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Gucci 는 프랑스 소송에서 상표를 패소하고 상대방이 승리했다

2015/3/10 17:11:00 25

구찌프랑스

이탈리아

사치 브랜드

구시치는 프랑스에서 미국 데님 브랜드 게이스가 권한을 침해한 소송 소송 소송을 고소했다. 디자이너 지적재산권에 대한 개방적인 태도를 보인 유럽연합 국가 구찌는 어떤 지식재산권을 이기기 어려울 것 같다.

Guesss 측은 Gucci 구치와의 상표를 다시 얻고, 파리 법원은 Gucci 고치에 대한 Guess 5500만 유로에 대한 배상 청구를 거부했다고 밝혔다. 반면 이 Guccci는 300,000유로의 배상을 요구했다.

더 중요한 것은 이 법원에서 구찌 (Gucci) 가 원더스 (Gucci) 의 세 가지 관련 "G" 브랜드 상표가 무효화되고, 구찌 (Gucci) 는 독점적으로 이 상표를 사용할 권리가 없다는 것을 판결하는 것이다.

파리 법원의 판결과 1년 여 전 미란다 법원의 판결은 여전히 다르다.

2013년 5월 2일, 밀라노 법정 선고

고치

Guess 상표침권범죄 패소, 밀라노 법원은 83페이지에 달하는 재결서가 Gucci (Gucci) 를 부결하여 ‘ Flogo (Flora) 브랜드가 소속된 플로렌사 Guccci SpA 의 모든 배상 청구 (Guccci Guci Guci Guci) 의 자모 (Guci) 를 모두 취소했다.

프랑스에서 재차 소송을 거뒀다. 게이스 연합 창립자, 최고경영자 파울은 133일자 만마르시노가 지난 6년간 쿠시노는 상표권 상실권을 잃고, 비슷한 소송은 시간낭비, 정력과 금전으로 복귀해 자신의 업무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구시치의 판결에 대해 강렬한 불만을 표시하며 항소한다.

  

확장 읽기:

GUCCI

구찌,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1921년 이탈리아 플로렌체에서 구치르가 창설했다.

구치의 제품은 패션, 가죽, 구두, 시계, 넥타이, 스카프, 향수, 가사 용품 및 애완동물 용품 등을 포함해 중문 번역은 고치다.

GUCCI 브랜드 패션은 줄곧 고급스럽고 호화롭고 섹시함으로 유명하며'신분과 재산의 상징 '브랜드 이미지로 상류 사회의 소비 총아로 자리매김해 상업계 인사들에게 수려하고 패션은 고상하지 않다.

쿠츠는 현재 이탈리아에서 가장 큰 패션그룹이다.

구치 --영원하고 클래식은 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브랜드 영감은 배우, 공주, 명원 등 걸출한 여성이다.

이제 프리다인 자나니 (Frida) 창작총장 (Frida) 은 이 역사를 오랜 브랜드를 새로운 고도로 추첨했다.

그 제품은 클래식한 신발, 럭셔리한 핸드백, 보석시계 등을 포함한다.

브랜드 마크

쿠시치의 로고 디자인은 상품처럼 럭셔리하고 고귀하다.

황금빛 컬러와 디자인 형식이 사람들에게 느끼는 감각이 까다롭지 않게 기업의 기질을 보여줬다. 이런 사치품은 늘 많은 사람들이 뒷걸음치지만, 사람들의 마음속에 아름다운 인상을 남겼다.

구치의 브랜드 로고 전체가 조화롭고 하부의 패턴은 전체 로고 디자인의 핵심을 드러낼 수 있으며, 좋은 로고 디자인은 기업이 더 높은 각도를 높일 수 있으며, 고시츠는 로고에 더 높은 단계를 보여주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다가오고 싶어하는 단계를 보여주고 있다.

화려한 디자인감이 쿠키를 매치한 기업의 로고 디자인이 많은 브랜드 디자인에서 더욱 웅장한 분위기를 더해 기업 기세를 더했다.

  • 관련 읽기

아디다스 흑리 하락 작년 순리 27% 하락

세계 시각
|
2015/3/9 21:09:00
20

国际时尚巨头纷纷跨界家居纺织领域

세계 시각
|
2015/3/9 20:50:00
21

Phip Green 소속 체인 백화점 BHS 거래가 가까워요.

세계 시각
|
2015/3/9 20:29:00
41

PRADA 는 제멋대로 출시 후 최악의 성적표

세계 시각
|
2015/3/9 19:34:00
16

할인류 소매상 타지트 캐나다 탈퇴

세계 시각
|
2015/3/9 19:13: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수요면 을 우려 하고 면화 가격 이 계속 떨어지다

ICE 면화선물 5월 계약이 8개 거래일 하락한 가운데 최소 62.05센트까지 하락해 시장이 반락하며 주세가 약했다.다음은 자세한 콘텐츠를 한번 봅시다.