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소 의류 기업 은 오리지널 디자인 을 선호한다

2014/12/3 20:42:00 71

중소기업오리지널디자인

코브리지의 한 의류업체 경영자는'졸라'가 새로 선보인 2015년 가을·겨울형 모직옷을 구매하고 있다.오리지널 디자인 브랜드로서 코교창의빌딩에 위치한왼쪽으로 당기다패션 디자인룸은 브랜드 공급업체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올해 초 자체 제작했다. 'JOLIABATTAE브랜드가교주변 중소형 의류 업체에서 오리지널 디자인을 진행한다.최근 1년 동안의 운행을 거쳐 현재 이미 중소기업의 관광객 수가 형성되었다.

관련 링크:

산동 - 제남이어 "지난 3월 내놓은'공상 21조'의 영향이 있는데 무엇보다 전자상거래 충격의 원인이 크다"고 덧붙였다.

왕 선생은'공상 21조'중의 중요한 변화는 유한책임회사의 최저 등록 자본 3만 위안, 1인 유한책임회사의 최저 등록 자본 10만 위안, 주식회사의 최저 등록 자본 500만 위안 제한을 취소하는 것이라고 말했다."이것은 1원에도 회사를 설립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많은 사람들이 직접 무역회사를 설립하지만 의류류의 무역회사는 많지 않다."

왕 선생은 소수의 의류 자영업자들이 개개인의 길을 걷고 있다고 말했다."회사 전환 후 경영자가 가장 먼저 직면하는 것은 이익의 증가가 아니라 원가의 증가, 비용의 증가이다. 매달 세무부에 세금을 납부하고 세율이 높아진다. 고용인 양로보험에 대한 납부 요구도 엄격하다. 그러나 장점은 이런 가게들이 자신의 영업 허가증을 복사하면 티몰, 경동에 가게를 열 수 있다는 것이다. 시도를 하려는 사람도 적지 않다.내리다온라인 경쟁에서 더 우세할지도 몰라요."도매 시장: 중고급 브랜드가 가장 큰 충격을 받았다

올해 주문은 작년보다 20퍼센트 떨어졌다.산동 - 제남"포지셔닝 중 고급스러운 브랜드는 현재 가장 난감한 상황에 처해 있다. 브랜드 가치보다 비싼 액세서리에 못 미치지만, 스스로 몸값을 낮추어 저가와 싸우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자칫 여러 해 동안 운영해 온 브랜드를 망칠 수도 있다."

임 여사는 가맹업체를 발전시키기 위해 브랜드 가치를 홍보하고 이익을 양보하려고 노력했지만 장사가 잘 안 된다고 말했다."원래 정해진 고급 브랜드들이 인터넷의 충격을 견디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전자상거래는 일시적인 판매량에 충격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고심하여 경영한 브랜드 가치도 망쳤다."임 씨는 "인터넷에서 30%, 50% 를 할인하면 소비자들이 마음속으로 당신의 옷이 이 값어치가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시간이 지나면 더 이상 원가의 옷을 사는 사람이 없다. 인터넷은 소비자들이 할인 상품만 사는 쇼핑 습관을 길렀다" 고 난감한 상황을 반성했다.

임 씨는 탈락을 피하기 위해 중고급 브랜드들이 끊임없이 브랜드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중저급으로 바꾸려는 시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한 브랜드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쉽지 않다. 스타가 광고를 하거나 가게를 꾸며서 해결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 그래서 저가 노선을 걷고 전쟁터를 작은 도시로 옮기는 것은 많은 브랜드들이 가고 싶지 않지만 어쩔 수 없이 걷는 길이 되었다."

타오바오 데이터의 여성복 판매량 순위에서 10위권 안에 든 브랜드는 귀에 익은 오프라인 브랜드를 보기 드물다.대량의 쇼핑 브랜드가 선두에 섰다.사실상 많은 오프라인 여성복 브랜드들이 오프라인 채널을 보호하기 위해 자신만의 방안을 가지고 있다. 어떤 브랜드는 텐고양이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지 않고 어떤 브랜드는 오프라인 오프라인 가격을 엄격하게 집행한다.그들에게 타오바오는 단지 판매 경로일 뿐이다.

2007년 제남에 입주한 이후'유선미지'는 현재 제남에 3개 매장과 1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이것은 처음에 예상했던 속도보다 조금 느린 것이지만, 유선미지제남총대리 장붕은 여전히 미래 발전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우리 브랜드의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는 재고를 소모하기 위해 2년 전의 시즌 오프 제품만 만든다. 이것은 브랜드가 우리 오프라인 대리판매상에 대한 보호이다."장붕이 말했다.

  • 관련 읽기

방직 집단 이 인재 선행 전략 을 실시 하다

회사 뉴스
|
2014/12/3 14:05:00
79

노태영,'글로벌 성과상 '

회사 뉴스
|
2014/12/3 12:55:00
78

삼나무 주식: 회사에서 방직 의류 업계에서 탈퇴하지 않는다

회사 뉴스
|
2014/12/3 6:19:00
78

중방 대외회사 창립 30주년

회사 뉴스
|
2014/12/2 17:08:00
82

범객 전기 상인은 주류선에서 새로운 길로 체험하지 않는다

회사 뉴스
|
2014/12/2 14:28:00
70
다음 문장을 읽다

조지백의 대외 투자 공고

회사와 임수완선생은 절강성 평양현에서 주식양도협의를 공식 체결했다. 회사는 자유자금 양도로 호상 복식 60% 를 보유하고 지권 양도 거래금액을 쌍방이 3, 660만원으로 협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