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수진 8500잠농 1인당 연간 소득이 만원이다
이곳 세계
복장 신발 모자
인터넷의 작은 편집이 여러분께 소개한 것은 8500잠농 1인당 연간 소득이 만원이다.
21일 오전, 태양이 정렬하다.
양춘시 합수진평 서촌 잠농 황성구는 평상시처럼 뽕을 따고 누에를 먹이며 오전 내내 바쁘게 일해 양광집에 온 촌민과 함께 양량집에서 잔을 했다.
모두들 누구의 누에를 잘 키우고 있는데, 누구의 집은 또 얼마를 팔았는가?
“집안의 평방은 삼층의 양옥으로 바꿀 수 있고, 모두 이 흰 뚱뚱한 벌레를 기르는 것이다.”
황성구는 기자에게 호호 알려주었다.
합수진에 뽕을 심고 양잠은 40여 년 역사가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이 마을은 종상 규모를 확대하여 누에의 품종을 개량하여 합작사를 설립하고 실사 발전과 추첨 등과 생산부가가치를 증가시켜 생산과 공급, 판매의 용서비스를 형성한다.
현재 전진 발전의 잠뽕 면적은 2만7만묘로 8500여 잠농을 이끌고 2억위안을 넘는 연간 생산액은 1인당 1만7000위안이 넘는다.
농가 가 새 건물 에 살고, 옛날 낡은 집 이 누에집 으로 변했다
기자는 합수진평서촌에 오니 마을의 양옆에는 수십 층의 이삼층의 작은 양층의 작은 양층을 배열하고 따뜻한 톤의 벽체와 깨끗하고 투명한 유리가 햇빛에 비쳐 유난히 빛을 발하고 있다.
작은 양옥의 옆에는 모두 높고 높은 벽돌이나 흙벽돌 기와집이 있다.
마을 사람들은 청벽돌, 진흙 벽돌 기와집은 마을 사람들이 양잠집에서 살았다고 말한다.
잠농
양천곤이 키우는 누에가 요 며칠 고치를 짓고 있다.
누에방에서 백만 살찐 잠충이 몸을 꿈틀거리며 뽕잎에 덮인 누에죽죽에 덮인 ‘누에죽 ’에 올라가 안심하게 고치를 만들기 시작했다.
누에죽에 있는 잠충의 수량이 비슷할 때, 양천곤은 바로 ‘ 누에죽나무 ’ 를 담장에 기대어 세웠다.
그는 기자에게 올라가는 잠충이 너무 많다고 말했는데, 집이 모자라서 만든 고치가 누렇게 누렇게 드러나면 가격이 높지 않다.
양천곤은 올해 누에고치 가격이 작년보다 높고, 하잠은 28위안, 누에가 35위안, 누에 35위안을 가늠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의 집은 모두 3묘의 뽕밭을 심고, 1묘당 뽕밭의 수입은 약 1만 위안, 3000위안 / 묘의 원가를 제외하고, 순수수입은 약 2만여 위안이다.
2년 동안 뽕을 심고 양잠에 의존하여 많은 마을 사람들이 치부길에 올랐다.
봐라! 2년 전에 나도 두 층의 양방에 살았다. ”
양천곤은 자신의 작은 양옥을 자랑하며 말했다.
양잠은 돈을 벌어 여섯 식구도 다른 마을 사람들처럼'잠방'으로 새 건물에 들어갔다.
합작사를 설립하여 통일적으로 종의 누에뽕을 관리하다
1970년대 합수진 농가에서 뽕누에를 심기 시작했지만 가격이 줄곧 이상적이었지만 분산, 조방된 종양 패턴은 줄곧 현지 잠뽕 산업의 발전을 제약하고 있다.
2009년, 합수 창립 혜민 농민 전문 협동조합, 잠뽕 재배에 대해 통일 기획 및 관리, 사원을 위해 기술을 제공, 주변 농가, 합수잠잠산 산업에 새로운 계단을 밟았다.
누에고치 가격은 매년 5%—7%, 지난해 잠잠산 생산액은 2억 1억 원에 달한다.
협동조합이 성립된 후 잠뽕 재배 가구를 신속하게 조직하여 참여하고 있는 가운데 현재 사원 110여 가구가 모두 800여 명이다.
