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 묘포 ” 효과는 지속적으로 상해 · 상해 · 자유무역구 4대 제도의 혁신 스캐너 를 방출하였다

2014/10/5 1:13:00 16

묘포 효과는 지속적으로 석방되고상해 자유무역구4대 제도새로운 스캐너

최근 중국 새로운 개혁 개방의 시험전 상해 자유무역구는 돌 생일을 맞이한다.

상하이 부시장, 자유무역구 관리위원회 주임은 1년간의 개혁 실천을 거쳐 상하이 자무역구에서 4대 제도의 혁신을 추진해 중요한 단계적인 성과인 마이너스 리스트를 핵심으로 한 투자 관리제도가 건립되었고, 무역편의화를 중점화하는 무역감독제도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자본 프로젝트와 금융서비스업개방을 목표로 하는 금융창신제도는 기본적으로 확립해 정부 기능을 주도하는 사후 감독제도의 기본적으로 형성됐다.

금융개방 —

기업 의 활력 을 충분히 자극 하다

홍의투자사들은 상하이 자유무역구 출국 투자를 초고속으로 완수하는 이야기로 포강 양안에서 소문을 내고 있다.

올해 2월 상해 자역구 진출 PE 로, 홍의는 상해 자역구 국경 대주권 투자의 첫 번째 목록을 투자해 1억 86억 위안을 투자하고, 연합 소녕전기기구 [-0.69% [109% 자금] 공동으로 PPPTV를 사들였다.

신청을 제출하고 등록까지 완료한 지 5일밖에 안 됐다.

이후 머지않아 이들은 상하이 자유무역구 플랫폼을 통해 경주 투자 2위를 달성하며 할리우드 신형 영화 제작사에 성공했다.

조 회장은 제도 혁신적인 차원에서 기업이 실혜를 얻고, 자무구 플랫폼을 이용하여 업무창의적인 자발성을 불러일으켰다.

화기은행 상해 자무구 지행 부행장 장샤오모 최근의 즐거웠고, 그녀의 리더 팀은 로씨 중국이 디자인한 전자동적 국경 쌍쌍 인민폐 경상 사업에 집중 시점을 집중했다. "우리나라 최초로 실시한 새로운 업무다. 고객이 원래 10원짜리 환율 비용이 필요하다면 지금은 2원밖에 안 된다"고 말했다.

공상은행 [-0.56% 자금 (13%) 연구신문은 상해시 분점 행장 조기 조기 조기 조기 조기 (1%).

6월 18일 공상은행 상해시 분행은 자유무역구내기구의 인민폐 자유무역계좌를 개설했다.

노동조합은 공은그룹의 국내외 조화의 전반적인 우위를 발휘하고, 창업당일 공행 해외기관인 싱가포르 분행의 인민폐 자금 1억 위안이다.

갈수록 많은 기업들이 개혁의 심화에 이득을 보여 자유무역구 묘포 안의 새싹을 이미 이식할 수 있다.

상하이 금융 주임 정양은 기자에게, 올해 1 ~8월, 자유무역구 신규 증가 인민폐 결산 금액 1563억 위안, 인민폐 해외 대출금 174억 3억 위안, 인민폐 양방향 자금지 업무가 272억 위안, 국경 인민폐 지급 업무 4.8만 위안을 지불한다.

국외 융자 임대 채권 심사 취소, 다국적 회사 외환자금 운영 관리 등 개혁조치는 이미 중앙금융관리 부문에서 발문해 전국에서 복제 추진 중이다.

금융제도를 혁신하여 자유무역구를 금융화보로 만들고, 87개의 금융 면허증을 가진 기구와 금융 서비스업체들이 자무역구에 입주하게 했다.

에보준은 거시적 신중, 리스크 가능 전제에서 인민은행, 은감회, 증감회, 보증회, 보감회가 51조의 혁신 조치를 내놓고 자유무역계좌 체계, 융자 환환환 편리, 인민폐 경환, 금리 시장화, 외환관리 개혁 5개 방면에서'일선 놓아, 2선 엄격하게 관리하는 금융제도와 관리모드, 금융개혁을 위해'스트레스 테스트'를 완성했다.

 

 

투자

관리 —

대외 개방력 확대

기자는 자유무역구 인터뷰에서 “ 묘포 ” 에서 개혁 한 그루의 새싹의 생기가 왕성한 곳으로 나아가고 있다.

사람들이 비교적 관심을 갖는 외상투자 관리에 대해 자필구역 내에서는 부정 명세서 이외의 외상투자 항목 비준제와 기업 계약 규제 전제 전부를 비안제로 바꾸고, 예안 정보 다부문 공유, 예안기구 정기 심사 등 배합 제도를 세웠다.

