하지 말고 잠시 일을 이야기할 수 있다.

만약 엘리베이터 사이에서 만나게 된다면, 비교적 적합한 방법:


은 지도자가 엘리베이터에 들어오는 것을 보고, 엘리베이터 내에서 제어 버튼 옆으로 서서 지도자에게 가려는 층층을 물어서 그를 잘 누른 후 옆으로 서게 하였다.

이때 지도자와 말을 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묵묵히 기다릴 수 있다. 엘리베이터가 지도소에 도착하면 층층으로 올라가면 엘리베이터 감응문이 급속히 합치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직장인: 관리예술에서 업무를 보고하는 방법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4/8/11 16:50:00
20

하나의 사례에서 어떻게 보면 사장이 원하는 좋은 직원이 될 수 있을까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4/8/10 18:26:00
29

지도자 의 권력 원천 은 도대체 몇 방면 에서 왔는가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4/8/10 18:08:00
72

멍청한 지도자 대비 영도자: 아니 부하 의 계책 을 쓰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4/8/10 18:08:00
30

아홉 가지 가장 중요한 리더십은 사장이 되는 것이 더 가볍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4/8/10 14:49: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실내 디자이너 손운 패션몽

손운, HYSOP 창설자.고급 인테리어 건축 디자이너로 업계에서 국내 최선봉 실내 디자이너로 평가됐다.미국 UN + 우련 가건축사무소 이사중국 항주 내 건축 설계 유한 회사, 디자인 파트너항주시 정책연구실 고문은 2006 ∼ 2010년 실내 설계 미디어 5대 연속 주평위원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