협동조합은 새로운 품종을 끊임없이 개량하고, 이전에 적성, 항병성이 떨어지는 태산누에, 항병성이 좋은 나정누를 도입하고, 사원을 위해 생산자료와 기술지도를 제공하고, 양성반을 열어 농가종 뽕 양잠의 기술을 향상시켜 누에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합작사에서 잠농의 누에를 회수하는 고치를 100% 수해 생산판매를 위한 용서비스를 실현한다.
합수잠뽕 산업사슬 분업은 명확히, 합작사가 잠란과 기술 지도와 판매, 전문 양육실을 책임지고, 잠농이 양잠을 책임지고 있다.
양대순 교육을 담당하는 농가 양대순 기자에게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잠란은 5 ~6일의 육식을 거쳐 잠농양식에 팔면 약 25일 정도 고치를 만들 수 있다.
"양잠에서 가장 중요한 코너, 잠묘의 질과 활성률에 관계된다."
양대순은 잠충이 귀중하다고 해서 농약을 조금이라도 묻혀서는 안 되며 신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진공하여 산업 부가가치를 높이다
"합작사 통일 관리 잠뽕 재배, 하지만 잠뽕 산업을 크게 할 수 있고, 갈 길은 길고, 끊임없이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합수진 관계자는 말했다.
현재 합수진은 총 8개의 가공 누에고치 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로 건조, 분급위주의 초가공 및 부분의 깊이 가공을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기자는 혜민 농민 협동조합에서 만 근의 누에고치가 약 200제곱미터의 공장에 쌓여 있으며, 8명의 농민이 누에고치를 골라 분급을 하고 있다.
양방진 합작사 사장은 기자에게 흰색은 품질이 비교적 높은 누에고치로, 가격은 약 7만6000원, 검은색 누런 가격은 약 3만4000원 /톤이다.
“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는 건조 설비를 도입하고, 생고치를 말리고 분급 초가공을 통해 저장기간을 연장하고 경제효익을 증가시켜 어느 정도 판로를 보장했다. ”
양방진.
초가공 외에도 합작사들은 전진에서 유일하게 추첨, 제 등 심가공 기술을 가지고 있다.
2010년 합작사에서 누에고치 뽑기 가공을 시작하여 근천 개의 잠사 이불을 만들었다.
지난해 협동조합이 생산을 확대하고 연간 생산의 잠사는 2000여 조에 해당했다.
"6근의 잠사가 만든 비용은 약 900위안이고, 완제품은 1200위안에 달한다."
협동조합 관계자 는 심가공 이 크게 증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누에 뽕
산업 경제 효익.
이 협동조합은 50묘의 추출 가공실을 늘려 생산 규모를 확대할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 읽기
- 유행 전방 | 鞋子喜爱尖改圆 旧衣流行染个色
- 시장 연구 | 고재고가 누구를 곤혹시켰습니까?
- 전시회 정보 발표 | ISPO 제8회 아시아 운동용품과 패션전개막
- 보물을 배합하다 | 이른 봄 환절기 트렌드 & Nbsp
- 구두업 동태 | 제3회 중국 구두업 정상회담이 이삭에서 열린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제111회 중국 국제화전 4월 1일 광저우 개막
- 매일 첫머리 | 복장 기업 이른 봄 기상
- 즉시 뉴스 | 남산 방직 원단 과학 기술은 산동성 과학기술 진보일등상을 받았다
- 매일 첫머리 | 인터넷 경방성
- 조류 풍향표 | 의상 조류: 레이스 풍조가 줄지 않는다
- 황석 약감국 49만 구매 150벌 의류 의심
- 영미 등 국도 복장 습득 등 제조업
- 서양 의류 브랜드 는 도덕적 규탄 에 대처하였다
- 올해 가장 비싼 패션드라마'이혼변호사 '1억 3천만 투자가 어디 갔지?
- 날씬해 보이는 날염 원피스 코디
- 전통 채널 어떻게 PK 인터넷 브랜드
- 수익금은 더 이상 금후 아기 제품 어떻게 살아남지 않는다
- 여신 의 새 옷 디자인 감상 Nana 상원제엽제 육교 풍운
- 도사리 포즈를 취하고 있는 왕라담'후쯔부'는 한복을 입고'최악황후'로 변신했다.
- 초추 프린팅 원피스 +니트 코디와 달콤한 전원 컬러의 세련된 컬러의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