8월말까지 구내 신설 외자 기업은 비상 방식으로 90% 를 넘어 외자 기업의 비상 준비가 완료되었으며, 기존 심사 비준보다 8일 동안 크게 단축했다.

기자들은 상하이 자유무역구가 성립되기 전에 외상 독자설립 선박 관리사가 우리나라에서 제한을 받는 것으로 알고 있으며, 자무구 부정 명세서와 서비스업 개방 조치가 이 금지 구역을 깨뜨렸다.

얼마 전 상해 윤 원 선박 관리 유한 회사, 해공 선박 관리 (상해) 유한회사, 마스기 선무 관리 유한 회사 등 3개 외상 독자 선박 관리 기업이 연달아 낙호포동, 상하이 최초의 외자선관 기업이 되었다.

독일 싱가포르 등 국가와 지역 6개 국제 선관 업체가 공상 등록 수속을 하고 있다.

일련의 세계적인 항공 운송 서비스 기구가 잇따라 입주함에 따라 국내 운송업 여러 가지 업무 공백이 메워졌다.

우위의 현현현은 제도의 성숙과 완벽에서 비롯된다.

자유무역구는 2013판 부정 리스트의 기초에서 올해 6월 개정된 2014판 부정 명세서를 선보였으며 외국인 투자를 특별관리조치를 190조에서 139조로 줄여 조정률을 26.8%로 높여 개방도와 투명도를 더욱 높여 국내외 측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에보준은 국제통행규칙을 제시하고 부정적인 명세서를 두드러지고 외상투자, 해외 투자관리와 상사 등록 등 분야의 일련의 제도를 창조하고 서비스업의 대외 개방력을 더욱 확대했다.

상하이 시상무위 부주임 고군은 1년 동안 상해 자무구 외국 상업 투자 분야가 끊임없이 확장되고 있으며 현재 이미 283개 사업의 낙호자, 외국인 투자가 열정적으로 분출되며, 외국인 투자업체 수가 작년보다 10배 증가했다고 말했다.

무역편의 —

환경을 최적화하다.

효율

투자 분야가 바뀌고 무역 분야도 바뀌고 있다.

체체리 (상해) 물류 유한회사 장요정 부사장은 지난해'맛보기 '해관에 먼저 입구, 후관'이라는 신형 감독이 기억에 남는다.

그는 당시 한 표의 화물이 한국 울산에서 수입한 전해동으로, 지난해 10월 8일 화물이 도착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무역시험구 세관 정보화 시스템을 통해 세관에 인출 신청을 해 10분 만에 시스템 자동 생성 영수증을 받았다.

인출 통지서 영수증으로 기업은 화물이 항구에 도착하고 미처 세관 수속을 처리하기 전에, 바로 항구의 트렁크에서 짐을 싣고, 선행 화물을 입고할 수 있다.

장요정은 상하이 세관은 대륙시험구역에서 ‘ 먼저 입구, 후 접관 ’ 을 실시한 신형 세관 모니터링 모드 이후 첫 번째 시점화물이라고 말했다.

대량 상품 시장의 가격 파동이 비교적 커서 화물 물류 전입 라이브러리의 요구가 매우 높다.

새로운 패턴은 물류 기업들이 이 난제를 해결하기 위해 강력한 지탱을 제공했다.

추측에 의하면 새로운 패턴 아래 기업 화물 입구 통관 기간은 2 ~3일까지, 물류 원가 평균 10% 줄일 수 있다.

특히 상하이 세관은 “먼저 입구, 후관제도 ”가 8월18일부터 장강경제대 51개 세관 특수 감독 구역 복제 추진, 9월 18일부터 전국 세관 감독 장소에서 복제됐다.

상하이 세관은 최근 4개의 자유무역구 세관 관리 서비스 제도를 재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세관은 이미 23개의 자유무역구 제도를 출범했다.

자유무역구 수입의 평균 통관 시간은 지역보다 41.3% 감소하고 수출 평균 통관 기간은 현외보다 36.8% 감소했다.

"복제 보급의 성공 여부는"시장환경을 최적화하고 무역편의를 촉진시키고 관리효능 향상을 기준으로 기업과 백성이 세관 개혁에서 혜택을 얻고 개혁 수익을 공유하고 있다 "고 말했다.

자유무역구 세관팀 전임 부팀장 장홍이 말했다.

한 항항의 개혁 조치를 앞두고 많은 기업인들이 직언하고 개혁은 과거에 감히 생각할 수 없다.

영국 엔지니스 상해 유한회사 회장 왕뢰는 외환자금을 집중 운영 관리 등 조치를 취하여 회사의 자금을 더욱 편리하게 하고 무역비용을 크게 절약하고 자금 운용 효율을 크게 높였다.

에보준은 국제무역 단일 창구, 화물 상태 분류 관리등 국제 선진 수준의 무역 감독제도를 구축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도적 안배에서 이미 구안관리의 단일 창구운영을 이루고 한동안 정부 관련 부처가 단일창으로 운행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기본적으로 국제무역단일 창구로 운행할 수 있다.

사후 감시 —

기능 개선 서비스

자유무역구 개혁 조치가 속속 출시되면서 정부 직능 전환을 가속화하고 사전 심사 비준을 중시하는 가운데 사후 감독이 새로운 요구를 제기했다.

이제 자유무역구는 이미 6개 제도를 주체로 이룬 일 중 사후 감독제도의 틀을 마련해 자무구 안전심사, 반독점심사, 사회신용체계, 정보공유, 종합 집법 등 제도를 마련해 시장 주체에 대한 감시와 후속 관리를 강화하고 경제분야 치리체계, 치리능력 현대화를 추진했다.

3월 26일 상해 포동 외자 도입 `오증 연합 `을 실현하고, 외국 투자 업체 `한입에 수리 `는 설립부터 기업으로 확장되고, 자유무역구 커버 범위보다 크다.

포동 종합 조립 개혁과 자유무역구 건설 연동의 첫 개혁 혁신조치다.

진국산 환불 시장 마케팅 (상해) 유한회사 중국 지역 업무 발전 부회장은 "전체 입증 과정은 일주일 정도 걸릴 뿐, 우리의 상상을 크게 초과했다"고 말했다.

포동시장 감독국, 비즈니스위, 세무국 수중 외자 비준 서류, 영업허가증, 조직기관 코드, 세무등록증, 진국산 기외를 받았다.

올해 들어 상하이 황포구에 이어'부정 명세서 '관리 모드, 심사 재조 및 모드 혁신 이후 정안구도'부정 리스트' 관리 모드,'권력 목록 '서비스 모드,'권력 목록' 재판 모드, 외자 대외 무역 심사 개혁을 촉진시켜 무역편의화를 실현했다.

정안구위원회 손건평은 "우리는'권력'으로'능력'을 바꿔야 한다. 권력의 양도로 정부 서비스 능력을 향상시켜 정부 직능 전환을 이뤄 환경을 최적화시킬 것이다"고 말했다.

자유무역구 묘포 안의 새싹이 전국에서 뿌리를 뽑기 시작했다.

기자들은 국가 관련 부처와 소통을 강화하고, 자유무역구는 현재 54개의 복제 가능 개혁 사항을 형성하고 있으며, 그중 21개는 이미 전국이나 일부 지역에서 널리 보급될 수 있는 기초를 갖추고 있으며, 개혁 혁신 사항이 실천을 가속화하고 있다.

“자유무역구 창립 반 년 동안 우리는 평가를 하였는데, 기본적인 결론은 제도를 혁신하고, 레일 국제규칙을 견지하고 당초 설정한 목표 방향에 부합된다.”

상해시 정부 발전연구센터 주임 주진화설.

기자들은 자유무역구 대표적 외자 기업에 대한 연구 결과에 대해 보면, 자유무역구의 실천은 돌파성 정부 관리 제도의 혁신이다. 관리형 정부에서 서비스형 정부로 전환하는 중대한 사고방식으로 국제통행 규칙에 부합해 국제통행 규칙에 부합한 외자 기업이 정부에 대해 더욱 최적화된 환경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하다.


  • 관련 읽기

印染企业废水重复利用率达30%

기술 보급
|
2014/9/30 15:55:00
121

측정 측정

기술 보급
|
2014/9/30 11:45:00
16

실사 항균 방제 기술 소개

기술 보급
|
2014/9/26 17:05:00
13

실사 방직품 항균 곰팡이 기술이 세련되고 염색할 때의 공예 제어

기술 보급
|
2014/9/26 17:00:00
9

개성 PVA 섬유 향상 공사 수명

기술 보급
|
2014/9/26 16:14:00
38
다음 문장을 읽다

국무원 은 상해 의 자유무역구 에 가입 조치 를 조정하여 외자 는 단독 으로 철도 화물 운송 등 업무 를 수행할 수 있다

국무원은 최근 발문하여 중국 (상하이) 자유무역시험구역의 허가 조치를 더욱 조정하고, 외자 단독으로 소금 도매, 철도 화물운송 업무, 촬영 서비스, 국제 해운 화물 선적 하역 등을 허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